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0967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77
이 글은 9년 전 (2017/3/29) 게시물이에요
자주 놀러와서 얼굴 아는 사이였고 같이 쇼핑도 했는데 엄마가 먼저 인사했고 눈 마주쳤는데 친구가 그냥 지나간거면?
대표 사진
익인1
걸러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엄마가 인사안하신 것도 아니고 먼저 인사까지 하셨는데 무시한거면..말다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무조건 거르지 예의 없는 사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당연 ㄱㅓ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당연히 거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사정이있지 않을까?? 못봤다거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혹시 모르니까 친구한테 물어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4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5555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666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먼저 인사한 거면 어떻게 모르지? 나는 눈 안 좋아서 그냥 지나갈 때 있긴 한데 먼저 인사했다면 ...글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눈까지 마주친거면 빼박 아냐? 걸러야지 무조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먼저 인사까지 하셨는데.... 난 걸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거른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걔한테 직접 물어볼래 너 그때 왜 그랬냐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ㅇㅇㅇ 당연 난 친구랑놀다가 길거리에서 엄마마주쳤는데도 인사안하면 바로 거름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안거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예의없는애 기본적인 배려도 없는애들 제일 싫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물어볼듯 눈마주친듯해도 못본경우많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당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눈 나쁜 친구여서 못본 걸수도 있으니까 일단 물어봐 내친구도 그래서 오해 산 적 진짜 많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눈 마주쳤는데도 무시한거면 멀어질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당연히 거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먼저 물어볼래 내가 눈이 진짜 안 좋아서 그렇게 눈 마주쳐도 모르고 지나갈 때 많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내성적인 친구라 당황해서 그랬을지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랑 싸운 친구들도 울엄마 보면 인사는 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물론 나두 걔네 부모님들 보면 인사하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일단 물어봐야지.
일부러 그랬다거나 기분나쁘게 말하면 거르고
못봤다거나 하면 아닌거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나한테 인사해도 모르는 사람이거나 못알아보면 걍 ?????? 이러고 지나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일단 친구한테 물어봐봐 어머님이 큰소리로 인사한게 아니라면 못본걸 수도 있잖아 나 평소에 다닐 때 주위 1도 안보고 다녀서 진짜 다른 반 친구들이 내가 인사 무시하는 줄 알았다고 오해 많이 해서 식겁했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어딜가든 인사는 예절의 기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물어는 볼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응 걸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일부러 무시한 게 확실하다면 친구안함 예의없음 못본거라면 이해는 하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거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예의없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물러볼드수눈마주친줄알았는데ㅜ아닐스도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일부러 무시했다면 걸러야지 근데 모르고 못봤을 가능성도 있음 멍 때리거나 진짜 누군지 못알아봤다거나 나한테 인사하는건가? 생각하는데 지나가는 경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근데 나는 얼굴 잘 기억 못하는 편이라 집에 놀러 갔을 땐 안녕하세요 인사하는데 길거리에서는 볼 얼굴이라고 예상? 을 못하니까 그냥 지나쳐 갈 수도 있을 듯ㅠㅠ 친구한테 물어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못 봤거나 못 알아봤거나 한두번 본 사이라 기억력 안 좋으면 이해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쓰니 친구는 자주 봤구나 그럼 대화는 해볼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안경끼는앤데 그날따라 쌩눈이어서 봐도 본게아닌듯한(?)
