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336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801
이 글은 9년 전 (2017/3/31) 게시물이에요
그 오빠가 화장품냄새 싫어해서 여자친구가 평소에 생얼로 만나다가 백일때 진짜 예쁘게 보이고 싶어서 비비랑 틴트랑 눈썹이랑 음영섀도우랑 아이라인만 그리고 나갔는데 그 오빠가 그 언니 보자마자 너 화장했냐고 하면서 헤어지자했대  

내가 그 언니랑도 아는 사인데 그 언니 그날 엄청 울었어 

 

+내가 글에 안썼는데 언니랑 그오빠랑 사귀기 전엔 언니 화장하고다녔고 둘이 썸없이 사겼어 그리고 언니가 그 오빠한테 고백받고나서 쟤 화장품냄새 싫어한대 라는 말을 듣고 오빠 배려해서 화장 안하고 다녔어 틴트랑 눈썹정도만 해주고! 그리고 그 오빠는 언니한테 한번도 화장(화장품 냄새)에 대한 얘기를 한적없었대  

화장에 대한 얘기가 나온건 백일때가 처음이었고!
12

대표 사진
익인154
예의 배려 1도없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5
남자가 예의가 부족했네 여자분이 배려를 해준건데... 갑자기 헤어지자니 얼마나 어이없을지 알것같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6
위에 쓰니댓 보면 여자가 남자 취향 알고 사귄거 같은데? 바로 헤어지자한 게 비매너긴 하지만 그사람한테는 화장품 냄새가 정이 뚝떨어지는 요소일 수 있잖아. 난 이해됨. 여자가 안타까운것도 사실이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7
사람이 좋단건 못해도 싫단건 안해야 관계가 유지된다 생각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5
쓰니 말 보면 남자도 여자가 화장하던 사람인 거 알고 고백한 거 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8
남은 배려해야하고 자기는 배려하기싫다는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9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0
와.... 독불장군도 아니고 자기한테 다 맞춰줘야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1
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2
그렇게 쉽게 헤어지자고 하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3
취향이 문제가 아니라 애초에 그언니한테 화장품냄새 싫어한다고 직접 알려주지도 않았었는데 자기맘에 안든다고 바로 헤어지자한거자나.. 언니가 아깝네 100일가까이 배려해주고 돌아온게 그거라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4
근데 저저도면 병원가야하는거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6
화장품냄새는 피한다고 피할수있는게 아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7
애초에 남자도 여자가 화장하는 사람인 거 알고 고백한 거 아냐?ㅋㅋㅋㅋㅋㅋ그냥 여자가 어디서 남자가 화장품 냄새 싫어한다는 거 듣고 배려해준 건데ㅋㅋㅋㅋㅋㅋㅋ이해 안됨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8
여기엔 그래도 저런거 이해할수있는 사람많은거같은데 난 실제로 저렇게 당한다고 생각하면 엄청 황당하고 슬플듯 ㅜ ㅜ
백일동안 배려했던 시간 아까운거랑 내가 이거 밖에 안되는 사람이였나 싶은거때문에
펑펑울거같음 ㅜ ㅜ 화장 싫어한다고 하지말아달라고 부탁한것도아니고 ... 너무 쉽게 이별통보하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9
뭐야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0
엥.. 그 오빠가 별로 배려가 없으신 거 같아.. 그렇게 단번에 헤어지자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1
직접 언급도 안했으면서 통보식ㄷㄷ 그 언니가 훨배 아까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2
잘 헤어졌넹 언니님 ㄹㄹ홧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3
헤어지길 잘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5
뭐야 이상한 사람이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6
내가 아는애중에서도 귀걸이한여자 싫어하는애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선시대에서 왔나 생각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7
개코인가..? 그리고 그런 화장품에 냄새가 있어? 내가 둔감한건가.. 틴트는 냄새나는 종류가 몇몇 있긴한데..
그정도로 냄새 잘맡고 싫어하면 스킨이나 샴푸도 못쓸거같은데 일상생활 가능..?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8
헐 내가 보기엔 남자 무례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1
고작 그런 이유로 이별하자는 남자라면 오래 안 사귀고 헤어진 게 다행인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3
그럴거면 인형이랑 사귀시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6
말도 안 해놓고 진짜 별로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7
아니 말이라도 해주던가 화장품 냄새 싫어한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8
?? 그럼말이라도 해주던가ㅋㅋㅋㅋㅋ 그리고 화장했다고 바로 헤어지자?? 예의가 없네 그사람ㅋㅋㅋㅋㅋㅋ 화장냄새 싫어한다고 먼저 말해주는게 그상황애선 어울리는거 아닌가ㅋㅋㅋㅋ 잘걸렀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9
특정 냄새에 예민할 수는 있는데 애초에 언급도 안 하고 저렇게 헤어지는 건 너무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1
여자분 다행이네...ㅠㅠ 그 당시는 너무 힘들었겠지만 멀리보면 정상적으로 사랑해줄 사람 찾기 위한 일이었다고 생각하셨으면 좋겠다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2
?말안해놓고 자기취향알아맞춰라 궁예세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4
진짜 이기적이다 언니분 맘고생 하셨을듯....ㅠㅠ
9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아 혹시 육아휴직 들어가셔서 구해진 인력이면
22:06 l 조회 1
맥주 텀블러에 넣어두면 알콜 안 빠질까?
22:06 l 조회 1
20대 후반 생로랑 니키백 살말
22:05 l 조회 1
궁금한데 경계선 지능장애인들도 대부분 일반인처럼 티 안내고 살아?
22:05 l 조회 1
이성한테 저녁 같이 먹자했는데
22:05 l 조회 1
mbti 무료검사 사이트 없어졌어??
22:05 l 조회 1
조현병같은 정신질환잇는사람 지발로 병원안가면
22:05 l 조회 1
정보/소식 북한 군사분계선 80m 코 앞까지 침범
22:05 l 조회 1
다들 주식 하는지 안하는지 궁금해 투표해주라
22:05 l 조회 1
일주일에 두 번은 배달시켜먹음ㅠㅠ
22:05 l 조회 1
너희 인생에 피해 미친듯이 준 사람들 시간 한참 지나서 화해 및 용서 가능?4
22:05 l 조회 10
월세 때문에 결혼하고 싶다1
22:04 l 조회 11
노래방 저렴한 동네 어디야...1
22:04 l 조회 8
헬창 귀신아 내몸에 들어와서 5개월만 살아줘1
22:04 l 조회 5
야구를 좋아하고 월요일이 더 싫어짐
22:04 l 조회 6
애인 낼 예비군 가는데 지금 친구들이랑 술 마신대 어케 생각해?1
22:04 l 조회 10
키작녀는 몸무게 예측이 진짜 안되더라…1
22:04 l 조회 26
인티익들 꺼드럭 댔을 때
22:04 l 조회 5
유튜버도 사생같은게 있을까?3
22:04 l 조회 12
사진찍는용으로 아이폰5s 어때?!
22:04 l 조회 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