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29636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7202
이 글은 9년 전 (2017/4/1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내가 환경쪽에 관심있어가지고 환경에너지?쪽과는어때..?  

아님 다른과중에서 이 과는 절대오지마라 이런과있어? 

밑에글보고 궁금해졌다..!
11121314

대표 사진
익인4172
메카트로닉스..
수학이랑 물리하다 끝나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73
문과면 공대 오지 마 제발... 나 정보통신과인데 진짜 고통임... 정보통신 오지 마 제발... 생각 조차도 하지 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74
컴공익 매일 자퇴생각중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78
실내디자인 인테리어디자인 건축실내디자인 뭐든 집 만드는 디자인 한다 싶은 곳 오지마세요 아무리 적성 맞아도 힘들어요 멘탈 강한 친구들도 몇명 우는 거 봤슴니다... 사람이 과제가 휘몰아치고 극한으로 힘드니까 눈물이 줄줄 납니다 물론 저도 어제 울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81
모얔ㅋㅋ큐ㅠㅠ 다 오지 말라닛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83
조경학과는 어때ㅠㅠ? 내년에 가려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84
그냥 자기 학과는 다 오지 말라는 거 아니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85
통신과 제발 ㅠ ㅠ어떤 거 배우나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87
문창과 희망하는 사람은 우리 학교 한국어문학과 오는 것도 추천...^^..맨날 글쓰고 창작하고 글쓰기 글쓰기 글쓰기의 연속ㅋ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89
일단 취업하고 높은 연봉을 원한다면 국문과 쪽은 오지 마세요...전공 살려서 가면 높은 연봉은 좀 포기하시는 게...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93
치위생이랑 물치 중에서 어디가 더 힘든가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00
광고홍보학과 피피티 진짜 많이 만들어서 교양수업에서 다른과애들이랑 피피티 비교하면 눈에 띄게 차이날정도야 그리고 발표울렁증 같은거 있으면 절대 오면 안될듯 이 과는 노력보다는 타고나야되는것같아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44
교양에서 피피티 차이나는거 인정ㅋㅋㅋㅋㅋㅋㅋㅋ그리고 광고애들이 발표도 잘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01
금속공예노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02
유아교육과 아기들좋아한다는 마음으로만 오면안되여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05
경제오면 코딩한다.... 여기는 문과가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06
4학년 간호과 익인데 제발, 제에에에발 간호학과 오지마! 믿고 거르는 간호학과! 5년 전 고딩이었던 나자신 진짜 뚜들뚜들해서라도 타학과 가라고 말해주고 싶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41
왜?? 그 정도야? 나중에 취업 잘되고 안정적이고 연봉 괜찮아서 좋은 점이 이거저거 있지 않아? 난 간호학과 갈걸 후회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92
현타 계속 와. 진짜 거짓말 안 치고 나도 이 학과에 꿈이 있어서 왔다지만 진짜 매일이 현타가 와. 어느학과가 과제 안 많고 수업 빡세지 않겠느냐만은. 정말 과제도 많기도 많고 그 간호사라는 직업에 자리잡기까지 타 학과의 고생만큼 우리들도 진짜 열심히 하는데도 성적도 잘 안나오고.
여느 타 과와 같이 취업이 잘 되는 것도 일부 애들만이 잘 되는거고 연봉도 고생하는 것에 비하면 박봉이지.
주변 간호학과 학생인 친구 있으면 물어봐도 좋을 것 같아. 괜찮은 건 진짜 새내기까지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72
그렇구나 ㅠㅠㅠ 간호사 정말 공부도 많이 하고 존경스러운 직업인데 힘든 일도 많은 것 같다 ㅠㅠ 공부 엄청 열심히 하고 노력해서 4학년까지 왔겠지?? 힘내 익이니야...! 모두 잘 풀려서 지금 한 노력들 다 보상받길 바랄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07
생명공학과나 생화학과 어때요???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09
사회복지학과 조별이나 쫌 과제때문에 힘듬 근데 복지 관련 댓보는데 ㅎ...봉사할 마인드라니 그건 ㅋㅋ아니라고 보는데? 박봉이라도 연차 쌓이면 ㄱㅊ이고 요즘 시대가 변하는데 복지관력직은 유망받을꺼라 보지만 조별은 힘들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11
