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3901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
이 글은 9년 전 (2017/3/31) 게시물이에요
일단 친해지고 좀 있다가 걔 코를 무의식중에 봣는데 너무 이쁜거야 옆모습이... 그래서 와 너 진짜 코 예쁘다 완전 높고 매끈해 와...진짜 부러워ㅠㅠ 이랫거든?? 근데 걔가 어? 어;... 이런식으로 뜨듯미지근하게 반응하더라고 그래서 나는 아 그냥 내가 넘 오바해서 칭찬했나 민망한가보다 햇어 

그리구 나중에 더 친해졌는데 친구들이랑 다같이 놀러갔다가 둘이 있을시간이 있어서 그때도 걔 코를 봐도봐도 진짜 너무 예쁘길래 칭찬했거든?? 근데 그리고나서 내가 진심 악의없이 너 성형한 코만큼 예쁘다라고 말할려고 "너 돼지코 되지??" 라고 물었단말이야... 근데 걔가갑자기 민망한 표정지으면서 안되지~ 이러는거야; 나 진짜 넘 당황해서 어??? 아 장난하지마~ 이랫는데 아니야 나 진짜 안돼 나 했어 이러더니 눈도 했대...오마이갓 ㅠㅠㅠㅠ  

나 그말듣고 친구가 기분나빳을까봐 난 진짜 전혀 너가 했으리라고 생각도 못했다 성형한 코만큼 예쁘다고 칭찬할려고 한거였는데 뭐라뭐라 횡설수설햇너ㅠㅠ  

친구가 그 후론 아니야 나 얼굴형빼고 다했어~ 하고선 막 과거사진 보여주고 그랫는데 기분나빴을까봐 걱정된다... 계속 맘에서 걸려... 다시 언급하기도 그렇고ㅠㅠ 

친구 기분나빳을까....
대표 사진
익인1
친구가 착하다ㅜㅜ 나라면 기분나쁘고 불편했을 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분 나빴을 수도 있는데 모르고 그랬으니까 어쩔 수 없지 ㅠㅠ 나는 이해해 줄 것 같은뎅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이어트하고 옷 거지같이 입는게 꿀임
23:00 l 조회 1
나 비연애주의자엿는데 생각이 바꼇어
23:00 l 조회 1
혹시 이 퓌 망곰 동전지갑 잇는사람아앙아ㅏㅇ
22:59 l 조회 1
청계천은 볼때마다 되게 감정이 복잡해지는것같음
22:59 l 조회 1
ㅅㅈㅎ 이성인 직장동료랑 밥좀 먹는것 같고 쥐어잡으면
22:59 l 조회 15
친구가 지 화나는 일 우울한 일 있을때마다 연락하는데 3
22:58 l 조회 11
친구 없는데 직장 사람들하고 관계 문제 없으면
22:58 l 조회 7
살다살다 이런 서비스직 처음봄1
22:58 l 조회 12
연애나 결혼 중에 정신적으로도 외도 안 하는 사람이 더 많겠지?
22:58 l 조회 6
복층집에서 댕댕이 키우는 익들아
22:58 l 조회 6
엄마 아빠랑 7월 서울 여행 추천해줘!!
22:58 l 조회 5
결혼 준비할 때 집 먼저 준비하기도 해?1
22:57 l 조회 6
공기업 다니는 익들아 스펙 어때???
22:57 l 조회 12
오늘 아이스크림 6개 먹음2
22:57 l 조회 13
너네가 동물로 태어나면 동물원에서 자라고싶어 야생에서 자라고싶어?
22:57 l 조회 5
애정결핍은 대물림일까?
22:57 l 조회 6
여친 숏컷으로 잘라서 남친이 화내는거 이해될거같아?1
22:57 l 조회 18
너네 친구들끼리 이거맛있대! 다음에 먹으러가자 이거2
22:56 l 조회 25
미룰수 있을 때까지 미루는 습관 어카냐진짜..
22:56 l 조회 9
본인표출교통사고익인데 아주머니가 오십으로 퉁치재1
22:5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