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869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주사 놓는거 교육이나 등급?? 뭐라해야해 그게 달라? 

 

나 진짜 응급실 왔는데 간호사들이 정맥 못찾아서 3명이서 5번 잘못찌르고 피 흐르기 시작하니까 그제서 의사가 와서 찔러줬는데 한 번에 들어가더라 

 

아니 정맥이 사람마다 찾기 힘들 수도 있고 그렇다는거 이해하는데 내가 팔뚝이 지방층이 두껍지도 않고 ㅋㅋㅋㅋㅋ 심지어 의사들은 한 방에 정맥에 잘 놓던데 나 응급실만 가면 간호사들한테 팔 쑤셔지는거 이번에 처음도 아니고 매번 그래.... 오늘이 최고로 심했고 아 진짜 주사 놓는방법 교육 좀 빡세게 했으면....팔쑤셔지는거 기분도 나쁘고 피나는 것도 싫고 아프고....
대표 사진
익인1
거기 간호사들이 못 하는 듯 나 가는 병원은 응급실 주사 엄청 잘 놓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자랑도 아니고 나쁜건 아니지만 대형병원 3군데서나 그래...? 내가 응급실을 자주 가서 그런데 경우에따라 여기갔다 저기갔다 하는데... 진짜 이동네가 별로인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런 거 같어 나 혈관 진짜 안 좋거든 ㅋㅋㅋㅋㅋㅋㅋ 헌혈할 때도 찾기 힘들어서 난린데 정맥주사 한 방에 놓더라 입원했을 때도 그렇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헣...글쿠나 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그리고 나 간호학과인데 주사 놓는 거 우리나라는 잘하기 힘든 구조임 ㅠㅠ 그 간호사들도 본인들이 답답할걸... 실습 때 좀 많이 해보고 그래야 되는데 그럴 수가 없으니 근데 또 환자들 입장에서 그걸 다 봐줘야 되는 것도아니고 아무튼 좀 그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머 구조가 그렇다니 어쩔수 없는건 알지만....ㅜㅜ 환자 입장에선 한두번도 아니고 올때마다 팔 잔뜩 쑤시니 기분도 안좋고 통증도 심하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ㅇㅇ 그러니까... 나 병동에서 일할 때 봐도 신규 쌤들은 죽으려고 하더라 그렇다고 안 놓을 수도 없고 다음부턴 그 분한테 놔달라구 해 너무 아프다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되도록 그러던가 해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경력이 다른거 아닐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경력차인가 아오 응급실에 초보자만 데려다 놓나 ㅠ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10
경력있는사람들은 응급실피하는경향이있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경력이 다른것일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급실에 주사 초짜들만 있나ㅠㅠㅠ 아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경력차이 구리고 주사 전담 간호사도 있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급실에도 있는거야? 내가 한 번은 자꾸 팔 쑤시지말고 의사나 주사 전문의 데려와달라고 했는데 죄송합니다 한마디 띡하고 지들끼리 또 쑤시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병원에 없나봐 난 아산병원에는 있는걸로 아는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산...멀다....아 진짜 아픈게 죄다 아프질 말아야지....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냐ㅠㅠㅠ 간호사들도 학생 때 교육다 받고 실습 받는데 이것도 자주 해야 느는데 경험이 모자라서 못하는걸꺼야ㅠ 웬만하면 레지던트가 주사 하니까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6에게
응급실 만은 제발 멀쩡한 사람 뒀음 좋겠다....ㅜㅜㅜㅜㅜㅜ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염인데 스무디 먹으면 안되겠지
20:38 l 조회 3
현실적으로 결혼하려면 얼마 있어야할까
20:37 l 조회 6
대전 칼국수가 그렇게 다른가? 뭐 어떤점이 다른 거야?
20:37 l 조회 3
18키로차이면 못알아볼정도야??1
20:37 l 조회 8
고양이 중성화 안해도됨?2
20:37 l 조회 9
익들아 적금에 넣을 돈 다 채웠으면
20:37 l 조회 7
중단발 레이어드 컷+레이어드 펌 보통 얼마야?2
20:37 l 조회 5
퇴사… 어캐 말해 ㅜ
20:37 l 조회 9
난 성인되고 연애 쉰 적 없는데 친구들이랑 노는 것도 재밌음
20:37 l 조회 8
혹시 에어컨 설치하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아는사람
20:37 l 조회 4
우리집에 몇달 신세지는 친구한테 완전 정떨어져버림 1
20:37 l 조회 8
궁금한게 나이들수록 친구보다 남친이 재밌다하잖아2
20:36 l 조회 11
내일 남아공전 벌써 떨려
20:36 l 조회 8
(혐) 이정도면 다리털 엄청많은거야 아님 그냥 좀 많은 정도야?5
20:36 l 조회 24
첫 취직했는데 탕비실 과자를 맘대로 먹어도 된다는게1
20:36 l 조회 21
너네 첫사랑 뭐하고 사는지 알아?4
20:36 l 조회 14
하루에 짜파게티 1봉지 과자 30그람 1봉지 모짜렐라인더베이컨 단품 1개 먹으면 적게 먹는건가?3
20:35 l 조회 9
사장님한테 전화왔었는데 다시 걸어도 되나? 2
20:35 l 조회 8
내 주식
20:35 l 조회 22
본인표출또 야간훈련이네....10
20:35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