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581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5
이 글은 8년 전 (2017/4/02) 게시물이에요
비행기...어떡하면 적응하니 난 2시간 비행도 떨면서탘ㅋㅋㅋ ㅠㅠ 

흔들거리는갓도 무섭고 소음에 적응 못행 ㅜㅜ
대표 사진
익인1
출발전날 밤새고 비행기에서 자!!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미세하게 떨리거나 터뷸런스오면 온몸이 떨려 ㅠ 잠을못자 예민 ㅜㅜㅜ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 장거리 비행 자주 하는데 딝장에 갇힌 답답함만 빼면 그래도 괜찮을거야-ㅠㅠ 나도 고소공포증 좀 있고 미국 있어서 한국-미국 자주 왔다갔다하는데 꼭 복도쪽에 앉고 영화보고 이러면 시간 금방 간다. 아직까진 심한 난기류 만나본 적도 없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미국 이번에 유학가!!! ㅠㅠ 매우매우떨려 ㅠㅜ 비행부터 ㅜㅜㅜㅜ 고마워 ㅠㅠ 항공사는 어디 이용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나 스타트를 델타로 해서 거의 델타 타고 다니긴 하는데 미국에서 끊는 건 대한항공도 싸긴 함... 대한항공이 확실히 복도나 자리가 상대적으로 좀 넓은 느낌이라 더 좋긴 한데, 영화 종류가 델타가 더 많아서 결국 델타로 픽스함ㅎㅎ 대한항공 인간적으로 볼 영화 너무 없어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핡 정말? 델..타..끄적 아메리칸 에어라인은 어때? 내친구는 그거만 타고다니더라구 ..그리고 미국은 어때? 유학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이번에 한국 갔다가 올 때 한 본 아메리칸 에어라인 탔는데 나름 무난? 괜찮더라- 기내식 간식으로 꼬마 신라면을 주는 게 매우 신기했음... 대신 국물 하나도 없이 거의 비빔국수처럼 나와서 그것도 신기했다ㅎㅎ 기내는 뭔가 델타랑 비슷한 분위기였던 듯...? 확실히 대한항공이 더 넓고 밝은 것 같아. 나는 대학원 유학 중!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스고이 대단해...나도 자주타게 될텐데 흑 혹시 서부에서 유학중이야? 나는 캘리포니아주로 갈거 같아 많이덥겠지..? 사실 무지하다 ㅎㅎ 미국 뭔가 기대되면서도 떨리고 무섭당 혼자 지내야하고 열심히 살아야하니까 너익 대단해 ㅠㅠ 안힘들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나도 첨에 올 때는 뭔가 막 엄두가 안났다ㅠ 뭔가... 새롭게 뭔가를 해야할 때 다 그런 느낌이 드는 것 같아ㅠㅠ 첨에 와서 정착하는 것도 이것저것 행정일 꼬여서 골치아픈 것도 많고 하긴 했는데 그래도 한 학기 정도 지나니까 다 정리되더라ㅎㅎ 나는 동부! 그래도 캘리포니아 쪽이면 뭔가 한국사람도 많고 편의시설도 많을 것 같다ㅎㅎ 우리 동네는 동부에서 살짝 아래쪽인데 하... 여기는 도시...라기보다는 약간 읍내 같은 느낌?이라서ㅋㅋㅋ 딴 건 다 만족하는데 내 기준에 맞는 맛집들이 적어서 슬퍼... 한국에서 진짜 맛집투어가 내 인생의 낙이었는데 맛있는게 없다는 게 가장 슬프다ㅠㅠ 나 익잡에서 캘리포니아 사는 익들 종종 봤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오..정말!? 내가 가고싶은 대학은 정해져있는데 일단 컬리지로 드가서 편입하려고 하거든 가고싶은 대학 하나가 la에있어서 ㅎㅎ 메릴타운에 하나랑 뉴욕바로위에있는 기억안난다 거기랑 ㅎㅎ 미대목표로 하고있어 ㅜㅜ 나는 제일 걱정되는게 밥ㅋㅋㅋㅋ밥심으로 살아가는데 먼저간 친구보니까 잘먹고 잘살더라곸ㅋ 하지만 한국에서나 먹을수있는 음식이 거기에 없다는건 매우 슬픈일일거 같다 흑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글쓴이에게
