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9639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6
이 글은 9년 전 (2017/6/14) 게시물이에요

근데 진짜다

...........

..............................

몸소 체험중.............

진짜야 심각하게 다르다..................................

30대부터 살 잘 안빠진다고 하지 않아?

나는 28살인데 왜 벌써?

대표 사진
익인1
헐 부러워 그거 거짓말이야거짓말이야 이럴려고들어왔는데...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초쳐버렸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러니까 20대 중후반될땜엔 꼭 다시 살찌지 말아줘........
너무 힘들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 이렇게까지 식사량을 줄였는데 살이 안빠지다니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레알 ㅠ 똑같이 다이어트 해도 효과가 떨어져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진짜... 식사량을 이렇게나 줄였는데 어떻게 600그람도 안줄어들엌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심각... 운동 하기는 또 체력이 너무 떨어져서...... 미챠불것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육량이 현저히 줄어들어서 어쩔 수가 없당ㅜㅜ나이 들면 더 열심히 우농하고 식이조절 안하면 유지되거나 아니면 보통은 살 찐다...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솔직히 근육량은 전이랑 다르지가 않는데.... 뭔가 달라 매우 안빠져....
식이조절한다고 식사량 엄청 줄였는데 그대로야 무조건 운동필수인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사실...... 예전에는 며칠 식사량 줄이면 이키로는 빠졌는데 요새는 며칠 굶어도 이키로 안빠지는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 나 점심 굶는데...... 아침 저녁도 되게 조금 먹는데............ 안빠져........
근데 또 이렇게 적게 먹으니까 기운없어서 운동도 못하곸ㅋㅋㅋㅋㅋㅋㅋ
난감.................하다.......정말..........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컵 엄청 편하지않아??
6:07 l 조회 2
소개받은사람이 만약
6:06 l 조회 7
김치찜 시켰는데 이거 낮 시간대에 만들고 남은거 그대로 보낼 수도 있어? 3
6:06 l 조회 6
미국은 왜 가드닝 엄청 중요하게 생각해?? 옆집 잔디 말라있으면 제대로 관리하라고 하자나
6:06 l 조회 3
부산익들 있니
6:05 l 조회 4
생리통 때문에 영양제 4개 먹는 중인데1
6:04 l 조회 10
챗지피티 맹신하는 사람들 신기함
6:04 l 조회 15
하 왤케 요즘 마트 직원 같은 서비스직이 하고 싶지 2
6:03 l 조회 13
일반적으로 대화 할때 대화 내용 안맞으면 연락 안하나?
6:02 l 조회 6
새벽에 자다말고 설사중2
5:58 l 조회 9
그 떡볶이책 쓴 작가 돌아가셨어????3
5:57 l 조회 113
오 나시 입었는데 하나도 안 춥다
5:56 l 조회 16
근데 주식은 진짜 아무도 예상 못 하는구나
5:56 l 조회 54
난 동생이랑 왜케 자주 싸우지2
5:52 l 조회 6
나 인프피인데 사람들이 꼭 T인줄 알았다고 함1
5:52 l 조회 17
김치찜이랑 김치찌개랑 많이 차이나나. 둘다 스팸 들어간거ㅜ시킬꺼야1
5:49 l 조회 19
밝고 차분하고 여유로운 모습이 내 본연의 매력
5:48 l 조회 13
아직도 안자고있네
5:46 l 조회 11
내가 등신이라 185만원 날렸다
5:42 l 조회 97
소개받아서 만났는데 애매해서 끝내려면3
5:40 l 조회 2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4: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