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큰 폰을 좋아해 그래서 아이폰 6 플러스 살려고했는데 화질이 다른 아이폰에 비해서 별로인거야 그래서 7 플러스를 살려니까 나 아이폰 뒤에 띠랑 중간 버튼 누르는 소리 진짜 좋아하거든 ㄹㅇ 내 로망이었단 말이야 그래서 6나 6S 살려니까 너무 작아서 친구들폰 잠시 만질때 너무 작아서 나랑 너무 안맞았어 ㅠㅠ 아이폰 7 플러스 확대도 더 많이 되고 안 깨진다는데 배구 좋아하는 나에게 사진찍을때 딱 좋은데 ㅠㅠ 진짜 뭘 살지 너무 고민이야 ㅠㅠ 3주째 이 고민중 ㅠㅠ

인스티즈앱
만나이 충 너무 싫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