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72963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9년 전 (2017/5/19) 게시물이에요

여친이랑 헤어져서 기분이 너무 안좋은데 친구한테 말하기엔 다 남자애들이라 투박해서 뭔가 내 마음 잘 이해못해줄 것 같고

내 상황들어줄 여자는 인티에 글올리는 것 뿐인데 나는 일방적으로 얘기하고싶은게 아니라 대화를 하고싶어ㅠㅠㅠㅠ그렇게나마 해야지 마음이편해질 것 같아서

대표 사진
익인1
쓰니가 내 친구였으면 잘 들어줬을텐데 만나서ㅠㅠ내가 다 속상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이게뭐야ㅠ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ㅠㅠ언제든 고민있음 글 올려 위로해줄겡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정 나도 걍 맘 편하게 만날 수 있는 남사친 한명만이라도 있었으면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왜 여사친 없는것...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ㅠㅠㅠ진짜 어려운거같아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그래도 여기서라도 털어놔봐!! 고민 들어쥬는 익인들도 있을거야ㅑㅑ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연락귀찮아해서 친구랑 연락거의 안했는데 여친이랑은 하루종일 톡하고 그랬는데 톡안하니까 너무 허전하다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그 마음알아.. 남자친구랑만 거의 연락하고 다른ㅇ ㅐ들이랑은 연락 안했거든.. 남친때문에 그나마 폰 자주 본건데 ㅠㅠ 지금은 군대 훈련소에있다 ..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버스 복도쪽있는사람이 안비켜줘서
15:12 l 조회 1
스트가 키빼몸 110인데 말랐다는 느낌이 들수가 있어?
15:12 l 조회 2
맥북 쓰는 애들아 어뎁터 뭐써?
15:11 l 조회 3
내 생리는 장점뿐임 정말 축복같음
15:11 l 조회 10
예랑이 부모님이 너무 싫은데.. 결혼 할 수 있을까1
15:11 l 조회 10
레고트 텀블러 색상 골라쥬러2
15:11 l 조회 11
와 엄청난 걸 뺐다40
15:11 l 조회 28
이제 하닉 평단 200만원이면 안정권임??1
15:10 l 조회 8
다요트중인데 두쫀쿠 겁나싸서지름ㅜㅜ
15:10 l 조회 5
지금 107키로인데 좀있으면 세자리 벗어난다...1
15:10 l 조회 7
삼촌 아들 군대갔는데 삼촌이 요즘 군대가 군대가 놀이터지 혼자갔다온나 하고 그냥 차비만 줌
15:10 l 조회 13
사회초년생 주식몰라서 etf 시작했는데 벌써 수익20%됐다3
15:09 l 조회 33
내 여사수 관리 엄청하는데 왜 나보다 뚱뚱할까5
15:09 l 조회 28
다이어트하면 브이라인이 될줄 알았어... 2
15:09 l 조회 15
나는 내가 30엔 1억모을거라생각함8
15:08 l 조회 28
남자친구가 미용하는 익??1
15:08 l 조회 6
우리 애 사자됨 5
15:08 l 조회 75
컴포즈 자몽망고 빙수 맛잇어?
15:07 l 조회 3
핸드폰 사생활보호필름 붙일까
15:07 l 조회 6
다이소 바다포도 좋다고 해서 샀는데2
15:07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