밥... 진짜 밥이 젤 슬퍼. 이거 건강에 진짜 안 좋은데 내가 원래도 잘 안챙겨먹고 한두끼를 맛있게 먹는 편이었는데 여기 와서는 그냥 살려고 한 끼, 뭐 간단하게 해서 두 끼 가끔 먹는 게 전부임...ㅋㅋ 가끔 외식할 때나 많이 먹는 정도인 듯? 잘 해먹고 사는 애들은 또 잘 해먹는데, 나는 워낙 입도 짧고 귀차니즘이 심해서..ㅠ 약간 의무적으로라도 잘 챙겨먹는 걸 버릇을 들여야돼- 나는 첨에 뭔가 입에 맞을만한 걸 찾는데 진짜 돈과 시간을 많이 썼는데 결국 다 실패...ㅋㅋㅋ 이 나라는 나에게 맞지 않아...흑흑흑 음식이 짜고 달고 기름진 게 많아서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7에게
아 말만들어도 살찔거같다 ㅋㅋㅋㅋㅋ 밥..심이 얼마나 중요한데 흑흫ㄱ 올해로 몇년째야?나는 슴둘에 유학준비해서 이제가는건데 늦진않은거겠지? ㅠㅠ 입시 장수생으로도 오래 생활해서 너무 힘들고 가기결정ㄷㄹ때까지 내가 도피유학이 아닌가 하면서 매우 고민도 되더라공 흐윽 미국 생활비믄 많이들어? 돈덩어리라 걱정된다 ㅜ 그리고 미국가서 장단점느낀거 있다면 말해줄수이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글쓴이에게
워낙 유학 오는 사람들은 다양해서ㅎㅎ 그리고 미국의 장점 중 하나는, 우리나라는 뭔가 하나 하다가 다른 루트로 방향을 틀려고 하면 이런저런 제약이 많은데 미국은 그런 게 진짜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것 같아. 나도 대학 졸업하고 직장생활 잠깐 하고 온거라 우리나라에서 다른 전공 애들이 대학원 유학 바로 나가는 거에 비해 나이는 좀 많은 편에 왔거든. 근데 내가 그렇게 많은 편도 아니더라고... 막 소방관 하다가 온 애, 뭐 다른 전공 박사까지 다 따고 온 애 별 애들이 다 있음ㅋㅋㅋ 아마 학부도 비슷할 것 같아. 어차피 남들 나이 이런 거에 관심들 없어서 크게 신경도 안씀ㅎㅎ 나는 박사유학이라 박사유학은 보통 학교에서 지원 다해줘서 따로 집에 손벌리는 건 없음... 그냥 학교에서 주는 생활비로 생활하고 저금하고 한당. 나는 룸메랑 같이 살아서 방값 반반 하고 별로 많이 안 먹는 편이라 식비 별로 안들고 거기다 말한 것처럼 읍내...라 생활비 크게 안 비싼 동네에 살다보니ㅋㅋㅋ 생활비 걱정은 상대적으로 많이 안하고 사는 것 같아. 여기도 진짜 지역별로 물가가 천차만별이라 뉴욕이나 이런 도시 사는 애들은 집값부터가 여기 2-3배는 되더라ㅠㅠ 장점은- 개인주의 덕분인지 내가 뭘하든 별로들 신경을 안쓴다는 거? 단점은 여기도 사람 사는 나라라, 개인주의 때문에 뭔가 성숙해보이고 선진국스러워보일지 몰라도 사실은 유치뽕짝인 인간들이 한국보다 더하면 더했지 적지 않다는 거...ㅋㅋㅋ 여기도 인맥싸움 장난 아니고 정치질 장난 아니고, 자기 일이 엮이기 시작하면 진짜 뭐 이런 미성숙한 인간이...? 이런 애들 넘쳐나ㅋㅋㅋ 미국에 대한 환상은 이미 와장창 다 깨짐ㅋㅋㅋ 확실히 자기가 살면서 경험하는 거랑 멀리서 바라보거나 여행지로만 다녀오는거랑은 차원이 다르더라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8에게
