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289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6
이 글은 9년 전 (2017/3/31) 게시물이에요

별거 아닌데 엄마가 나랑 오빠 둘 다 집에 있는거아는데 오빠 먹을 것만 사오고 내껀 안사왔어...

그래서 왜 안사왔냐 했더니 급한데 어떡하냐고 화내는데 그땐 그냥 치사해, 너무해.이러고 말았는데 방에 들어와서 가만히 컴퓨터하는데

너무 서러워져서 울었어.... 사소한건데 눈물나고 괜히 전부터 사소한것부터 차별받았던것들이 떠오르면서 더 슬프더라.

생각해보면 둘째라고, 여자라고 사소한 부분부분에서 엄청 차별받아왔더라.  내가 그걸 잘 몰랐었을뿐이지. 진짜 짜증나고 서럽고....

대표 사진
익인1
아...너무 공감된다...똑같은 자식이라도 이쁜점이 다르다고는 하지만 진짜 차별받으면 그게 얼마나 서러운지 모름... 나도 둘째고 언니 남동생 있는데 나에 대해서는 아무리 내가 잘해도 좋은얘기 1도 안해주고 남앞에서 내험담만 하고 뭘 먹을때도 잘먹으면 잘먹는다 욕하고 못먹으면 못먹는다 욕하고 내 사생활 취미생활 다 참견하고 사소한 일도 문제 생기면 나부터 탓하고 모든 잘못은 다 내가 한것처럼 여기고 용돈차별도 있어서 내가 돈받으면 받는족족 다쓴다고 안주고...하나하나 따지자면 너무많고 지금도 생각하면 울화통이 치민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런글보면 참 불쌍하고ㅜ답답하다 니네 어머니도 그렇게보고 자라서그런걸테지만 이런글보면 어머니 죽빵 한대 치고싶다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서울 6시 퇴근 우산 살까말까
15:41 l 조회 1
말은 착하게 하는데 ya리는 사수는 뭐 어떻게 해야해...?
15:41 l 조회 1
속으로 꼬여있는 생각하는거 어떻게 고치냐ㅜ
15:41 l 조회 1
솔직히 다들 말은 안하지만 이게 제일 짜치는 사람 부류 아닐까
15:41 l 조회 1
와근데 난 사주,점보러가는거
15:41 l 조회 1
프응 보는 익들 있어?
15:41 l 조회 2
갑자기 떡볶이땡김 떡볶이vs짜장떡볶이
15:41 l 조회 3
직장다니면서 아침운동 하는 갓생러들
15:40 l 조회 5
와 앞으로 창고형 약국맘 갈래
15:40 l 조회 6
주식잘알들아 주식 현재가에서 계속 멈춰있는거 왜그런거야?
15:40 l 조회 8
글로우립 바르고 밥먹으면 뭔가 틴트 더 많이 먹는 느낌이야1
15:40 l 조회 4
아이폰 xs 둘중 뭐살지 골라줘7
15:39 l 조회 8
공시 공단기 합격예측 잘 아는 사람..?ㅠ 1
15:39 l 조회 5
일본여행만 조지는 사람인데 1년에 3~4번 괜찮은가..?4
15:39 l 조회 8
Etf 쏠투 비싸서 못산다는게 뭐야…..?1
15:39 l 조회 17
마케팅 쌩신입 연봉1
15:39 l 조회 13
살면서 소액결제 한번도 안해봄…
15:39 l 조회 11
와 써브웨이 이 샐러드 다이어트땐 절대 먹으면 안되겠지?
15:39 l 조회 11
약속 잡은 당일에 미루기 ㄱㅊ??2
15:39 l 조회 10
이번에 정처기 시험장 서프라이즈 파티중 ㅋㅋ
15:39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