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012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801
이 글은 9년 전 (2017/6/18) 게시물이에요
맞는 말일까
1

대표 사진
익인1
억 나는 반대로 여름에 하지말라는 걸 더 많이 들은거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한데 땀 배출이 붓기 빼는데 좋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엥ㄹㅇ..? 땀흘리면 안좋아서 겨울에 하는게 더 낫다단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덧 날까봐 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엥 겨울에 하는게 좋아 여름에 하면 힘들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짜피 붓기 빠지는거 사람마다 달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왜 여름이 더 힘들어? 못 씻어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9
못씻는거도 있고 덧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쌍수하면 일주일 못 씻는데 여름에 일주일 못 씻는 거 고역이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헛.. 머리도 믓 감아?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30
도와주는 사람 있으면 미용실 처람 누워서 눈에 안들어가게 해서 하면 되는데 힘들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물안닿게 머리감아야 되가지고 힘듬ㅠㅠ머리숙여도 안된다고 들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여름이랑 겨울이랑 둘 다 해 봤는데 걍 둘 다 거기서 거기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루빨리 해야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ㅇㅇ 나두 걍 빨리 하는 거 추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 여름 겨울 둘 다 해봤는데
여름이 붓기 훨씬 빨리 빠짐
그리고 요즘엔 냉방시설이랑 항생제가 좋아서 웬만하면 안 덧난대! 의사한테 직접 물어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우.. 여름.. 붓기 끄적.. 근데 왜 빨리 빠진대? 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붓기에 대해선 안물어봤어ㅠ
덧나는 것만 물어봤던거..ㅇㅇ
아무래도 혈액순환이 잘돼서 빨리 빠지는거 아닐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름엔 혈액순환이 잘되구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혈액순환이 더 잘된다고 봣는데 맞는지는 모르겟당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고마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여름에 했는데 집에 맨날 에어컨 빵빵하게 틀고 있어서 딱히 땀도 안 흘리고 머리는 내가 못 감고 미용실가서 감겨달라고하면했어 여름이라서 불편한거 없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꼬옥 빨리 해야딧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23
익인아...! 혹시 미용실가서 머리 감겨달라고 하면 얼마정도 들어? 내가 꼭 해보고 싶은 사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2나도궁금
9년 전
대표 사진
다른익인41
내 친구 몸 다쳐서 미용실 가서 감았었는다는데 만원 안쪽이었던 것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내 친구는 동네미용실에서 오천원주고 감았는데 진짜 샴푸린스로 머리감겨주고 말려주는데 오천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5
난 걍 동네 작은 미용실에서 했을때 오천원이었어 요것도 지역차가 있는지는 모르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8
난 삼천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겨울에 하믄게 좋다그랬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점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여름에 하면 땀흘리고 며칠동안 씻지도 못하니까 위생상 좀 그래서 겨울에 많이들 하는거 같은데 친구 여름에 하는거 보니까 그닥 계절때메 불편해 하는건 없던듯?? 할거면 걍 빨리 하는게 좋아 차피 요즘 냉방시설 좋으니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구치.. 빨리 해야겠당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솔직히 걍 체질에 따라 다른 것 같아,,, 붓기는 체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랭.. 그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이거 과학시간에 배웠는데 온도가 높으면 세포가 어찌어찌 되가지고 붓기가 더 잘빠진데!!!땀때문이아니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ㅏㅇ.. 나 이런거 바랐어ㅠㅜㅜ 고마오! 나는 겨울에도 더워하니 빨리 빠지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여름에 했는데 씻는 거 전혀 문제 없었어! 실밥 있는 채로 머리도 잘 감고 엄청 안 힘들었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호우.. 그냥 지금 해도 되겠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여름에 했는데 거진 한달만에 붓기 다빠짐 레알루다가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나도 내일이라도 해야짓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22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핫.. 염증이 왜 나는걸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엥 반대야 땀흘리면 덧나서 안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반대로 찬바람 맞으면 붓기빨리가라앉음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허허.. 