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104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
이 글은 9년 전 (2017/3/29) 게시물이에요
나한테 엄청 잘해주고 술자리에서 계속 챙겨주고 내가 좋다는 말도 자주해 아직 고백은 안했는데 내가 걔를 좋아한단 확신이 생기면 고백하겠대. 그리고 나 때문에 군대도 미루고......근데 난 과 씨씨가 너무 부담스러워ㅠㅠ 정말 착하고 좋은앤데.... 그 애가 날 엄청 좋아해도 과 씨씨는 오바니?
대표 사진
익인1
정말 좋아하면 하지않는 고민임.

그만큼 안좋아하는거니 거절하는게 좋을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난헤어질경우를 생각해서 과씨씨를 싫어하지만 무조건적으로 오바라고는생각안해
쓰니가잘생각해보고 괜찮겠다싶으면 걍사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과씨씨 절대 노ㄴㄴㄴㄴㄴ!!!! 게다가 군대도 안갔으면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착잡하다..친구랑 같은 사람 좋아함 ㅠㅠ
1:10 l 조회 1
과천역 바로 주변에 고급 주택 많아서 신기..
1:10 l 조회 1
얘들아 다들 쿨쿨드르렁드르렁하고있는거야?
1:10 l 조회 2
미간 약간 넓은편이면 렌즈 직경 작지 않은게
1:10 l 조회 3
우리 친척들 잘사는 부자들 많은데 부자들은 개인공간 침해 싫어해서 거의 단독주택 살더라
1:10 l 조회 5
요즘 왜캐 초코우유가 땡기지
1:10 l 조회 2
공시생인데 진짜 공부를 너무 안함
1:10 l 조회 2
대학생인데 혼자 월세랑 생활비 다 감당하는게 말이 됨?
1:09 l 조회 5
응급실 갔는데 의사가 와서 입원하라하면 심각한건가
1:09 l 조회 4
웹디 독학 가능이야??
1:09 l 조회 3
나는 내가 달달한 향을 안 좋아하는 줄 알았는데
1:09 l 조회 5
나도 절대 안파는 주식 하나 있는데2
1:09 l 조회 11
신입이 순간 엥?싶은 말실수 한 거 상사 입장에서 계속 생각나...?
1:08 l 조회 5
초보자 마스카라 추천해줘ㅠㅠ
1:08 l 조회 3
헤르페스 1형 있는거 남친한테 말해야대?1
1:08 l 조회 9
20-30대익들아 너네 진짜 찐친 몇명정도 있어?? 2
1:08 l 조회 15
내 친구 메이플에서 연애하고 결혼한다!!1
1:07 l 조회 14
파라노부스 엔터테인먼트 주주 아니면 다들 제발 찡찡거려5
1:07 l 조회 12
소개팅어플로 여자 만나는거 어때1
1:07 l 조회 12
평생 주식 건드리지도 못할 것 같은 사람 있어? 2
1:0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