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4102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2
이 글은 9년 전 (2017/4/01) 게시물이에요
친구는 많은데 진짜 친구가 있는지는 모르겠어 

내가 웃겨주고 맞춰주는 편이라 다같이 놀거나 얘기할때는 얘들이 나를 친하다 생각하는것 같은데 그뿐인것 같은 느낌이랄까..?? 지금까지 나한테 속마음 털어놓은 친구 한명도 없었고 왠지 모르게 가끔씩 벽이 느껴지는것 같아 내성격이 예민하고 좀 선을 긋는 편인것 같기도 한데 나는 되도록 잘해주고 다같이 친해지자는 주의여서 여기저기 놀러다니고 그러는데 이런 행동때문에 친구들이 친하긴 하지만 속마음은 털어놓지 못하는얘로 생각하는 걸까..? 너무 고민돼서 올려봐.. 내 행동에 문제점이 있다면 지적해줬음 좋겠어ㅠ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분위기인지 알려줄수 있을까...ㅠ 나는 되도록 편하게 맞춰주려고 노력하는 편이거든!! 고쳐가고 싶엉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겠구나!!! 진짜 고마워 요즘 고민 엄청하면서 스트레스 받았는데 마음이 조금은 편해진것 같아..❤ 정말정말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웅...우리반에도 너익같은애있었는데 나도 걔볼때 느낀건데 그냥 친구로 지낼수는있지만 그이상지내기는 좀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부분이 문제인지 알려줄수 있니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냥 뭐랄까...? 두루두루잘지내는거? 아 이게 말로 표현하기 힘든데...암튼 막 그래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힝.. 귀찮게 해서 미안한데 두루두루 잘지내는다 보니까 약간 모두의 친구라고 생각돼서 그 이상 지내기 힘든다는 거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냐괜찮아!! 음 약간 그런 의미랑 비슷한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그렇구나ㅠㅠㅠ고마워!!! 글읽어줘서 고마워 좋은밤보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너익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는 내가 멘탈 센 줄 알앗는데
2:01 l 조회 1
요즘은 공부잘할수록 외모도 좋은것같아
2:00 l 조회 8
설거지하다 칼 떨어졌는데 ㄹㅇ 발에 꽂힐뻔함
2:00 l 조회 5
근로장려금 환급 탭 안뜨몀 아예 못받아?1
2:00 l 조회 5
웃음 주는 재능 있는 사람들 부럽다
2:00 l 조회 3
로에베 수틸레사 좋댔는데...
2:00 l 조회 3
야동 끊음2
1:59 l 조회 14
양치하고 좀 지나면 입술에 하얀 거 붙어있는데2
1:59 l 조회 9
근장 이번에 풀로 받는사람은 올해 하반기에 또 못받는거지?
1:59 l 조회 8
가끔 아는 언니 오빠들이
1:58 l 조회 15
백수인데 근장 나온 걸로 여행 갔다오면 사치 겠지??4
1:57 l 조회 20
나는 뭔가.. 외모로 뽑히는 직업에 대한 로망이 없는 것같음
1:57 l 조회 22
두가지 색 점퍼 중 어느옷이 활용도 좋을지 골라주라!
1:57 l 조회 11
엄미새들아 나중에 엄마 돌아가시면 어쩌지 이런 상상해?5
1:57 l 조회 16
이렇게 시원한 6월은 처음임4
1:57 l 조회 25
초록글 보고 확실히 인티에 모솔 정병 연애 하는 애들이 많다고 느낌5
1:56 l 조회 23
정기 8월까지 언제기다려ㅡㅜㅜ1
1:56 l 조회 8
100에서 200만원대 시계 추천해줘 브랜드!!(여성)
1:56 l 조회 4
보통 패키지여행은 숙소에 몇시에 돌아가…?
1:56 l 조회 8
유부남 바람이 생각보다 흔해?7
1:55 l 조회 4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