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랑 같이 전공 조별과제 2개 하기로 했었거든 근데 하나는 의견 1도 안내고 서로 단계별로 연관되어 있는 개별발표과제였는데 갑자기 자기 과제 안하겠다고 통보함 조원들 다 당황하고 연락해도 받지도 않고 그대로 잠수탐... 그리고 또 하나는 자료조사 하기로 해놓고 어렵다고 그냥 이름 빼달라고 통보하고 단톡 나감... 검색하면 충분히 나오는 건데 그냥 하기싫어서 그런거로밖에 안보여 평소에도 학교에 출석만 찍고다니고 공부나 과제 이런 건 진짜 안했거든 그래도 다른사람한테 민폐는 안 끼칠 얘라고 믿고 조별과제 같이 한건데 너무 실망스럽다 조별과제 두개 다 깽판 쳐놓고 학교도 안 나오는데 나도 짜증나서 연락 안 하고 있음... 후......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