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9209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040
이 글은 9년 전 (2017/6/10) 게시물이에요
ㅍㄷ관련된 ㅍㅂ 댓글이었는데 우리 ㅇㅇ이 투표 안하면 뚝배기 깹니다 여러분 우리 ㅇㅇ이 데뷔 못하면 뚝배기 깹니다 여러분 모두 ㅇㅇ이 투표하세요 이거였음 심지어 베플이었어
대표 사진
익인1
뚝배기 유머글 아니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ㅇ유머글... 유래부터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유머글인데 나는 저런말하는게 좀 안좋아보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22머리를 깨버린다는 말인데..이게 어떻게 유머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3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4444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555 이 표현 엄청 싫어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게무슨뜻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거 머리깬다라는 뜻이야!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뚝배기=머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아 나 궁금한게 있는데 뚝배기 깬다에서 뚝배기가 왜 머리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모르겠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떤 배달원이 손님한테
안하면 뚝배기 깹니다. 참고로 뚝배기는 머리입니다
이렇게 문자를 보낸게 유행?했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으엥... 0ㅁ0
알려줘서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이번에? 옛날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한 두달 된거같은데 얼마안됐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오..그렇게 생각할 수도 있구나 조심해야겠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냥 페북용어 안좋아해,,안쓰려고 노력중이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갑자기 댓글 달리나했네.. 아까 댓글에 나한테 으 진지충~~ㅠㅠ 이러고 삭제한애야 그로지마러라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저런말 재미로 웃기려고 하는거 증말 싫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이 단어 진짜 싫어해 징그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왜 사람 머리를 뚝배기라하는지 진심 이해불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난 게임에서 많이써서... 별생각없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도 그 말 싫어해...장난으로라도 사람 머리를 깨겠다는 말을 쉽게한다는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 이 말 진짜 싫어해ㅠㅠ... 근데 자꾸 친구들이 써서 듣기 불편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ㄹㅇ진짜 시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저 말 너무 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엑 갠적으로 뚝배기 깬다는 말 극.혐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난 이말 재밌어서 좋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도 저런거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거 의미가 사람머리를 깨겠다는건데 그게 유머라기엔 너무 흉악하지않나 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머리를 깬다는거를 어떻게 재미로 쓸수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난 뚝배기라는말 유행좀 빨리끝났으면 좋겠어 너무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나도 저 말 처음에 듣고 충격이었는데.. 물론 지금도 별로고 어디가 재밌는지도 모르겠어ㄹㅇ 정신이 이상하지 않은이상 사람머리 깨겠다는 말이 나올 수 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난 그거 뚝배기깨서 우동사리 씹어먹는다고... 소름끼쳐 진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아 오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와 이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고어여 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나도 조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난 진짜 싫어... 어떻게 사람 머리 깬다는 걸 저렇게 표현하는지 의문임... 유머인데 재밌게 즐기면 안 되나? 싶은 사람들 진심 주변에 그런 사람들 있으면 그런 말 못할 거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도 처음엔 별로였다가 친구들끼리 장난으로 쓰는데 내가 너무 무지한건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나돜ㄱㅋㄱㅋㄱㅋ 처음에 머야.하다가 나도씀ㅋㄱㅋㄱㅋㄱㄱ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아 진짜 소올직히...사람한테 할말은 아니라고 생각.. 유머도 정도가 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헐 뚝배기가 머리얏어...?난 진짜 뚝배긴 줄 알고 화나면 아 뚝배기 깨고싶다 그랫는뎈ㅋㅋㅋㅋㅋㅋㅋ앞으론 안써야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나진짜저말싫어해.....머리깬다는게 웃으면서 할 수 있는 유머인가싶고ㅠㅠ내가 너무 진지힌가싶기도한데 유머로 할 말이랑 못할 말이 있다고 생각해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고 아님? 어떤 아줌마가 뚝배기로머리쳤다고해서나온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음식 배달원이 ~안하면 뚝배기 깹니다.
