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095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64
이 글은 9년 전 (2017/3/29) 게시물이에요
학교 페이지에 이런거 올라왔는데 

이거 모욕죄나 명예훼손아님??? 

필터도없고 다 까발림... 이건 좀 아닌듯한데
대표 사진
익인1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학교 페이지인데 그런 걸 왜 올리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먼저 말했는데 말을 안 들어서 공개적으로 올린거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다하더라도 이건 아닌 것 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고나 고소 가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무리 화가난다해도 당사자나 집주인한테 말하는게 좋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 왜 직접 말 안 하고 저렇게...ㅠㅠ 직접 말했는데도 안돼서 그런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명예훼손 사유 된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렇게 공개적인 sns에 올리는거 명예훼손 맞음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맞을수도..? 근데 상황을 우리가 모르니까.. 쪽지도해보고 직접말도해보고 집주인통해말도해봤는데 안돼서 진짜 화나서 올린걸수도있고 아님 무작정 올린걸수도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실이든 아니든 명예훼손으로 고소 가능할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명예훼손맞음 어느집인지 써놨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맞음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헐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바참치...직접말하지 왜 거기다올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왜 오버워치로 봤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직접 말했는지 안 했는지 모르지 않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웅 그렇넹 직접말했어도 저따올리는건아닌거같아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ㅇㅇ 올린 거 쉴드치는 게 아니라 이렇게 적으면 다른 사람들 오해할까 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하지만 당사자 마음이 이해가 됨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소가능할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직접 말 한 번이라도 했는지 안 했는지 모르는데 왜 이미 안 했다고 단정 짓고 그 사람 욕하려고 하지,,, ㅇㅅ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신음소리는 아니지만 우리 밑에 집 애들 너무 시끄러워서 애들한테 진짜 상냥하게 조금만 조용히 해 줘~ 했는데도 집 가서 끼아어아으아으아아아아아악!!!!!!!!!!!!!!!거리면서 ㄹㅇ 민폐끼침.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내 댓글 다시 한번 읽어봤음 좋겠어. ㅇㅅㅇ 내가 말하는 건 그 사람 잘못 없어가 아니라 그 사람이 했는지 안 했는지 모르는 여부를 글에도 안 나와있고 암것도 모르는 우리가 단정지으려고 하는 걸 얘기 중이자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웅구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첨부 사진(내용 없이 첨부한 댓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그 사람의 수가 적든 많든 적다고 루머가 팩트가 되는 것도 아니고 내가 뭐 저 사람 까지 ㅏㅁ!!!! 했냐, 그냥 없는 말 지어내는 건 삼가자고 한 거지.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그리고 계속 누누이 말하는데 난 저 사람 잘했다고 한 적 없고 그냥 '제대로 알지도 못하니까 없는 말 지어내고 단정짓지 말자' 라고 얘기한 거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이해 간다 ㅋㅋㅋㅋㅋㅋ 저런 곳에 글 올릴 정도면 말 해도 안 들어먹은 사람들일 경우가 많아서... 일반화 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2 우리윗집이 그럼 새벽 두시에도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흡... 나도 다섯 번 넘게 찾아갔었는데 오히려 욕 먹고 더 심하게 하도라... 또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333333생각보다 진짜 정신나간사람들 많음 친구 고생하는거 옆에서 다보는데 내가다 짜증남 그리고 현재진행형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444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555 진짜 소음으로 스트레스 느끼면 얼마나 미치는지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우리도 그런적 있었는데 그때 그거 제보한애가 공개사과했는데도 고소할거라고 난리쳐서 제보한애 뽝쳐서 그럼 내가 여자아 부모님한테가서 당신 딸이 뚹쳐서 시끄러운걸로 뭐라했더니 고소했다고 말할꺼라고 했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어떤 상황이 있었을지 모르겠지만 직접 말 해도 안듣는 집 있긴함..... 우리집 윗층은 개 뛰어다니는 소리 자제해달라고 여러번주의주고 올라가서 직접 얘기했는데도 비슷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정황이 어찌됐든 고소할수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이해는 가는데 고소 할 수 있을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이거 너무... 악의적으로 이용가능한데...? 엿되게 하고싶은 사람 있으면 그냥 저렇게 보내버리면되잖아 저런건 대숲차원에서 필터링을 해야하는건데 원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이해감...근데 고소가능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해는 가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해는 되는데 올바른 방법은 확실히 아닌 거 같음 고소 당해도 아무런 말 못할 듯 ㅋㅋㅋㅋㅋㅋ고소 먹어야 됨 솔직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고소는 가능하겠지만 ㄹㅇ 이해 감 한두 번이어야지 진짜 ㅋㅋㅋㅋㅋㅋ 주택에서 살든 모텔을 가든 했음 좋겠음 (원룸촌 사는 사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아닌 듯..
