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469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
이 글은 9년 전 (2017/4/01) 게시물이에요

앞서말하자면 나랑 친구는 둘다 백수ㅇㅇ(난 고졸이고 얜 대학자퇴)

이 친구는 친아빠한테서 200정도 받은걸로 놀먹싸함

이번 달에 취업을 하게 되었는데 이모네 사무실에 경리로 여튼 그얘기를 단톡에다가 말했는데

얘가 자기앞에서 내 취업한걸 말하고 싶냐면서 눈새네 어쩌네 화내더라고


근데 얘가 여태 나를 취급하는게 좀 고왔으면 내가 미안해했을텐데 ㅋㅋ

여태 백수로 놀고 지내면서 덕질로 지르고 싶거나 먹고싶은거나 모여서 놀때 꼭 나한테

"넌 뭐 돈도 없으면서 뭘 질러싸" "얘 돈없데 싼거먹어 걍" "너 돈없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면서 꼭 나 돈없는걸로 계속 걸고넘어져 글자하나 안틀리고 저리 말해 진짜 만날때마다

돈없는 얘기 꼭 한다니까  

어처구니없어 진짴ㅋㅋㅋㅋㅋㅋㅋ여태 취업생각도 없이 맨날 돈펑펑쓰고 다녔으면서 무슨 지 앞에서 취업얘기하지말래

 지 잘난꼴 잘난체는 겁나게 해대면서 남 잘되는 꼴을 절대 못본다니까 

대표 사진
익인1
친구라는 이름으로 막말하는거 넘 시름ㅋㅋㅋㅋㅋㅋㅋ 쓰니는 취업 축하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차암내.... 자기는 취업하려고 열심히 노력이나 해봤나 말은 또 함부로 하면서.... 어이가 아리마셍...~~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취직하고 나중에 눈치없는 척하면서 막 질러벼러 넌~~놀고 먹어서 좋겠다~~아빠가 돈줘서 좋겠다~~우리 아빠는 돈 쉬운줄 알수 있다고 다 알아서 하라는데~~나도 너처럼 돈 쉽게 받았으면~~해버려.화내면 왜?난 부러워서 말한건데.니 말대로 난 돈없잖아ㅠㅠ취직해야지..으휴..직딩의 삶이란..이래 버렼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핵사이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웅웅 그래볼껰ㅋㅋㅋㅋㅋㅋㅋ고머ㅏ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샤갈! 28년도에 첫 연애를 한단다
4:01 l 조회 4
누가 4수생인데 시위갔다니까 무물하는 사람이
4:00 l 조회 5
스킨케어 잘 맞는지 테스트 해보는 방법 있어?
3:59 l 조회 4
오늘이 단짝친구들이랑 다같이 떠나는 마지막 여행이라서 울고있어2
3:53 l 조회 43
다이어트하려면 집중할만한 다른 걸 만들어야 함3
3:51 l 조회 22
케리아 정보/소식 2025 월즈 스킨 세라핀 일러스트
3:50 l 조회 4
다들 회사에 빌런 하나씩은 있는 거지?2
3:49 l 조회 11
새벽플 잘 놀았다 굿나잇1
3:49 l 조회 12
마운자로 해본 사람6
3:47 l 조회 28
열심히하는데 일 머리가 부족한 사람 어떻게 함..? 1
3:47 l 조회 11
머리숱많은 익들. 나 이정도로 숱 쳐본적 있다 있어??
3:45 l 조회 21
마운자로 의심 받을 때 대처법 없나 ;4
3:45 l 조회 63
신입인데 일이 너어어어어어어어어무 없어서 심심해2
3:43 l 조회 26
방송 프로 5개 하고 이제 더는 못 하것다.. 2
3:41 l 조회 110
다들 사람 만날때 평소 말투 행동양식 남 대하는 태도 이런거 다봐?1
3:41 l 조회 8
인플 지망생인데 2
3:40 l 조회 50
전여친때문에 화가 머리끝까지 나는데 어떡함8
3:39 l 조회 61
러그보다 관리 쉬운거 있을까.. 자취방 바닥
3:37 l 조회 11
입양아들 중에 진짜 생일 모르는 사람 있어?5
3:37 l 조회 54
사람 담구려고 하는게 너무 눈에 보이고 그런 행동 빈번하게 하는 사람 곁에 두기 가능해?2
3:37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