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418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9
이 글은 9년 전 (2017/4/01) 게시물이에요
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6개월?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5개월이나 남아써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후 나도 그만두고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얼굴 바뀌는건 근무시간들이 자주 바껴서 그럴수도! 우리매장은 알바 50명에다가 시간도 신청하는거라 막 자주 바꾸고둔 2주에 한번 나오는 사람도 있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힘든사람은 하루하고그만둔사람 많이봣엉.. 맥날알바가 많이 힘들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하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너 나 아는 사람 아닐까...? 혹시 ㅅㄷ...?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놉..!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보통 금방금방 그만두는듯ㅜㅜ 하루만에 그만두는 사람도 많고 반년정도가 제일 많은 듯! 뿅타는 사람들도 많은데 생각보다 업무강도가 센편이고 매장에서 크루한테 바라는게 생각보다 많아서 그런 것 같아..
근데 매장마다 보면 몆 년동안 하는 사람도 많아. 보통 매니저 진급하는 쪽으로 빠지긴 하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으앙 지금 3주째인데 너므 힘들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솔직히 적응되면 괜찮긴 해ㅠㅠ나도 처음에 엄청 힘들어서 그만둘까 고민했는데 주말런치 몇번 하니까 적응했고 올스테이션노예가 되었졍..ㅋㅋㅋ그리고 솔직히 맥날 오래 다니는 사람은 사람들이랑 친목이 좋아서 그러는 것도 크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힉 난 주말 모닝부터 런치 하는데 빨리 일어나는게 적응 안댘ㅋㅋㅋ 친한 사람도 한명도 없어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길 걷다가 스님 마주치면 뭔가
15:51 l 조회 1
난 가위 눌린 적 한번도 없음 다래끼 난 적도 없고
15:51 l 조회 1
당근에 갤탭 s10울트라 1TB 110만원이랑 s11울트라 256g 115만원
15:51 l 조회 1
이정도면 허리 많이 통짜임...?
15:51 l 조회 1
얘들아 너네는 베라 일 하는데 싱글 레귤러 400개 혼자 준비하라고 하면 그냥 할거야?
15:51 l 조회 6
친구집 고양이보러갈건데 옷이랑 핸드크림 뭐바르까2
15:51 l 조회 6
울회사 중소인데 뼈묻고싶은이유는
15:51 l 조회 6
스트레스볼 샀다니까 엄마가 걱정한다
15:51 l 조회 5
주식 내일까지는 던질듯
15:51 l 조회 6
면접에서 너무 주눅드는데 고치는 방법 없을까
15:50 l 조회 4
서탈 계속 하니까 걍 무기력해짐…
15:50 l 조회 2
아 나 방금 교회 사람이 ㄹㅇ 90도 인사하면서 전단지 줬는데 무시하고 옴...2
15:50 l 조회 9
생일 안 지난 01년생까지는 청소년임1
15:50 l 조회 6
하닉보다 이제 삼전으로 기관들이 갈아탄건가
15:50 l 조회 22
다리가 약간 반짝반짝?아픈건 쥐나는거야 저린거야?7
15:50 l 조회 13
아 진짜 그냥 살기가 싫다 난 왜태어났지 태어나고싶지도 않았음
15:49 l 조회 8
와 동생 성격 더럽게 예민한건 알고있었는데2
15:49 l 조회 17
너네 단발이야 중단발이야 장발이야6
15:49 l 조회 17
울 동네 독서실 동창회임 ㅋㅋㅋㅋㅋㅋ2
15:49 l 조회 17
여권 유효기간 얼마 안 남아서 재발급 받으려는데 분실했다고 해도 되나3
15:49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