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3323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9
이 글은 9년 전 (2017/3/31) 게시물이에요
이렇게 큰 돈 주운 적 처음이라 기분 너무 좋다
대표 사진
익인1
어 그거 내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ㄴ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주운돈은 언넝 써야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냠냠 맛난거 사무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만원을 잃어버렸는데.. 오늘은 아니지만 주륵.. 보고싶다 만원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엣 고거 쓰면 범죄얌... 경찰서 가야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댓글 당황스럽...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니까.. 넘 진지해서 당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 나 익인6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미안해 ㅜㅜ 둘이 다른 사람인줄 알았어 ㅜㅜ 민망하다 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마이쮸 사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런거 빨리 써야돼 그니까 나 배라사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빨리 써버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주운 거 빨리 써야 돼!!!! 난 인터넷에서 본 게 잇어서 떨어진 돈 절대 안 줍는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뭘봤는지 물어봐도 될까?5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9
아마 꿈 파는거일걸? 돈 줍는 사람이 꿈 사는거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어머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이거 마자 흑흑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 부럽다ㅜ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솔직히 돈 주인도 안찾을듯 누가 쓸 줄 알고ㅇㅇ나도 삼만원 잃어버렸는데 하루종일 그냥 우울했다가 지금은 ㄱㅊ 싸이버거 먹어!!냠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같아도 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그거 내꺼야. 분명 내꺼가 맞을꺼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만원은 경찰서 가도 못찾을걸 그래서 그냥 그러면 주은 사람 가지라 하지 않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예전에 5만원 잃어버린 사람이 경찰에 신고해서 우리 가게 와서 씨씨티비 확인하고 그랬는데 그냥 조심할 필요는 있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만원은 ㄱㅊ아 그러니까 나 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빨리써버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뭐야 내마눵 거기있었뉭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얘들아 삶이 우울하고 노잼인 것 같으면 일단 트위터를 깔아
18:30 l 조회 1
너네 수습기간 3개월안에 퇴사한적있어?
18:30 l 조회 2
20대 1억 모은거 대단한거 맞지..?
18:30 l 조회 2
정지 6개월 끝남
18:30 l 조회 2
티빙 털리고 올영이랑 티빙이랑 로그인 풀려있네…?
18:30 l 조회 3
서울에 30-35 억 아파트 본가살면
18:30 l 조회 4
엄마랑 같이 주민센터에 민증 찾으러 갔는데 엄마가ㅋㅋㅋㅋ
18:30 l 조회 6
원룸 침대 배치... 창문 옆 일자로 vs 창문 밑에 머리
18:29 l 조회 5
아 진짜 아빠 센스 미쳤다 에어컨 틀고 내 방문 열어둠
18:29 l 조회 20
나 좀 음침한거1
18:29 l 조회 12
여자친구 있는거 아는데 마음정리가 안될 수가 있나?
18:28 l 조회 7
나 이뻐?2
18:28 l 조회 11
서울에 비 쏟아진 익들아 금방그쳤어?1
18:28 l 조회 2
마트 대기업 두부들은 무게가 진짜 그게 맞나 싶음1
18:28 l 조회 10
지하철인데 손선풍기 뒷면에 머리카락 네번 빨림
18:28 l 조회 10
너네 테라커피 알아?
18:28 l 조회 2
나 인플루언서인데 3
18:28 l 조회 11
타부서상사가 너 하대하고
18:28 l 조회 7
본가 사는 익들아 한달에 얼마 써??
18:27 l 조회 9
주식안하는 사람?4
18:2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