오 친구가 말한거랑 개인주의다보니 비슷해 약은 애들이 진짜많다고 ㅋㅋㅋㅋㅋ 생활비 많이 안나가는거 부럽다 난 아트센터들어가는거라 휴 학비부터 벌써 눈물난다 컬리지로 들어가는 이유도 학비 때문에 ㅜㅜ왜 또 어째서 다 도시에 위치를 하고있는지..학생비자론 알바도 못하자나..?진짜 쫄쫄 하게 살아야 겠네ㅜ^ㅜ 너익은 갑자기 왜 유학을 결정하게 된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글쓴이에게
갑자기 결정한 건 아니고 원래부터 전공 선택했을 때 유학갈 생각 하고 갔었어- 우리나라에서는 아무래도 깊이있게 공부하기 어렵지 않을까 싶어서... 졸업하고 일하고 하면서 역시 더 그래야겠다 싶어서 준비해서 나왔음ㅎㅎ 학생비자로는 교내에서 하는 알바 아니면 못함...ㅠ 그래서 나도 지난 학기에 학교에서 연구조교로 일하면서 추가로 돈 번 거 외에는 못하....는데, 캘리포니아 같이 한인들 많은 곳에서는 은근 한국인들 사이에 그냥 캐쉬로 주고받는 식의 알바가 있다는 얘기만 들어봤다. 불법이긴 한데, 한인들이 운영하는 업체나 이런 곳...? 근데 나도 얘기만 들어봐서 잘은 모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어진짜?잘선택한거 같다 나도 유학 가는 이유도 그런 이유기도 해서 ㅎㅎ 둘다 잘됐으면 좋겠다 ㅎㅎ! 나도 한인타운에서 그렇게 한다는 소리듣긴 했었어 사실인가 보다 ..교내에서 일하면 돈벌구 있구나 스게.. 너익은 유학하고 거기에 취직할 생각 있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출발 전에 영화나 음악 크게 틀어놓고 거기 집중하려고 노력해봐!! 우리 엄마도 비행기 진짜 무서워하시는데 내가 항상 추천해준다!!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니=나 인거 같다 ㅠㅠㅠ 고마워 사고율은 낮고 터뷸런스로 떨어질일없는거 알명서 흔들리는순간 그런거 다잊고 식은땀나기 시작함 ㅋㅋㅋ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자소서 개판인데 면접보러 오래
6:26 l 조회 1
하루에 6시간 자는거면
6:25 l 조회 2
샤갈 구충제 먹고자는거 일주일째 까먹는중
6:24 l 조회 3
나랑드사이다
6:23 l 조회 3
있잖아 말을 좀 둥글게 돌려 말해도 좋을거 같음
6:22 l 조회 22
혹시 강남에서 2호선으로 환승하는 익들
6:21 l 조회 17
요새 사람들 문해력 박살난거 같음1
6:21 l 조회 8
공익을 위해서 얘기한다 빵부장 말차맛 먹지마!!!
6:21 l 조회 5
와 이란 상황 진짜 심각하네...2
6:20 l 조회 41
3박4일 여행에 잠옷 하나는 무리인가?? 5
6:20 l 조회 9
이따 10시에 나가야하는데
6:19 l 조회 7
일본 50주고가는거 너무 몽총하지
6:19 l 조회 17
제미나이 미쳤나ㅋㅋㅋㅋ 자소서 맡겼는데 1
6:18 l 조회 101
아 진짜 설ㅅ 10번 넘게 함 ㅜ
6:17 l 조회 8
집에 간다아아아아앙1
6:16 l 조회 15
밤낮 바꾼거 다시 바꿀라면 하루 날밤 새고 자야해? 4
6:16 l 조회 29
인간으로 태어난건 전생에 죄가 많아서래3
6:15 l 조회 18
눈떴는데 라면 땡기네1
6:15 l 조회 5
나 와이어 브라만 입다가 심리스로 바꿨는데 2
6:12 l 조회 13
혼자해외여행 일본말고 추천좀13
6:10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