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88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4 출처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스벅 성공한익들 | 인스티즈

스벅 성공한익들 | 인스티즈

스벅 성공한익들 | 인스티즈

스벅 성공한익들 | 인스티즈

 

 

넘 예뽀다ㅜㅠ 

개인적으로 글라스가 젤이쁜듯! 

워터볼은 하나남았길래 겨우사고 

엘마는 하마터면 못살뻔했다.. 

내앞사람이 자기가 전부 쟁여가서  

하나만 양보해달라니까 

자기도 오래기다렸다고 안된다는거.... 

슬퍼서 멍때리고 있는데 내 뒷사람이 

밑에 서랍장 열어보더니 거기 있는거 몇개 

꺼내시길래 보니까 엘마가 딱 있어서 

겨우샀다❤ 

다들 스벅 성공했니!!
대표 사진
글쓴이
그리고 다들 왜 글라스 안사죠...
글라스 겁예예오 사세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라스가 꽃모양뚜껑이얌? 얼마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사천원입니다!
가격도 싸고 겁예인데
아무도 안사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와 우리동네는 진심 엄청 마니 남아써
구나마 젤 마늬 나간게 엘마. 엘마 지금 3개 남아꼬 다른건 다 낭낭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그동네 좋다ㅜㅜ 3개나남았다니
사실엘마 내동생거라서
내꺼도 하나 더 사고싶었는데.. 또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익이나 혹시 거기 광주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나는 부산인뎁
익2에게 남긴글이닙..?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힘들다...
3:33 l 조회 6
나 아직도 안씻고 버티고 있음 잔소리해줘..2
3:33 l 조회 6
본인 mbti는 대체 어케아는거임?1
3:33 l 조회 7
치아 미백 꿀팁있니
3:32 l 조회 5
인프피는 말이 안통함
3:32 l 조회 12
쌍수 빨리 할걸
3:31 l 조회 3
이거 생리붓기 때문이겠지????3
3:31 l 조회 8
낼 엽떡사올래 매운거 땡겨,,,
3:30 l 조회 11
스토리에 재선거 시위 사진 올리는 사람은
3:30 l 조회 8
사람은 꿀잠사가 필요해...
3:28 l 조회 20
날씨가 가을같다
3:28 l 조회 3
스트레이트 체형은 무조건 상비야? 하비는 없어?1
3:27 l 조회 7
다이어트중인데 오뜨 하나 정도는 괜찮겠지?2
3:25 l 조회 16
다이어트 2주 했는데 허리 2인치 줄었다....1
3:25 l 조회 5
본인이 언제죽는지 알수있으면 알고싶음.?5
3:24 l 조회 34
티셔츠 허리만 수선하는것도 가능해?
3:24 l 조회 1
원피스는 역시 워터세븐편이 제일재밋음
3:24 l 조회 8
아무 이유 없이 날 싫어하던 사람이 있었는데4
3:22 l 조회 55
남들이 나 어떻게보는지 어떻게알아?4
3:22 l 조회 73
다이어트중에 마차라떼 마시면 안되나 ㅡㅠ
3:20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