참고로 뚝배기=머리입니다 라고 적은 글이 인터넷에 돌면서 유행어가 된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왜 뚝배기로 머리를.... 나 첨들어봐..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어떡해 아무리 화나도 그건 아닌데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삭제한 댓글에게
아 희롱이면.... 마음으로는 안돼하지만 머리가 이해하네..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57
술따르라고 했나 그랬대 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 나도 그거 싫어,, 왜 쓰는 지 모르겠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나도 진짜싫어 남의 머리를 왜깨ㅣ 깰꺼면 제 뚝배기 깹니다 이러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ㅈ 내 머리는 뚝배기가 아닌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근데 배달원은 왜 그런말을한거야?ㅠㅠㅠ무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걍 아무생각 없다...주위에서 하도 많이 쓰기도 하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정병이랑 발암도 ㅠㅠ 그거 진짜 병인데 너무 쉽게 말해ㅠ 자살각 이런것도 좀 너무 들리면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병? 첨들어본다 그냥 뭐 요즘 유행어중 호불호 많이 갈리는건 다 실ㄹ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그거 애초에 유래부터가 비하의도도 아니고 풍자 유머로 나온 드립인데 자기가 싫다고 그 드립 쓰는 사람들 정신 이상한 거 같다느니 치기~~
싫으면 본인은 안 쓰면 되는 거고 장난으로 받아들이는 사람끼리는 웃고 넘기면 되는 거지
그거가지고 남에 대해서 이렇다 저렇다 혐이니 뭐니 왈가왈부하는 게 더 싫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222222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3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4... 쓰는사람 넘ㅁ나 울적...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55555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6 풍자인 것,,, 나도 친구랑 뚝배기 깹니다! 우헹헹! 이러는 것...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77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난 뚝배기안우동사리으깹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에서 봤어ㅠㅠ 너무 심했음 그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머리 깬다는게 왜 유머인지 1도 모르겠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뚝배기 깨는게 그런뜻이엇구나
난 여태 밥그릇 뺏는다늕 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나도 너무 과격해서 별로 안좋아함ㅋㅋㅋㅋㅋㅋ그걸 쓰는 심정은 알겠음 아파트뽑는다보다 더 격한 느낌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ㅠㅠ 난 쓸데없는 생각을 많이 하는 편이라 뚝배기 깬다 참고로 뚝배긴 머리여 이러면 뚝배기=머리? 머리를 깬다? 이러면서 더 자세하게 생각해내서잔인해서 안좋아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그 말 쓰는 사람들 약간 초코파이 떨어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난잼씀ㅋㅋㅋㅋㅋㅋㄱ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처음엔 웃겼었어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난 겜할때 넘 많이 들어서 그런가ㅋㅋㅋㅋㅋㅋㅋㅋ이제 익숙해져버렸다.... 게임이 헤드샷 있는 게임이라서...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헤드샷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뻘하게 웃기냐 진ㅏ 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머리가 뚝배기라는거야 뚝배기로 머리를 깬다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전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ㅋㅋ아아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너무 표현이 과격하고 끔찍해서 욕설도 싫지만 저 표현쓰는게 더 좀 그렇드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수준 낮아보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난웃기드라 막 그런거얘기할때 참고로뚝배기=머리입니다 이거붙이는게 ㄹㅇ킬링파틐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나 저부분은 좀 웃겨.. 과격하게 말하다가 갑자가 차분해지는 느낌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마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쓸데없는 친절함이야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예전에 아빠가 ㄷㅐ가리 깬다고 했던 거 생각나서 나도 저 단어 그닥 안 좋아보임... 이거나 저거나 같은 말이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그래도 대갈희 깨버린다 보다 뚝배기 깨버린다가 더 낫지안뉘,,? 그리고 뚝배기 깸다는 말이 대부분 자기 머리 깰때 쓰지 않나? 막 나 이번과제망하면 뚝배기 깬다~ 이렇게? 아님말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는 다른사람 머리를 깬다고 하는것만 봤어ㅠㅠ 자칭하는 사람도 있구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근데 시러하는 사람 있을수도 이찌~ 나는 ? 그말이 너무 싫었었음ㅋㅋㅋㅋㅋㅋㅋ 지금듀 싫음ㅋㅋㅋㅋㅋㅋㅋ 이런맥락이겠지 쓰니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헐... 난 진짜 걍 뚝배기 깬다 뚜쉬뚜쉬 그런 건 줄 알앗ㄱ는디 그게 머리를 가리키는 건지는 몰랐네ㅠㅠㅠㅠ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9
난 머리깬다 쓰는데 너무과잉된감정일때....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요즘 스팸은 정성도 없ㄴ ㅔ
8:50 l 조회 2
우리 앤 왜 사료만 먹을까
8:49 l 조회 4
🍎🍎민원서류 필요한 사람 미리 뽑자!! 주말부터 약5일간 못 뽑음
8:48 l 조회 26
나 에코백 색깔 골라줄 사람!!5
8:47 l 조회 18
미친 러브버그 옷속으로 들어갔어;;;;2
8:46 l 조회 40
남친이 싫어하던 사람 돌아가셨는데 굳이 말할필요 없겠지..?? 3
8:46 l 조회 25
20대초 나는 솔로 안 봄?6
8:45 l 조회 30
네일 예뻐서 하고싶은데 불편한 거 못 참아서 안 함
8:45 l 조회 13
기숙사 포화상태라 제공을 못하면 복지에 기숙사는 왜 적어두는 거야
8:45 l 조회 19
요새 인플루언서 하려고 과하게 망가지는 사람들 피곤
8:43 l 조회 42
탕비실에 버터와플이 있네4
8:43 l 조회 80
집에서 먹을건데 광어랑 어울릴만한 다른메뉴 뭐있을까5
8:43 l 조회 25
일 그만 두니까 피부가 좋아짐..
8:42 l 조회 16
반깁스중인데 물닿으면 안된다는데 어찌발씻어??2
8:42 l 조회 37
어떻게 사무실 조명을 안끄고 퇴근할 수가 있지?4
8:41 l 조회 37
가게 오픈하자마자 연어초밥시킬거임
8:41 l 조회 13
아니 날씨 도대체 왜이래????3
8:41 l 조회 97
아파트 단톡방에 남미새 있는데 너무 웃김
8:41 l 조회 19
이런 사람들은 주식 왜하는 거임? 8
8:41 l 조회 269
와 내 주변 30대 넘어가는 사람 특징 찾음10
8:41 l 조회 14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