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05493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내가 큰 폰을 좋아해 그래서 아이폰 6 플러스 살려고했는데 화질이 다른 아이폰에 비해서 별로인거야 그래서 7 플러스를 살려니까 나 아이폰 뒤에 띠랑 중간 버튼 누르는 소리 진짜 좋아하거든 ㄹㅇ 내 로망이었단 말이야 그래서 6나 6S 살려니까 너무 작아서 친구들폰 잠시 만질때 너무 작아서 나랑 너무 안맞았어 ㅠㅠ 아이폰 7 플러스 확대도 더 많이 되고 안 깨진다는데 배구 좋아하는 나에게 사진찍을때 딱 좋은데 ㅠㅠ 진짜 뭘 살지 너무 고민이야 ㅠㅠ 3주째 이 고민중 ㅠㅠ
대표 사진
익인1
나같음 걍 아이폰7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7시리즈가 물리버튼 아니지만 홈키누르면 누르는 소리나-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할 때 온점 많이 쓰는 익 있어?
9:09 l 조회 2
결혼식 사진 안찍을거면 흰색만 피해서 대충 입어도 ㄱㅊ지…?
9:09 l 조회 2
마운자로 처음 맞는데 소독을 안 하고 놨어 ㅠㅠ
9:09 l 조회 2
애인이 어제 8시 이후로 연락이 안 되는데
9:08 l 조회 3
운전 하다보면 특정 차종/택시/버스에 편견 생겨1
9:08 l 조회 3
사나이테스트 버티면 오른다
9:08 l 조회 4
중국 시안 여행 (병마용) 생각보다 작았어??
9:08 l 조회 2
올레샷 챙겨먹어야지
9:07 l 조회 2
울 강쥐 좀 봐ㅋㅋㅋ쿠ㅜㅜㅜㅜ 1
9:07 l 조회 12
한 일주일 동안 날씨 진짜 야르겠다1
9:07 l 조회 23
오늘 불법 주차한 차 피해가다가 사고날뻔함…
9:07 l 조회 6
하닉 다시 올라가는 거야?2
9:07 l 조회 28
오늘 무슨 날이야? 지하철이랑 버스에 사람이 너무 없는데1
9:06 l 조회 19
주식 200마넌 더 추매할까 흠
9:06 l 조회 13
9급 내후년 피셋 도입 확정이야?
9:05 l 조회 16
카톡 pc에 실시간으로 채팅 뜨는거 끄는법 있어?4
9:05 l 조회 14
삼전 시가총액 1위 재탈환3
9:05 l 조회 35
반존대 쓰는 사수 어케 생각함?3
9:05 l 조회 15
오전19도 오후30도 이게 무슨일이야1
9:04 l 조회 16
Ai시대
9:0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