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9869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9년 전 (2017/6/17) 게시물이에요
내가 태어났을때부터 계속 그랬어. 한두번 확인하는것도 아니고 세네번씩  

 

뭐뭐했다고? 뭐라고? 어?  

 

계속 확인하는데 그러다가 내가 지쳐서 얘기 안하면 뭐라고? 어? 하면서 계속 캐묻고, 못알아듣는것도 아냐. 한번에 알아들을 수 있으면서 저렇게 하는데, 내가 엄마 귀가 잘 안 들리는 탓도 있는것같아서 이비인후과 가보라고 했더니 그래~나 귀머거리야. 너 참 네가지없다~이러더니 왜 하냐고 외할머니 얘기나오고 갑자기 엄마가 시킬때 한번에 왜 재깍재깍 안하냐는 얘기 나오고 그러는거야. 물론 내가 말을 안좋게하는건 있었어. 근데 자꾸 저러는데 사람이 안 화나? 너 익 평생동안 가장 가까운 사람이 한번 말할때마다 두세번씩 확인한다고 생각해봐..사람이 미쳐... 그리고 말을 웅얼웅얼하는 내 탓이래. 다른 사람들은 잘만 알아듣거든요??ㅋㅋㅋ 

 

그래도 내가 대학다니는 중이라 망정이지 중고딩때 저런식으로 엄마한테 따지면 귓방망이 날아오고ㅋㅋㅋ 아진짜 욕하고 싶다.
대표 사진
익인1
나도그래 그래서 대화 일절 안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사람이 저렇게 성숙하지 못하고 유치할 수 있구나ㅋㅋㅋ발끈하면 싸가지 버릇 운운하는거 어느 꼰대나 마찬가지야? 나이 헛먹었나봐ㅋㅋ초등학생이랑 싸우는줄알았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난 한 번말하고 그뒤로 대답안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내 정신건강을 위해 그래야겠다ㅋㅋㅋ심지어 건망증도 심해져서 나 작년 생일에 엄마가 나 똥개훈련시키고 그랬음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시드 작은 익들아 주식에 얼마정도 써?
18:56 l 조회 1
후후 내닐 연차라서 마라샹궈랑 계란새우초밥 삼
18:55 l 조회 2
난 표현력으로 명성을 얻고싶은데
18:55 l 조회 5
익들은 얼마나 더 써?1
18:55 l 조회 9
둘중에 뭐가 더 다이어트에 안좋아? 2
18:55 l 조회 8
00 여자인데 03남자 만날 수 있어..? 2
18:55 l 조회 16
너네 백수 몇년차냐
18:55 l 조회 5
편알 주말하다가 평일로 옮겼는데
18:54 l 조회 10
사람들 빵 진짜 좋아하는듯
18:54 l 조회 16
삼전은 오늘도 끝까지 노답이구나 ㅠ1
18:53 l 조회 15
남친 카톡 반응 나만 짜증나나ㅜ 사고싶은거 못샀다했는데 8
18:53 l 조회 32
직장인 익들 흰옷입으면 안에 나시도 입고 입어?? 매너인가3
18:53 l 조회 9
동생이랑 엄마랑 마트가면
18:53 l 조회 4
겐조 이제 아무도 안입나? 티셔츠 골라주라2
18:53 l 조회 12
카톡업데이트 먼가 눈이 넘 피곤함1
18:53 l 조회 11
와 근데 여자랑 대화라곤 여캠이랑 밖에 안 해본 애들 심각하더라..1
18:52 l 조회 25
익들은 태어나서 가장 힘들었거나 최악의 시기가 몇살이었어?6
18:52 l 조회 28
후쿠오카를 투어 맡기는게 맞냐..?4
18:51 l 조회 41
나 너무 속물인거 같음 ㅋㅋ ㅠㅠ 남친이 돈 많아서 좋음…1
18:51 l 조회 25
오늘 돈 24 만원이나 썼당
18:51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