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338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0
이 글은 9년 전 (2017/3/31) 게시물이에요



친구들끼리 다 장난인거 알고 있고 (10년지기)

엠티와서 어젯밤에 거울 보면서 같이 화장지우다가 

ㅋㅋㅋㅋ누구세요? ㅋㅋㅋㅋㅋ얼굴이 오늘 내일 하시네~~

어휴 그 쪽도 만만찮으세요 ^^


이러면서 웃으면서 씻고 술 먹는 도중에 갑자기 다른 사람들 다 있는데

있잖아 쓰니야 남의 얼굴 보고 오늘 내일한다던지 그런 말 하는건 굉장한 실례인거 같아. 얼평 중에 하나인거잖아? 


이래서 순간 술마시다가 어... 어엉... 당황해가지고 급 쭈구리되고.... 같이 장난친거라서 정작 옆에 같이 농담하던 친구는 그거 장난이였다고 괜찮다고 막 웃어줬는데 (분위기 풀어주려고)


장난도 그런 장난 치는거 아니야~^^ 알았지? 지적했다고 기분나빠하지말고


이래가지고 할말 잃어서 걍 미안하다함....ㅎ.....

대표 사진
익인1
엗,,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엗... 이었다... 개구리짤 표정 그대로 큐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맞는 말 했는데... 물론 친구끼리 그런 장난 서로 괜찮으면 칠 수 있지만 기본적으로는 그 친구 말이 맞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는 친구랑 같이 그랬었고... 나만 그런것도 아닌디 얘가 날 싫어하나 싶어서... 말할거면 그냥 아까 혼자 있을때 말해줘도 좋았을텐데 선배들 후배들 다 있는 자리에서 공개적으로 말하니까 남 얼평하고 다니는 엄청 그런애 될까봐 무서웠거든... 단짝인 애들한테만 그러는데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응응 쓰니랑 친구는 서로 다 알고 그런 거고 말 자체 수위가 도를 넘는다는 느낌은 못받아서 괜찮은데 그 친구가 한 말이 어느 정도는 맞다는 거였고 공개적으로 그렇게 지적하는 그 친구 무례한 것 같아. 속상했겠다, 오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친구니깐 가능한거야~~ 남이엿으면 전쟁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뭔지 알거같다.. 나 얼마전에 당했음ㅋㅋ 맞는 말이긴한데.. 내가 되게 서운하고 속상한 일 있어서 아는 사람한테 말했는데 갑자기 나보고 앞에서 못할 말은 뒤에서도 하지말라길래 뭐지..?싶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서 다음부턴 걔 앞에서 아무말 안하려고... 얌전히 있으면 괜찮겠지 엉엉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엉.. 나도 걍 좀 그렇더라.. 아무리 맞는말이라고 해도 상황이 있는건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0년 친구끼리 서로 장난인 것도 아니는데 왜 본인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듣는사람이 장난이면 장난인건데 오지랖진짜 넓당... 그리고 따로 불러서 얘기하든가 사람들 다있는데서 진짜 무례하네.. 브라끈내려갔다고 동네방네 다들리게 얘기해준 내 동기같음~ ㅎㅎ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 가족은 주말에 뭐해?
18:43 l 조회 2
데미안 허스트 전시 본 사람 한 시감 넘게 볼 정도야?
18:43 l 조회 2
썸남이 내 앞에서 능구렁이같이 구는데 나 안좋아하는걸까?
18:43 l 조회 2
스펙 좋으면 못생겨도 만날 수 있어?
18:42 l 조회 5
걍 혼자 살아야겠다 연애하니 맞춰야 할거 많네
18:42 l 조회 3
아이스음료 먹을때 뭔가 덜차가울때가 있지않아?
18:42 l 조회 3
제주도에서 배달 해먹을만한게 있나1
18:41 l 조회 8
치킨 안 먹은지 2달이나 됐어😱1
18:41 l 조회 8
아 효도버그가 내 팔에 앉다감
18:41 l 조회 5
와 미친 나 피자한판 다 먹음3
18:41 l 조회 11
상대가 나이도 잇는데 질투유발하면 버리는게 맞아?
18:41 l 조회 5
ㄱㅇㅇ
18:41 l 조회 7
혹시 스마일라식한 사람있어?
18:41 l 조회 5
얘 센스가 없는거같아 아니면 걍 나한테 관심없는거같아..?
18:41 l 조회 7
난 마당있는집 사는 로망 있는데
18:41 l 조회 4
서귀포or애월 어느쪽 숙소잡는게 뚜벅이 여행때 좋아???????
18:40 l 조회 4
네일팁 붙여본 적 있어?
18:40 l 조회 5
프사나 배사 내리면
18:40 l 조회 6
견주님들 강쥐 영양제 추천해쥬세요
18:40 l 조회 3
하트시그널 규리 이 사람이 미코 출신임..?1
18:39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