헐... 너무해.... 그런 공개적인 장소에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근데 말해봤는지 아닌지 어케알고 단정짓ㅈㅣ..고소가능한데 진짜 백번 이해감 나도 저 문제로 너무 스트레스 받은 시기 있었어서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당연히 가능함 근데 진짜 글 쓰신 분 마음은 백번천번 이해간다 층간소음과 하등 다를 바가 없음 심지어 말도 드럽게 안들어먹고 맨날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난 이해감...ㅋㅋㅋ 보통 저렇게까지 쓰는건 당사자한테 말했는데도 안듣는 경우더라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당사자한테 조심해서 말했는데도 그런 거면 화날 만하지 그렇지만 남의 사생활 공개적으로 밝혀서 고소당하는 건 본인이 감수할 일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당사자한테 말 했는데도 안고치면 솔직히 올릴만함. 물론 좋은 행동 아니겠지. 근데 올린 마음 자체는 백번 천번 이해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층간소음으로 고통 겪어본 사람은 저 사람 맘 이해할거야..ㅋㅋㅋㅋ물론 공개저격이 옳은 건 아니지 몇 번 말해도 안 통하니까 홧김에 저랬나보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근데 같은 학교 학생인 걸 알고 저렇게 올린 거야? 원룸 사는 사람이 어떻게 볼 줄 알고 학교페이지에 올리지... 그냥 아예 일방적으로 망신 주려고 올린 거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직접말했는데 안들어서 붙였다고해도 명예훼손은 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그냥 어디 오피스텔 어디 아파트 어디쪽 빌라 기숙사 몇층 이렇게 해도 될 것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정말 요즘은 익명이 무슨 권리인줄 알아 ㅋㅋㅋㅋ 익명아래 그냥 개차반; 정작 현실에서는 한마디도 못할꺼면서 이거도 범죄로 법적처벌하도록 해야함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쟈.... 딱 이거다!! 이것도 익명글인데 댓글도 익명이거든...
성적댓글 쩔어... 너도끼어달라해라 잘하나보다 이런 글ㅜㅠ 내가 당사자면 고소할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어후...얼굴책에서 실명달고도 많이그러던데 무슨 생각일까 너무 궁금해...ㅎ 익명댓글이면 정말 답도없겟다 ㅠ.. 정말 지나가다가 그런거 보면 내가 다 보기싫어서 고소하고싶어져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언급된사람들고소길만 걷기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내가 당해봐서 그런가 무슨 심정으로 글 올린거지 이해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안그래도 방음 안되는 원룸에서... 진심 야동찍는줄.......... 현관문 바로 앞에서 하는지 온 복도에 살부딪히는 소리 울리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여자는 "어어어어어~~~~ 으어어어어어엉~~~~~~"하면서 울부짖는데 나 그런 소리 첨 들어봐서 한동안 충격먹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윗집 아랫집 옆집 다 내려와서 보는데도 어휴... 바로 옆집이라 얼굴도 아는데 쪽팔리지도 않은지 노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모텔 갈 돈 조차 없을 정도로 거지면, 연애를 하지 말던가 진짜 빡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도 많이 당해봐서 무슨 심정인지 모르는 거 아니지만 그런거 올리려면 고소 감수할 생각으로 해야함 명예훼손 맞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저걸 필터처리 안하는 페이지가 더 문제.. 저거 100퍼 명예훼손인데. 내 집에서 내가 섹스하겠다는데 그걸 다 까발린다고?? 심지어 성희롱과 성적수치심유발로 가중처벌이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페이지라고 썼지만 카페거든ㅜㅜㅜ 어딘지알까봐 페이지라구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 그걸 왜 그런데에 올리지; 직접 얘기하세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직접 얘기했는데 태도도 답 없고 안고치면 그럴 수 있다고 생각함
