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77063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책/독서 삼성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0
이 글은 9년 전 (2017/5/23) 게시물이에요

지금 노트2쓰는데ㅋㅋㅋㅋ 작년에 수련회가서 친구가 내폰 들고있다가 액정 깨트려서 수리비 준다고 했어서 아빠한테 숙소 들어가서 전화하니까 친구사이에 뭘 돈을 받냐고 수리 무료료 해주는 데 있을거라고 ㅋㅋㅋㅋㅋㅋ해서 알았다 했는데 세상에 공짜가 어딨겠엌ㅋㅋㅋㅋㅋㅋ 내가 고쳐달라니까 들은 척도 안하고 그러고 있다가 결국 그냥 계속 쓰고 잇음ㅋㅋㅋ

 폰 약정도 2년이라고 해서  2년인줄 알았는데 3년이야,,ㅋㅋㅋㅋㅋ7월에 약정 끝나서 바꿔준대서 내 주변에 애들 다 아이폰6 써서 나는 최신폰 바라지도 않으니까 그냥 그정도로만 바꿔주겠거니 했는데 ㅋㅋㅋㅋㅋㅋㅋ보급형쓰래,,ㅋㅋㅋㅋㅋ 아니면 내 돈으로 사라고 진짜 억울해서 눈물이 다 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어이없어서 뭐라고 몇 번 하니까 지금 폰 그냥 쓰래 없던 일로 하래~~~~~ 나 진짜 평소에 옷도 안사고 화장품도 용돈 받아서 사곸ㅋ 전자기기 같은거도 사달라고 하는 게 없는데 나한테 이정도 쓰는 게 아깝나 싶고,,  내 기준일 순 있지만 용돈도 많이 받는 편 아니야,, 일주일에 만원,, 이정도면 친구랑 카페 두번가면 다 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화나,,, 나는 뭐 떄문에 1년을 더 기다렸고,,, 폰도 먹통이라서 계속 터치안먹고 멈추는데ㅜㅠㅜㅜㅠㅠㅠㅠㅠ

대표 사진
익인1
헐짜증나겠다....그리고 일주일에 만원...ㅠㅠ 좀 짜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달용돈 몰아서 받는데ㅋㅋㅋㅋ4주로 계산해서 받는다곸ㅋㅋㅋㅋ 작년 제작년에는 더 적었고,,~ 우리집에 절대 형편이 어려운 게 아님ㅋㅋㅋ안그러면 아빠 취미생활로 골프를 치러다닐ㄹ리가 없지,,,ㅇㅅㅇ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T인 사람들 중에 친한 사람 한정 냉정한 사람 있어?
19:23 l 조회 1
마운자로 맞는 사람들!!! 운동 해???
19:23 l 조회 1
이거 두줄아니고 한줄인거지?내눈에만 보이는거지?ㅠ
19:23 l 조회 1
너네 인스타 스토리 멀쩡해?
19:23 l 조회 2
무가당 그릭요거트 입맛에 맞으니까 강제다이어트됨
19:22 l 조회 4
무지출챌린지 중인데
19:22 l 조회 4
본인표출아까 성인용품 남동생한테 걸린글쓰니인데 마방에 사진올림
19:22 l 조회 10
엥 하이닉스가 500 간다고 보는 사람이 많네...? 1
19:22 l 조회 7
익들이 식당에서 김치찌개를 주문 했다고 생각하고 들어와봐1
19:22 l 조회 13
너네 설사 지리기 30초 전인데 눈앞에 보이는 변기가5
19:22 l 조회 18
삼전 현차 고점에 물렷는데 걍 다 팔고 다시 미장 드갈까
19:21 l 조회 8
스벅말고 샌디치 야무진 카페 추천좀 해주라1
19:21 l 조회 4
간호 편입 조언 좀 부탁해 ㅠ
19:21 l 조회 11
커튼 골라줘 40 2
19:21 l 조회 8
중소에 대기업 출신 임원 좀 그만 데려와라
19:21 l 조회 13
나 adhd인데 2
19:21 l 조회 8
엄마가 카페에 내 얘기 올리는데
19:21 l 조회 9
얼른 주말 오면 좋겠다
19:21 l 조회 5
투썸 두아박 있는 곳은 그게 마지막 재고인거지??2
19:20 l 조회 9
껄무새 의미없음
19:2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