누구 말을 믿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언제하든 관리만 잘하면 규ㅣ는거같더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아이스팩 해야되서 여름에 하는것도 ㄱㅊ다는거 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말이었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나도 몰랑 근데 난 여름에 하는것도 ㄱㅊ은것가타 아이스팩 레알 광대시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나 여름에 했는데 좋았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여름에 하면 염증 걸리기 쉬워서 안하는 걸 추천하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쓰니는 이미 여름에 하는 걸로 마음을 먹은 거 같고 겨울이 더 좋다는 익인들 말은 안 듣는 거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를 묻는건데???? 여름익들은 다 이유 말해주는 편인데 겨울익들은 덧날까봐 라고밖에 말 안해주고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여름이나 겨울이나.. 여름에 해도 어차피 쌍수후 일주일 동안은 보기 흉해서 집밖에 안나가기 때문에 땀도 안흘림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어차피 붓기는 케바케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겨울에 하고 밤에 찬바람 받으면서 산책하는게 최고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낭만적이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헙.. 그런가ㅋㅋㅋㅋㅋ 나는 그래서 밤에 모자 쓰고 강아지 산책 시켰어 맨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아지.. 나만 없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난 염증 때문에 되도록이면 여름 피해서 한다고 알고 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 겨울에 했는데 찬바람 많이 맞아서 붓기 빨리 빠졌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홀 나는 더워서 냉찜질 맨날 해서 빨리 빠지긴 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여름 ㄴㄴㄴ 붓기는 사람마다 다른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여름에 일주일 동안 세수를 팍팍 못한다고 생각하니까 끔직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근데 나 여름에 했는데 맨날 집에서 에어컨 틀고 살아서 딱히 땀도안흘리고 괜찮았음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원래 귀도 여름에 뚫으면 안좋아 그래서 난 거의 겨울에만 뚫었는데... 물론 케바케지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그 땀나는거 안좋아서 심한운동도 하지말라던데... 걍 집에 에어컨틀고있으면 상관x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염증 생기는것땜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나 여름에 했는데 아무렇지도 않았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엥?! 나는 원장님이 겨울에 하고 찬바람 맞으면서 운동하면 엄청 잘 빠진다함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운동은 뭐가 좋은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그냥 걷기!!!!!! 유산소!!! 그래서 나는 1월달에 했는데 진짜 완전 꽁꽁싸매고 마스크끼고 모자쓰고 동네공원 밤마다 돌아다녔어!!! 추워 죽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고마오!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여름에 하면 상처에 염증 생기고 덧날 가능성 커서 모든 수술이든 겨울에 하는 게 좋다고 알고 있는데 붓기가 빠지든 뭐든 덧나면 끝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시원한 답변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염증때문에 여름에 하면 덧날수도 있음
겨울이 짱이야
겨울에 찬바람 맍으면서 산책하는게 붓기 제일 잘빠짐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웅 참고할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 9일됐는대 짱 죠음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붓기는?? 관리는?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붓기 쭉쭉 빠지고 있고 관리는 호박즙 먹고 찜질하고 밤에 산책 정도? 관리 하나도 안힘들엉 솔직히 아직 땀날만큼 덥지도 않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땀 많으면 여름은 안되겠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겨울에해도 염증나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사바사구나.. 역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 아는 언니도 겨울에하는게 짱이랬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헐 근데 염증 생기면 걍 쌍수 망하는거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아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겨울에해ㅜㅜㅜㅜ 겨울에해야 찬바람 많이맞라서 붓기 금방빠져 !!! 나도 겨울에 하고 붓기 금방빠졐ㄱ어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으음... 이번 년 안에 ㅅ쌍수할라 했는데... 도대체 언제 하는게 좋은걸까.... ㅠㅠㅠ 쓰니는 그래서 언제 할고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일단 여름엔 앞트임 할려궄 ㅋㅋㅋㅋ! 시험 삼아서? 겨울에 뒷트임해보고 빨리 빠지면 그때 바로 쌍수해먀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난 겨울에 한게 더 빨리빠졋는뎅.. 완절에 눈교에 트임다햇는데 한달도 안돼서 빠졋음 찬바람많이맞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나 겨울에도 하고 여름에도 했는데 별 상관 없음 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수술에서 중요한게 물인데. 여름에 해도 땀 안나면 ㄱ 땀 많이 나면 겨울 ㄱ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세스못해서 여름에는 하지말라고하던데 그래서 나도 겨울방학때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세수 말하는거지? 다른건줄 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3
