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43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L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4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그래서 엄마랑 아빠가 나 엄청 살찐 줄 아시는 것 같은데 나 49키로란 말이야... 막 야자 끝나고 배고파서 뒤적거리면 그만 먹으라고 지꾸 살찐다 하는데 스트레스 받아 먹는 거 나도 조절하는데 아예 먹지 말라니까ㅠㅠ
대표 사진
익인1
고3이야? 앉아있어서 찐건 아니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고1이야... 원래 살 하나도 안 찌는 체질이었는데 중학교 때 내가 평소 먹던 양 이상으로 먹어서 그런지 살이 지는데 허벅지랑 종이리만 쨔서 스트레스야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앉아있는 시간이 늘면 허벅지 배에 살이 많이 쪄 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ㅠㅠㅠㅠㅠ아ㅠㅠㅠㅠ운동할 시간도 없으니까 쉬는시간마다 뛰고나 그런게 전부라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고3인데 야자끝나고와서 30분 운동해! 운동 안하면 버티기 힘들다 살은 계속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하체는 진짜 마르고 상체에만 살 조금 있었는데 지금 전체적으로 다 비슷하게 살쪄보렸어 ㅎㅎ 하체는 무슨짓을해도 절대 살 안쪘었는데 그래서 고3때부터 운동함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하ㅜㅜㅠㅠㅠㅠㅠ나 진짜 거짓말 안 치고 매일 학원 있어서 1시에 학원 끝나거든ㅜㅜㅠㅠㅠㅠ으어ㅠㅠㅠㅠㅠㅠ그래도 조언 고마워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아아ㅜㅠㅠㅠ 주말이라도 운동 꼭 해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오 나도당~~! 나는 그냥 포기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ㅜ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리 엄마 아빠는 내 하체만 봐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진짜 스트레스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운동 안 하고 오래 앉아 있으면 하체에 살찐 다는 말을 어디서 듣긴 했는데... 스트레스 받으면 살 더 안 빠지지 않니ㅠㅠ 나두 살 때문에 스트레스 받으면 살이 안 빠지드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ㅜㅠㅠㅠㅠㅠ나 중2 초반 때까지 38이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살찌기 시작해서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 빠져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반기 아직 안 들어왔을 수도 있지?
1:45 l 조회 3
매일 계란 2개씩 먹는거 콜레스테롤 괜찮아????
1:45 l 조회 6
지금 근장 확인하는 사람들 반기지?2
1:44 l 조회 16
테일즈런너 어차피 코난이랑 다르게 이번엔 수호알도 있어서 누적보상 넣어주지
1:44 l 조회 4
아시아나나 대한항공 승무원 학벌봐??9
1:43 l 조회 21
15키로차이면 차이 커?5
1:43 l 조회 16
근장 이렇게뜨면 얼마 받을 수 있는거야??
1:43 l 조회 25
나 스트레이트 체형이지?? 7
1:43 l 조회 24
난 요즘 자미두수 재밌던데
1:43 l 조회 13
지피티 스트림 오류 뭐야 1
1:42 l 조회 6
우울하다 시팡카
1:42 l 조회 7
혼날 때는 눈물 안 나는데 격려해주면 눈물 졸라 남1
1:42 l 조회 11
밖에서 고양이가 좀 남사스럽게 우네
1:42 l 조회 9
내 근로장려금 좀 봐줄래?3
1:42 l 조회 65
애인이 돈 안쓰면 날 안좋아하는거야?2
1:42 l 조회 15
익들이 딸인데 아버지불륜을 목격하면 어머니께이름?6
1:41 l 조회 28
근장 환급 거기가 정확한거야??
1:41 l 조회 16
하 담주 제주도 가는데 다 비오네... 제길
1:40 l 조회 6
남자들 인스타에 비키니 사진있음 거르기도함?7
1:40 l 조회 35
초과학기 하면 취업할 때 많이 불리한가??
1:4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