게 아닌 이상 걸러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거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내 동생 눈 안 좋은데 안경 안 끼고 다녀서... 흐릿하게 보여서 잘 못 보는 경우...? 그리고 난 사람 얼굴 인식을 잘 못함 ㅠㅠ 특히 사람 많은 곳에선... 어지럽고 그래서... 그래서 그럴 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당연하게 거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타이밍을 놓친 거 아닐까..? 나 그런 적 몇 번 있었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전르기 거에 물볼어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상황에 따라다르지...는 사실 내가 사람을 잘 못알아봐 매일같이 보는사람아니면 구분못하고 못알아봐서ㅜ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나랑 싸워서 이제 연락도 안 하는 애 있는데 우리 아빠보면 아직도 인사한대 ㅋㅋㅋㅋㅋ 나같으면 거를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상황에 따라 다를듯...나는 밖에서 그냥 지나가는 사람 세세하게 안봐서 아는사람인지 모르고 지나칠때도 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친구한테 물어봐 한쪽 말만 들으면 안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한번봣는데 누군지 모를수도...나도 사람 얼굴 잘 기억 못해서 모르는 사람들이 인사해올때 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친구한테 일단 먼저 물어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울 아빠도 내 친구한테 인사했는데 빤히 쳐다만 봤다길래 물어보니까 누군지 못 알아보고 눈도 안 좋아서 몰랐대 한 번 물어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상황에따라다를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못 봤을 수도 있고 못 알아봤을 수도 있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친구한테 한 번 물어보고 뭐 때문인지 듣고 나서 결정할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예의 없는 사람 세상에서 제일 싫어... 일단 물어 보고 못 봐서 인사 못 한 거 아니면 거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와 난 싫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눈이 안좋아서 못봤던거아냐???내가 안경안끼고다녀서가끔 친구도 못알아봄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일단 물어봐.. 내가 눈안좋을때 사람 인식도 못함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확인해봐!! 못봤을수도있어 나도그럴때만ㄹ음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맞아 나도 안경 안끼고 돌아다니는데 사람 못알아봐....진짜 그래......물어봐 진짜ㅠㅠ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무조건 걸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좀 그렇긴 하겠다 특히 우리 엄마도 인사 이런 거 진짜 중요하게 생각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거름 예의없는거 진짜 세상에서 제일 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본인 엄마? 개인 가정사가 있을 수도 있지 세상 모든 엄마가 좋은 엄마는 아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아 아니구나 쓰니 엄마 말한 거구나 예의가 없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물어는 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이유를 물어볼거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근데 나는 사람얼굴 진짜 못알아봐서 진짜 몇번 본정도로는 얼굴기억 못한다...친구가 무시한거라고 확정짓지는 않았으면 좋겠음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난 약간 안면인식장애있어서 여러번 본사람도 못알아보는데 나라면 물어볼듯...봤냐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물어봐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친구한테 물어보겠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먼저 물어봐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 자주봐도 친구어머니는 잘 못알아보겠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무슨 사정이 있었겠즤... 렌즈 안 끼고 나가면 사람 1도 못 알아본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난 난시도 심하고 보려는 대상을 딱 정해서 집중 안 하면 못 봐서... 친구가 나중에 너 왜 나랑 눈 마주쳤는데 인사 안 했냐? ??언제? 이런 경우 되게 많아.. 함 물어는 봐봐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못본거아니야...? 눈 마주쳐도 자주놀러온거면 어머니랑 친할꺼같은 일부러 인사 무시 할 이유도 없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글쎄 진짜 못 봤을 수도 있다고 생각해서 친구 얘기도 들어볼래 근데 보고도 무시한 게 맞으면... 멀리하게 될 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당연 거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못본거아니면 거름 나도 싸운애 부모님보면 인사하고 걔도 그러더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못보거나 얼굴 긴가밈가할수도 내 칭구도 그랫거즌 내가 물어보니 몽랏댘ㅋㅋㅋㅋㅋ지도 긴다민가해서 그냥 갓다드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나라면 진짜 기분 나쁠듯....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친한 남자후배랑 이정도는 가능?1
5:52 l 조회 13
카톡 업데이트프로필 이거 누르면
5:51 l 조회 2
직장에서 소개시켜주는데
5:49 l 조회 20
어떻게 하면 사진에 화장이 나오는 거지2
5:44 l 조회 27
땀띠에 스테로이드 약한거 발랐는데 왜 아프지1
5:40 l 조회 7
생리 도중에 살빠진건 다 수분인거야?2
5:38 l 조회 14
해외거주 유럽 다다음주에도 이런 날씨라는데8
5:35 l 조회 423
와 아는 누나 새벽부터 내 지인 소개해달라는 연락옴13
5:35 l 조회 79
공시익 캠스터디나 기상 인증 스터디같은거 할 말
5:35 l 조회 8
아파트값 누적 상승률
5:31 l 조회 21
에어컨 기술자들 유럽가면 돈 많이 벌겠네
5:30 l 조회 12
나이들보니 나 20살21살때 사람들이 봐줬던거더라고 4
5:27 l 조회 45
근데 다른 고양이과동물들 중에 호랑이가 젤3
5:25 l 조회 36
아 우리집 강아지 코 겁나 크게 골아
5:25 l 조회 12
유럽이 지금 어느정도로 덥냐면8
5:23 l 조회 152
울나라 축구 상황 어떻게 돼 지금? 4
5:22 l 조회 48
남자친구 귀여운 카톡 이모티콘 엄청 많고5
5:18 l 조회 45
에어컨안트는 단점 : 모기
5:17 l 조회 20
너네는 연경언니 정도 키면 6
5:17 l 조회 29
나만 탐폰해도 생리대차나3
5:1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