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889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9년 전 (2017/4/04) 게시물이에요

남들보다 느려도 완주만 하면 된다고 생각하는 사람이라

그냥 어림짚어 봐도 나는 다른 사람들보다 확실히 느린데

그게 흠이 되지는 않을까 

뭐든 빨리빨리만 좋아하는 우리나라 인식에서 벗어나서 못나보이지는 않을까

힘들다

대표 사진
익인1
잘하고있어 지금처럼만 하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정말 고마워 익인이 말 한마디로 힘 얻고 간다! 행복한 하루 되길 바래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될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이도 바라는 바 다 이뤄지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잘하고 있어 네 생각이 맞는 거야 못나 보여도 목적지에만 도달하면 되는 거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고마워 정말 익인이 말 한마디에 얼마나 위안이 되는지 몰라ㅠ 고마워! 익인이도 원하는 바 꼭 끝까지 이루길 바랄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간헐적 단식중인데 살은 잘 안 빠지고 붓기만 빠짐ㅠ
8:01 l 조회 2
빨리갈라고 일부러 다른 버스 탔는데 진짜 말도안되게 느리게가네 ㅋㅋ1
8:01 l 조회 3
20대후반익들아 결혼하고싶은 사람 지금만나고있어?3
8:00 l 조회 10
무슨 여파로 지하철이 지연된다는 건지 아는사람?
8:00 l 조회 8
귀걸이 안바꾸는 익 있어???1
7:59 l 조회 6
버스타는데 누가 새치기하길래 내가 다시 새치기함 1
7:59 l 조회 14
10일이면 머리 좀 길어져..?
7:58 l 조회 15
회피형같은데 꺼지라해도되냐 2
7:58 l 조회 17
와 19도 선선한거 개행복2
7:56 l 조회 45
결혼앞두고있는데 퇴사 무리인가 3
7:55 l 조회 33
엔터취준했다가 인생망함 10
7:53 l 조회 270
아 에어컨땜에 퇴사하고 싶다3
7:52 l 조회 93
출근 정말 싫어
7:52 l 조회 11
비둘기가 일어나래2
7:52 l 조회 35
A가 b 얼굴에 침 뱉어서 b가 a 뺨 때리면6
7:51 l 조회 62
일본익들 동전지갑 뭐 갖고다녀???
7:50 l 조회 7
헬스 한달에 45000원이면 어때?5
7:50 l 조회 50
일머리없는 사람들이 일하러 많이 오는데 3
7:49 l 조회 74
초록글 봤는데 너네가 생각하는 이쁜 이름은 뭐야?6
7:49 l 조회 45
다이어트 중에 카페라떼는 매일 먹어도 돼?2
7:48 l 조회 5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