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09978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0
이 글은 9년 전 (2017/6/18) 게시물이에요
지금 집에 컴퓨터가 2기가램에 윈도우7 32비트짜린데 

램8기가로 바꾸면서 64비트로 바꾸려고하는데 

이렇게바꾸는게나을까 아님 걍 게임용pc40만웜짜리 사는게 나을까..
대표 사진
익인1
둘 다 사양이 필요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게임용pc는 40만원으로 만들어지지않아용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무슨게임할건뎅?? 오버워치나 최적화 잘된건 그렇게 높은사양 안필요하거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에서 오버워치만 돌릴건데 이것저것알아보니까 30후반~80만 정도하더라구! 그래서 봐둔게 399000짜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조립식으로 알아본거야???
웬만하면 조립식으로 사는게 가성비좋아
나는 시간있을때마다 내가 직접 견적냈거등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조립식으로 알아봤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오버워치만 할거면 램8기가에 i5내장글카로 돌아갔던걸로 기억하는데
자세한건 기억이 잘 안난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9에게
그러면 부품바꾸고 윈도우 64비트로 올리는게 나을까 아님 그냥 하나사는게 나을까?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글쓴이에게
기존에 있는건 사양 어떻게되는지알아???
파워나 마더보드... 이런거
쓰니가 직접 조립할수있으면 부품사서 바꿔도 될거같긴한데
그렇기엔 바꿀게 엄청 많을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요새 게임할거면 글카도 봐야징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램을 2기가 쓴다면 언제 산 컴퓨터인지 궁금하당. 옵같은거 돌리려면 그냥 새로 사는게... 그리고 40으로는 사무용밖에 못사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버워치하려고 조립식알아보니까 30~80만원 비싼건 100까지도 가는거같던데 어차피 집에서 혼자 옵치만할거 40만원선으로 봐둔게 있어갖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버워치는 생각보다 매우매우 고사양겜이라 최소 65는 투자해야됨! 내가 맞춘건 85만원짜리인데 최상옵 다 맞춰놔도 버벅거림없이 잘 돌아가! 조립식이고 컴 지식 없으면 분명히 업체한테 맏길텐데 가격 치는거 조심하구... 원하면 대충 견적 짜줄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램이...2기가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렘 바꾸고 그래픽카드도 바꾸고..
솔직히 기본 조립컴 좀 괜찮게 맞추는것도 50은 잡아야하는데 겜용을 40주고 절대 못해ㅜ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봐주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버워치만 돌린다고 해도 지금 쓰니 컴이 렘이 2기가짜리라니까 음 글카도 갈아야될 것 같음... 그리고 컴 다른 부속도 중요해ㅠㅜ 파워같은것도 오래됐으면 그냥 이 김에 싹 다 바꾸는게 좋을 듯!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역시 하나사는게 더 낫겠지?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글쓴이에게
웬만하면 조립으로 사세유 더 싸고 좋은걸로 갈 수 있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옵치 조립식 50만원으로 맞췄는데 상옵 매우 잘 돌아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램말고 다른사양도 봐야지 아예 갈아야하는지 알려줄수있지 않을까, 40만원이면 옵션타협하는선에서 게임용피씨 가능하긴할거야 근데 오버워치는 잘 모르겠어... 이 겜은 안해봐서,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혹시 변호사 선임 해서 고소해본 익 있어?
11:32 l 조회 1
삼전 하닉은 아직도 싸다. 왜냐고?
11:32 l 조회 3
네이버 지도 검색할때 주소를 꼭 입력해야돼?1
11:31 l 조회 4
하닉 오늘 말올할까?
11:31 l 조회 12
내 개잡주 보고갈사람1
11:31 l 조회 13
타투 하나라도 있으면 무조건 문란하거나 그런 사람이야?2
11:31 l 조회 9
대학교 근무 텃새있어?2
11:31 l 조회 5
167에 61 정도인데 5키로 빼는게 목표면 단기? 장기?2
11:30 l 조회 12
기억력 안좋은 사람 너무 짜증남2
11:30 l 조회 8
확실히 뇌섹남이 대세긴 함 1
11:30 l 조회 6
일본여행왔는데 (본인 일본어 전공)2
11:30 l 조회 16
정체기와서 진짜 쫌쫌따리 빠지는 중
11:29 l 조회 11
올라간다고 조롱했던것들 꼬숩노 꼬숩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
11:29 l 조회 28
국장 물린 애들 마이너스몇퍼임4
11:29 l 조회 13
정장 입고 다니는 회사 많음?3
11:29 l 조회 16
어젠 러브버그없더니 오늘 개미침 다들 그래?
11:28 l 조회 7
무슨능력 있는지 어떻게 알수있을까6
11:28 l 조회 24
급함)))ㅠㅠ과거에 지피티 결제햇엇고 지금은 free 인데 나만
11:28 l 조회 22
다들 2030년이 가까워보여?2
11:28 l 조회 26
내 남친 짱못생김2
11:27 l 조회 3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