그래서 엄마랑 아빠가 나 엄청 살찐 줄 아시는 것 같은데 나 49키로란 말이야... 막 야자 끝나고 배고파서 뒤적거리면 그만 먹으라고 지꾸 살찐다 하는데 스트레스 받아 먹는 거 나도 조절하는데 아예 먹지 말라니까ㅠㅠ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그래서 엄마랑 아빠가 나 엄청 살찐 줄 아시는 것 같은데 나 49키로란 말이야... 막 야자 끝나고 배고파서 뒤적거리면 그만 먹으라고 지꾸 살찐다 하는데 스트레스 받아 먹는 거 나도 조절하는데 아예 먹지 말라니까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