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가 다른 친구한테 농담을 했는데 그게 그 친구한테는 기분이 나빴나뷰ㅏ 그래서 화났는데 어떡하냐고 나한테 연락이 온거야 그래서 내가 사과하는 게 좋지 않을까? 이러니까 뭐라고 사과하냐고 묻길래.. 사과할 마음이 없을지도 모르는 애한테 무조건 사과하라규 하기는 뭐해서 잘 모르겠다면서 니가 사과하고 싶으면 하고 안하고 싶으면 하지말라는 식으로 햌ㅅ거든? 그리고 생각해봤냐고 물었더니 그냥 짜증난다고 말을 하는거야 여기서 내가 뭐라고 답을 해야하니... 뭐라 답해야할지 모르겠다

인스티즈앱
허남준 개웃기게 프사 설정도 한번에 못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