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249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9년 전 (2017/3/30) 게시물이에요

진짜 나는 원래 피부 좋아서 뭘 해도 상관없다 이런 피부 아니면 그때 그냥 스킨케어로 피부 관리 잘 해놓는 게 진짜 좋아ㅠㅜ 

아직은 청소년기라서 자꾸 자극 주고 이러면 피부가 약해지고 서서히 안 좋아질 수밖에 없는데 그때 잘 관리해놔야 성인돼서 화장해도 피부가 망가지는 경우가 진짜 드물어. 화장하고 그냥 잘 지우면 되지 싶지만 그게 전혀 아니다 20대까지는 몰라도 20대 후반 30대 되면 확실히 차이가 나 학생 때 화장했던 애들이랑 성인돼서 화장하는 애들이랑!!! 

십 대 때 피부 뭐 나고 이런다고 부끄러워서 자꾸 가리려고 하는 거보다 20대 돼서 피부로 스트레스 받는 거랑 차원이 다른 거 같음!!! 학생 때는 뭐 그래도 귀엽고 얼른 회복되는데 이게 점점 느려져 회복 속도가. 

나는 몇 살이던 화장하는 걸 반대하지는 않는데 진짜 피부 생각한다면 가급적 자제했으면 좋겠어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나중에 후회할까 봐 그래!!!


대표 사진
익인1
끊을 수 없는 화장의 굴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내가 피부만 젛았어도..ㅜ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공감해... 나도 뭐 나면 가리고 한번 가리기 시작하면 멈출 수가 없더라 그때 멈출걸 진짜 아직도 후회함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화장은 스킨쉽과도 같지..후진이 없거든 ㅜㅜㅜㅠ그래도 하고 나면 자신감 생기고 그래서 좋긴 함ㅎㅎ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좋아하는 친구 특징 뭐야???
21:02 l 조회 1
나 가끔 머리 넘기는척하는데 이유가
21:02 l 조회 2
30대에 직업 바꾸는 사람은 거의없지???
21:02 l 조회 9
사무실 간식 추천해죠!!!!
21:02 l 조회 3
밀크티 해먹으려는데 돈아까운거같음 갑자기…
21:02 l 조회 4
전쟁난대1
21:01 l 조회 9
기초제품 남은거 어케 버림???
21:01 l 조회 4
다들 자취하면 집 생각난다던데 나만 야호야호임
21:01 l 조회 4
아파트에서 개가 ㄹㅇ 하루종일 짖음
21:01 l 조회 4
익들아 23살이 2
21:01 l 조회 6
여름에 대구 뚜벅이 죽겠지?
21:01 l 조회 7
소개팅에서 상대가 속도 안맞추고 혼자 밥 다먹는거
21:01 l 조회 6
남친이 이해됨 내가 이해됨? (장거리)
21:01 l 조회 12
주식 현실
21:01 l 조회 16
공단기 30퍼 0.6배수 어떰
21:00 l 조회 5
나 애쉬브라운으로 염색했는데 얼굴 개꺼매...
21:00 l 조회 5
돈모을거면 고양이 키우면 안되겠지..4
21:00 l 조회 8
꽃은 미끼야 웹툰 보고 감겨서 웹소 보는중인데...댕꿀잼이다...
21:00 l 조회 1
밖에서 똥쌀때 꿀팁 알아냄
21:00 l 조회 12
잘 풀릴거라고 해줘..........1
21:0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