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8585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554
이 글은 9년 전 (2017/6/03) 게시물이에요
만원을 꺼내시길래 받으려고 손 내밀었는데 카운터에 그냥 휙~ 던져놓으시길래 나도 걍 슝 밀어서 올려놨거든(아예 던져놓기는 그래도 너무 좀 그러니까) 그랬더니 돈을 이렇게 주면 어떡하녜 ㅋㅋㅋㅋ.... 해드린거 그대로 해드린건데 자기는 기분 나쁘시고 나는 안나쁘고?
대표 사진
익인1
휴휴 알바 고생이 많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그러면 돈을 바닥에 둠ㅋㅋ 난 저녁이랑 새벽시간대라ㅜ싸움날까봐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돈 던지는 손님한테 똑같이 해주고 싶은데 잔돈 없으면 속으로 겁나 답답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꼭 돈받을려고 손내밀면 보고도 굳이 바닥에 놓는 사람 좀 너무해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 그럴 때 감정 소모 쩔어... 8ㅅ8 카드 던지고 돈 던지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진짜 이해 안 간다 왜 던지면서 줌? 제발 예의좀 갖춰주세요 알바도 다 같은 사람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진심 나이드신 사람들 거의 다 돈 던짐ㅋㅋㅋ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카드 손으로줬는데 바닥에 탁 놓는 사람들 ㄹㅇ 괘짜증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손톱없어서 줍기도힘든데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럼 너익도 카드 바닥에 내려놔 난 그렇게 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알아 그래서 똑같이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런 사람 진심 개많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는 카드 손가락 두 개에 끼워서 주는 사람도 진짜 싫으뮤ㅠㅠㅠㅠ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ㅋㅋㅋ쓰니 잘했어 당해봐야 알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ㅋㅋㅋ담배 사가는 아저씨 진짜 올때마다 휙휙 던지는데 나도 오늘 실수로 담배 던져져서 의도한건 아니지만 기뻤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진심 그렇게 돈주는 인간들 똑같이 던져주고싶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던진ㄴ 사람은 없는데 그냥 내려놓는 분들 많아 ㅠㅠ 근데 그냥 넘어가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걍 돈 바닥에 둔다 ㅋㅋㅋㅋㅋㅋㅋ 그렇게 해 괜찮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손님인데 카드주고 결제다해서 내카드받으려거 손뻗거있었는데 바닥에두는 아줌마있었다ㅜ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돈 던지는 거 하루에 몇번씩 당하지만 그때마다 기분이 좋지 않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진짜 궁금한게 대체 왜 돈을 던지는거지...? 그 사람들 심리가 너무너무너무 궁금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그런 사람들한테 더 공손히 주는데 좀 보고 배우라는 마음에서 하...하도 많으니까 하나하나 신경쓰면 감정소모 너무 커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22나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3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알바 진짜 힘들겟다ㅠㅠㅠ손님이라 짜
화는 못내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ㄹㅇ 그게기분나쁜행동인걸 알면서 나한테그런거면 일부러 기분나쁘라고 했다아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힘들겠다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진짜 내로남불 쩔어 ㅋㅋㅋㅋㅋㅋㅋㅋ 지가 당해서 기분 나뿐 짓은 남한테도 하면 안 되는 건데 왜 그 간단한 걸 생각을 못하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헐 잘했어ㅠㅠㅠㅠㅠㅠㅠ멋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맞아...나 슈퍼에서 일하는데.물던가지고오라고시킴..어이없는건 부부가오셨는데 우리슈퍼에 화장지를 위에 올려 두고 팔거든...근데 손님진짜많은데.. 나보고 내려달라거 시키는거야 거의 다해주는편인데 남편이 그냥바쁘니깐 우리가 내리자 하니깐 옆에서 여자가 그냥 시켜 이랬음......진짴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 그래서 바닥에 두면 나도 바닥에 두고 던지면 나도 좀 툭 던짐ㅎ... 그리고 반말하는 사람 있으면 반말하지 말라고 말하래서 반말하시지 말라고 말한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헐진짜? 뭔가 사이다야 그럼뭐라해..? 반말쓰는 사람이 하지말라해서 예 죄송합니다 이럴리도 없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죄송합니다 하면 아니에요 괜찮습니다 하고 웃어주고 막 이런 사람들 있거든 손님이 갑 아니냐 하는 사람들 있는데 저희는 손님의 제품 구매를 도와드리는 사람입니다 하면 별말 안 하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진짜힘들지ㅜ나는 약간 나이많은 아저씨?들이 제일싫음 사바사긴하지만.. 보통 담배못찾으면 친절하게 알려주시는데 아까 어떤 사람은 진심 거기있잖아ㅋ; 이러고 한심하다는 말투+반말 오짐 진짜 너무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진짜ㅜㅜㅜㅠㅜㅜ알바생들도 사람이고 그분 손녀도 할수도있는건데ㅜ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나돜ㅋㅋㅋㅋ누가 돈 던지면 나는 그 사람 얼굴에 던져주고 싶은데 알바 중이라 꾹 참고 바닥에 탁 내려놓는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난 걍 더 웃으면서 손에 꼭 쥐어드리는데 감정소모하기 싫어서ㅋㅋㅋ친구는 쓰니처럼 던지더라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중학생들 불쌍해
20:38 l 조회 1
장염인데 스무디 먹으면 안되겠지
20:38 l 조회 3
현실적으로 결혼하려면 얼마 있어야할까
20:37 l 조회 6
대전 칼국수가 그렇게 다른가? 뭐 어떤점이 다른 거야?
20:37 l 조회 3
18키로차이면 못알아볼정도야??1
20:37 l 조회 8
고양이 중성화 안해도됨?2
20:37 l 조회 9
익들아 적금에 넣을 돈 다 채웠으면
20:37 l 조회 7
중단발 레이어드 컷+레이어드 펌 보통 얼마야?2
20:37 l 조회 5
퇴사… 어캐 말해 ㅜ
20:37 l 조회 9
난 성인되고 연애 쉰 적 없는데 친구들이랑 노는 것도 재밌음
20:37 l 조회 8
혹시 에어컨 설치하는데 얼마나 걸리는지 아는사람
20:37 l 조회 4
우리집에 몇달 신세지는 친구한테 완전 정떨어져버림 1
20:37 l 조회 8
궁금한게 나이들수록 친구보다 남친이 재밌다하잖아2
20:36 l 조회 11
내일 남아공전 벌써 떨려
20:36 l 조회 8
(혐) 이정도면 다리털 엄청많은거야 아님 그냥 좀 많은 정도야?5
20:36 l 조회 24
첫 취직했는데 탕비실 과자를 맘대로 먹어도 된다는게1
20:36 l 조회 21
너네 첫사랑 뭐하고 사는지 알아?4
20:36 l 조회 14
하루에 짜파게티 1봉지 과자 30그람 1봉지 모짜렐라인더베이컨 단품 1개 먹으면 적게 먹는건가?3
20:35 l 조회 9
사장님한테 전화왔었는데 다시 걸어도 되나? 2
20:35 l 조회 8
내 주식
20:35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