넘귀ㅋㅋㅋ 생긴건 날카롭게 생겨가지곤ㅋㅋㅋ 내가 아~ 되써! 너랑 안놀꺼야! 하면 나 붙잡고 나랑 안놀거야?ㅇㅅㅇ)? 하고 바라본다고ㅠㅠ 아 이게 텍스트로 표현이 안된당 암튼 짱기여웍ㅋㅋㅈㅋㄱ
| 이 글은 9년 전 (2017/3/25) 게시물이에요 |
|
넘귀ㅋㅋㅋ 생긴건 날카롭게 생겨가지곤ㅋㅋㅋ 내가 아~ 되써! 너랑 안놀꺼야! 하면 나 붙잡고 나랑 안놀거야?ㅇㅅㅇ)? 하고 바라본다고ㅠㅠ 아 이게 텍스트로 표현이 안된당 암튼 짱기여웍ㅋㅋㅈㅋ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