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공개 cc 였다가 내가 차였는데 서로 잘못해서 헤어졌어 사실 서로 성향이 안맞았겠지?... 근데 워낙 전애인이 학교에서 이미지가 너무좋고 남녀노소 불문하고 친구도 진짜 많고 그래서 다 내가 잘못해서 헤어진걸로 알거같아서 매일 잠 설쳐... 어떻게 극복해..? 다른 사람들한테 얘기하기 빼구ㅜㅜ| 이 글은 9년 전 (2017/6/1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공개 cc 였다가 내가 차였는데 서로 잘못해서 헤어졌어 사실 서로 성향이 안맞았겠지?... 근데 워낙 전애인이 학교에서 이미지가 너무좋고 남녀노소 불문하고 친구도 진짜 많고 그래서 다 내가 잘못해서 헤어진걸로 알거같아서 매일 잠 설쳐... 어떻게 극복해..? 다른 사람들한테 얘기하기 빼구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