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가 바람나서 이혼하는거구 엄마 지짜 불쌍해서 못살겠다... 나는 20살이고 대학은 아직 안 갔어 한달에 엄마가 70만원 벌고 생활하는데 지금 막막하다... 나도 대학 가야하는데 돈은 엄청 쪼들릴 것 같고... 이혼 조건 요구 하는 거 구체적으로 어떤식으로 해야할까 월 100씩 생활비 달라고 일단 해보려고...
| 이 글은 9년 전 (2017/4/11) 게시물이에요 |
|
아빠가 바람나서 이혼하는거구 엄마 지짜 불쌍해서 못살겠다... 나는 20살이고 대학은 아직 안 갔어 한달에 엄마가 70만원 벌고 생활하는데 지금 막막하다... 나도 대학 가야하는데 돈은 엄청 쪼들릴 것 같고... 이혼 조건 요구 하는 거 구체적으로 어떤식으로 해야할까 월 100씩 생활비 달라고 일단 해보려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