한번도 직접 얘기안하고 그런건 너무한듯
진짜 우리집엔 초딩있는데 윗집에서 신음소리 들리면 너무 짜증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직접 말했고 그래도 안 통하면 아파트 같은 경우에도 게시판에 다 까발려서 올리고 그럼. 원인 제공을 한 건 그쪽이고 불편함을 들어냈을 텐데 똑같다면 뭐, 한 행동에 대한 책임이라고 생각이 듦.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소음공해를 당해본 대학 원룸촌 학생으로 난 마지막에 저렇까 생각도 햇다 심지어 지가 이름도 굽나 외쳐서 이름까지 적어보낼라해ㅛ음 걍 포스트잇붙여서 조금 조용해져서 다행이지 사람이 미치는 과정을 느낄 수 있음 어휴 지금 집은 조용해서 가행이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헐 다까는건 오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저건 좀 아닌것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저건 좀 그런데 나도 자취할 때 옆집 소리에 미치기 직전에 시늠소리 진짜 우렁찬 게동 찾아서 벽에 크게 틀어놨었음ㅠ조용해지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이해는 간다만 충분히 고소 가능한 어투와 상황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허걱.. 얼마나 화났는지는 알겠는데 보복당할까봐 걱정이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우리나라 법이 이상해서 진짜 잘못했던 일이든 뭐든 공개적으로 알리고 모욕감 주고 그러면 명예훼손 다 성립되는걸로 알고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근데 난 저 심정 공감감 진심 대학가 원룸, 오피스텔 방음 구린거 왜 생각안하는지 모르겠음..특히 근린시설일 경우는 트림, 티비 소리까지 다 들리는데 애인 데려와서 그 짓 하는건 진짜 그냥 대놓고 시비거는거라고 생각ㅋㅋㅋ우리 옆집이 그랬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근데 원룸 옆에서 기침하는 소리도 들리는데 진짜너무 민폐다...ㅋㅋ원룸마다 다르겠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였으면 고소할 거 같음... 그 사람한테 직접 말하던가 말해도 안 들으면 경찰에 신고하면 되지 왜 저렇게 공개적인 곳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나도 일하는 기숙사에 진짜 살소리까지 나서 ... 여자가 소리를 꺄아아아아아아아앙 !!! 이래서 진짜 못참겠어서 새벽마다 깨서 편지써서 컵라면이랑 드시라구 문고리에 걸어놓았는데 무시함.. 복도에서 새벽 2시에 술취해서 노래부르고 싸우고 뛰어다니고 그래서 빡쳐서 인사부에 꼰질렀어 그사람 좀있으면 정규직이라 그다음부터 안들렸어 진짜미친거같음 ..한번은빡쳐서 새벽 5시인가 문 발로 쎄게참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 달에 배달 몇 번정도 시켜먹어?
7:00 l 조회 1
20대중반이면 연애관심식지?
6:59 l 조회 4
남자가 여자한테 모델같다고 하면 좋은뜻 아니겠지? 1
6:58 l 조회 8
테런 복귀해야겠다1
6:56 l 조회 23
남자는 어디서 만나는걸까1
6:56 l 조회 10
다이어트 보조제 대체 어떻게 살이 유지되는거짗
6:56 l 조회 6
인스타 돋보기 안됨
6:56 l 조회 14
얘들아 너넨 취미가 뭐야1
6:55 l 조회 14
진심 오늘왜케추움ㅍ
6:54 l 조회 41
문재인때도 여경 20프로 초중반까지만 뽑았는데1
6:54 l 조회 20
인턴 벌써 9일째네
6:52 l 조회 13
isfj esfj 성격 어때
6:52 l 조회 22
얘들아 오늘도 화이팅2
6:51 l 조회 8
마운자로 후기1
6:51 l 조회 17
고터에서 호남선타려는데 점심먹을곳 있나3
6:51 l 조회 16
이런 친구 1명 있는데 화나는데 내가 예민한거야?2
6:48 l 조회 54
성격이 나이먹을 수록 안좋아지는거같아4
6:47 l 조회 45
세스코 불렀는데 기사님 한숨 쉬더라
6:44 l 조회 172
아기강아지 산책 비오는날은 패스해도되나4
6:44 l 조회 70
혼자 도서전 오픈런 하러가는데 떨린다5
6:41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