법행정과 가지마...어차피 휴학하고 공시준비함...대학은 걍 경험쌓는 기능밖에 없는수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이 과였는데 그래서 전과함 애들 꿈 다 공무원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16
실용음악과 합주 죽어나요 통학하는데 집 맨날 못감 작곡인데 피아노도 치다가 곡도 쓰다가 죽을거같음ㅋㅋㅋㅋㅋㅋ공강이 공강도 아니고 공강이면 그시간에는 합주임 걍 죽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31
방송영상이나 영상디자인은 4년제가 좋을까요 전문대가 좋을까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33
수학 못하면 경제 ㄴㄴ 하루에 열두번도 더 후회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42
실디과 우드락과 동거합니다,, + 프로그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43
내향적인 성격을 외향적으로 바꾸고싶으시면 광고홍보 오세여 .. 나는 조별과제가 좋다 !!!!!! 너무좋다 !!!!! 하는 분 광홍으로 오세여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47
일단 컴공^^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50
세무회계 취업률 좋음 근데 오자마자 회계배우는건 이해가는데 각종 세법 부가가치세법 기업법 소득세법 조세법 등등 엄청난 혼란의 과목들이 엄청많아...
대신 조별과제 1도없고 다른학교애들 조별과제할때 우리는 오버워치하면되고 시험기간때만 폭탄맞으면 돼^@^.시험이 좀 빡세고 수업이 엄~~~~청나게 재미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52
컴공 오지마세요 코딩의 노예가 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53
사회복지학과 어때요? 남들 도와주는 거 좋아하긴 한데 갈까 생각중이에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58
단순히 그 생각으로 왔다가 그만두는 사람 많이봤어요ㅠㅠ 실습까지 나가고도 그만두는 사람들 많구요..!하지만 적성에 맞으면 잘 다닐 수 있는거같아요 저는 제 적성에 맞다고 생각하고 잘 다니고있거든요 그리고 조별과제는 엄청많답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67
단순히 그 이유만이라면 힘들수도 있을것같아요 신중히 생각해봐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54
경영 새내기인데 아직까지 할만함 회계가 발목을 붙잡지만ㅠㅠ 다가오는 팀플이 두렵긴 하다만 꿈이 바뀌어도 괜찮은 학과인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30
전 농대 왔는데 농대 좋아여..♡ 농대라고 농사짓는 다고 치기 많이 당하는데 농사 짓지 않아여 저희는 유전자 조작이나 재배연구 같은 연구쪽으로 공부한답니당 생물 좋아하시면 농대 오세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33
왕 저 농대가 목푠데!!취업은 어느쪽으로 많이 해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59
연구원쪽이나 농촌진흥청같은 공무원? 쪽으로 빠지기도 하고 대학원가서 교수 준비 하는 분들도 있어여 다양해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67
엄청 싫어햇엇던 간호학과에 오게됐는데 내가 왜 싫어햇는지를 대학다니면서 알아가고있어. 간호학과가는게 꿈인애들이 정말 신기해. 정말 안왔으면 좋겟는데 ㅋㅋ
9년 전
11121314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슴 큰 익들아 1
3:18 l 조회 7
나 여잔데 남자같음
3:18 l 조회 10
여자가 6살 연하 만나면서 데이트 비용 8:2인 것도 흔해?
3:16 l 조회 7
와이프 있는 트랜스젠더 여자는 레즈비언인가
3:15 l 조회 6
너네 인스타에 밤으깡 알아?? 로블록스 10살 애기 너무 귀여워
3:15 l 조회 4
근로장려금 처음으로 못받네
3:14 l 조회 24
우리애랑 같이 잘 때 팔 떨어질 뻔 했는데 가고나니 불면증1
3:14 l 조회 8
난 나중에 자취하면 에어컨 설치 무조건 할거임2
3:13 l 조회 16
잭클린 잘생겼어
3:13 l 조회 4
익들이 꿔본 꿈 중에 제일 이상했던 거 있어?
3:13 l 조회 14
근로장려금으로 엄마한테빌린거갚ㅇ
3:12 l 조회 15
리그오브레전드 오늘 승률 5승 2패 야르
3:12 l 조회 7
니네 내 상황 어떻게생각함?4
3:11 l 조회 29
면접볼때 슬랙스 말고 면바지입어도돼..?8
3:11 l 조회 40
창문없는 방에서 어떻게 살았지
3:09 l 조회 12
하닉 낼 나락가냐
3:09 l 조회 22
아 개꼴받네진짜 1
3:09 l 조회 30
다낭이 좋아 나트랑이 좋아 ?5
3:09 l 조회 24
알바하는 익들 질문5
3:08 l 조회 45
딱 쌍수만 했을 때가 제일 예뻣음1
3:08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