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349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6
이 글은 9년 전 (2017/3/31) 게시물이에요

영화 개봉하면 난 개봉일날 바로 본단 말이야

그래서 보고 오면 애들이 재밌었냐고 물어봄

근데 나는 영화를 재밌다/재미없다로 안 나누고

이 부분은 이러이러해서 좋았다, 어떤 점이 좀 실망스러웠다,

배우들 연기가 좋았다, 스펙타클하진 않지만 잔잔하고 여운 있었다

이런 식으로 주저리주저리 말해주는 편인데

꼭 이러는 애들이 있음.. 진짜 스트레스


친구 : 재밌었음? 어땠음?

나 : 교훈적이고 여운 있고 배우들 연기 잘하고... 쏼라쏼라

친구 : 아니 그니까 재미 있었냐고 없었냐고

나 : 나쁘지 않았음

친구 : ㅇㅋ감사

(영화 보고 옴)

친구 : ? 이게 뭐가 재밌음? 보다 잘 뻔



아니 내가 니 카드로 영화 예매해서 표 손에 쥐어줬냐고...

영화는 어차피 취향차이고 난 괜찮았는데

왜 니 취향에 안 맞는다고 나한테 성질인지ㅋㅋㅋㅋㅋ 진짜 싫음


대표 사진
익인1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 재미로만 판단하는거 아닌데.. 나는 괜찮은 영화인지를 숨어있는 메세지가 있는지 없는지, 그게 개연성있게 나타났고 잘 스며들어있는지로 판단하는편인데 그런건 안듣고 결론만 듣고 뭐니뭐니 하는거..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친구는 분열상태네....여러 속성을 통합해서 받아들이지못하고 이분법적으로만 세상을 바라보는....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미련남은 인간관계는 결국 환상이던데
2:21 l 조회 4
hbaf 팝콘 페퍼로니랑 케찹 맛 진짜 맛없어 먹지마
2:21 l 조회 2
모기 겁나 물려서 못 자겟어1
2:21 l 조회 4
도시락싸서 혼자갈만한 곳 없으려나? 집앞에서 캠핑의자놓고 먹을까
2:20 l 조회 6
부모님 빚이 2억은 있는 거 같은데 많은거지ㅜ?2
2:20 l 조회 8
살빼야됨 아~
2:19 l 조회 7
첫사랑 걔도 날 생각할까 3
2:19 l 조회 13
난 근데 진지하게 누군가와 같이 살고싶단 생각을 해본적이없어2
2:19 l 조회 6
너네 음식점 갔는데 진짜 맛없으면 어캄 ㅠㅠ?2
2:19 l 조회 13
오랜만에 아이 필 프리티 영화 봤는데 다시 봐도 너무 좋다
2:18 l 조회 10
먼가 먹고싶어서 견과류 먹는중
2:18 l 조회 5
밤 새고 면접 어때6
2:18 l 조회 15
우울증 같으면 정신과 가보는게 좋을까1
2:17 l 조회 10
인천공항 어케 갈까 골라줘 ㅈㅂ3
2:17 l 조회 18
외국인들은 머리를 자주 안감아?
2:17 l 조회 4
나 고등학교 상담교사인데1
2:17 l 조회 10
같은 역할 10년, 20년 이상 하는 성우들 나이 드는데 목소리 어떻게 유지하나 했는데
2:17 l 조회 12
침대 창문 옆 나란히가 나아 아님 창문 밑 머리가 나아??
2:17 l 조회 3
난 근데 사실 근로소득으로 좀좀따리 모은다는 생각 안함ㅋㅋ1
2:16 l 조회 15
남초회사랑 여초회사중에 여자가다니기 어디가더힘들까12
2:15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