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1980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9년 전 (2017/4/05) 게시물이에요
어린 애들은 엄마의 거절에 대한 두려움이 있어서 그렇다는데 영악하다는 말 볼때마다 기분이 좀 그랰ㅋㅋㅋ... 나도 어렸을 때 대놓고 뭘 사달라고 하면 뭔가 미안하고 버릇없어 보일까봐 일부러 돌려말했었거둔...ㅋㅋ
대표 사진
익인1
그런거 말고 딱봐도 노림수있잖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를 들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 어릴때 텔레토비 진짜 좋아했고 그중에서 뽀가 최애였는데 친척들이 우리집에 왔었던 날이였음...사촌동생들이 내 뽀를ㅋㅋㅋ건들까봐 서랍에 넣어놨는데
애들이 그걸 본거야 그래서 그거 보고 우리엄마한테 근데 숙모 저기 서랍에 인형 뭐예요? 이래서 엄마가 꺼내줘가ㅣ지고 만인의 소유물이 됐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진짜 텔레토비 몰라서 뭐냐고 물어본걸수도있잖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에 그당시 텔레토비 모르는 애들 거의 없었음
내 인형 꺼내오니까 그때부터 애들이 텔레토비 놀이?했었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8에게
텔레토비 놀이가 뭐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9에게
그냥 그런거 있잖아 나는 뽀 너는 뚜비 이런식으로...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애기때 그랬던 기억 있는데 대부분 사달라고 미안해서 그러지 않나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게
성인들도 돌려말하는 사람 많은데ㅋㅋㅋㅋㅋ성인들한테는 딱히 영악하다고는 안하는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2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애기들이 그냥 눈치보면서 말하는거갖고..ㅜㅜ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순수하게 궁금해서 이게 뭐에요? 하는 게 아니고 내가 이걸 가지고 싶은데 대놓고 달라고 할 수 없으니 내가 이것에 관심이 있어요. 하는 뜻에서 이게 뭐에요? 하는 애들이 있어... 본인들이 수줍게? 말하는 걸 귀여워하는 어른들이 많다는 걸 아는 똑똑한 아이들이 꽤나 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 맞아
애기들이라서 어휘력이 약하니깐
그리고 애기들 질문 들었을 때 뭐냐고 물어보면 그 질문에 맞는 대답을 해주면 돼
물건을 사주던지 하는 건 그 말을 들은 사람의 판단아닌가?
나도 친동생, 사촌동생들이랑 나이차이가 많이 나는데 돌려 말하는 애들 별로 없어
그런 경우도 별로 없고

내방에 백설공주 디즈니 인형있는데 언니 이거뭐양? 이렇게 물어봐서
아~ 이거 백설공주 인형이야! 이렇게 대답해줬더니 또 다른거에 언니 이건 뭐야? 이러고
편의점 알바하면서 애기들 많이 오는데 갖고싶으면 사달라고하는 애들이 대부분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출산(자연분만) 해본 익 있어?
1:43 l 조회 4
왜 사람들이 20대초반이 끝이라는지 모르겠어 1
1:42 l 조회 15
아니 이 쌀과자 너무맛잇어...1
1:41 l 조회 20
연봉 개적어서 일 열힘히 하고싶지않음5
1:40 l 조회 32
대졸인데 20대 후반에 결혼하는 사람들은 정체가 뭘까?10
1:40 l 조회 52
어학연수 가본 익..
1:39 l 조회 16
젓가락질 못하는 사람들은10
1:39 l 조회 38
국대 감독 차라리 봉준호 감독 앉히라는 댓글 개웃김 ㅋㅋㅋ
1:39 l 조회 10
홍명보 민심회복 방법 개웃기네2
1:39 l 조회 94
실외기 방 창가에 설치하는거 좀 아니지않나
1:39 l 조회 14
30대 되기가 미치도록 싫은데4
1:39 l 조회 30
호텔 예약했는데 새벽에 벽타고 대화 소리 들림 2
1:37 l 조회 35
무쌍익들 마스카라 안 번져? 꿀팁 좀 ㅈㅂ7
1:36 l 조회 27
인프피가 커뮤에서 욕 많이 먹긴 하는데5
1:36 l 조회 38
와 금연 중인데 담배 미치겠다 어카지 어카지 어카지
1:36 l 조회 10
정몽규랑 홍명보는 국적박탈이 맞다
1:36 l 조회 19
이런남자랑 다시 사귈 수 있을 것 같음?15
1:35 l 조회 63
떡볶이가 너무 먹고싶가.....
1:35 l 조회 8
엄빠랑 같이사니까 아직도 내가 고등학생같아서 불편함
1:35 l 조회 11
샤갈 난 상체운동을 하면 안되나봄,,,
1:35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