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익이랑 같은걸로 봐서 엄멤메 이럼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여름에 하면 진짜 히ㅁ들어...ㅠㅠㅠ 덧나고 씻지도 못 하고 진짜 아품..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못씻어? 위에선 씻어도 된댔는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세수 못 행... ㅠ 절개하면 실밥 풀 때까지 물 닿으면 안 돼 근데 실밥을 일주일? 정도 뒤에 풀어 찝는 것도 실밥이 다 녹을 때까지 못 씻엉...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아아.. 겨울에 해야겠다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아 그리고 샤워하거나 그런 것도 습해서 눈에 안 좋을 수도 있고 머리 감는 것도 눈에 물 닿을까 노심초사 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여름때하면 죽어 답답해서 하고나서 3일간 거의 못씼어 즉 땀이나도 못씼는다는거지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하 그래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겨울에하고 참바람에 산책이 붓기빼는거 직빵이앾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붓기는 ㄹㄹ사바사 근데 겨울이 편한 게 일단 여름은 안 씻으면 너무 찝찝해 집에서 안 나갈거면 ㄱㅊ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 여름에 편하게 잘함 붓기 수술 다음 날부터 쫙쫙 빠밈
9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우우 고마오! 기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씻을때 눈만안씻으면되는데
물안경끼고 ㄱㄱ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옼ㅋㅋㅋㅋㅋ 참신하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5
집 시원하게 하고 푹쉬면 상관없오 나 여름때했는데 이상없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6
내 주위 여름에 한 친구들은 붓기 진짜 안빠졌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7
나 진짜 한여름 7월 끝자락에 해서 붓기 빵빵할 때 8월 한여름이었는데 진짜 아무렇지도 않았어 붓기도 주변사람들 놀랄정도로 쑥쑥 빠지고 진짜 그냥 케바케인거같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78
나는 여름에허지말라했는데..땀흘리고 더워서 붓기안빠진다구 그래서 난 겨울에 했지!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0
처음들어보는말일세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1
나 여름에 했는데 완절임에도 불구하고 땀이랑 같이 빠져서 붓기 훅훅빠짐 그리고 덧날까봐 걱정하는 사람들이ㅛ는데 그거 약잘먹고 연고 잘바르면 안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땀 빠지면 붓기도 잘 빠지나?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6
윗댓보니까 과학원리러 설명해줬는데 나는 태권도익이거든 그래서 여름에하고 실밥풀고 약 처방받아서 다먹은 3주후부터 태권도 다시 나갔는데 땀빠지면서 훅훅 빠졌었어!!! 완절인데 완절 보통 1~2년걸리잖아 나는 1달도 안돼서 붓기 확빠졌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홍.. 고마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2
붓기는 진짜 그냥 사바사 같아.. 난 겨울에 했는데도 원래 잘 빠지는 체질이라 훅훅빠짐.. 그냥 쾌적함을 위해서라도 겨울이 나아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4
여름에하면 덧나고 불편하다해서 하지 말라던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5
눈이랑 다른 수술도 같이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7
붓기는 다 필요 없고 그냥 그 사람 체질이여..나 원래도 안붓는 체질이어서 걍 고민 없이 쌍커풀이랑 코 했는데 얼음팩도 안하고 일주일동안 잠만잤는데 정확히 6일후에 결혼식가고 이틀 후에 알바 다시 시작함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9
내 친구 제작년 여름에 했는데 아직도 다 안빠져서 띵띵해..ㄹㅇ사바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88
난 여름에 했는데 머리도 다감고 그냥 에어컨 틀고 있으니까 괜찮던뎅 얼음찜질도 자주하게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0
여름은 습하고 더워서 수술부위가 잘 곪는다고 겨울에 하는 게 더 좋다고 알구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1
근데 여름에 하나 겨울에 하나 수술 결과가 어떻게 될 지 몰라서 캐바캐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2
근데 사람마다 붓기 빠지는 게 달라서 누구 말을 믿어야 한다 이런 게 없어 쓰니 체질 생각해 봐야 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열과 땀이 많습니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5
그런 걸로 알 수 없습니다!!! 혹시 이전에 상처 났거나 수술한 적이 있다면 쉽게 붓기 빠지는 편인지 감 올 걸??????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붓기 빼는데 일주일정도? 걸렸던 거 같아 꼬매는 수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3
나도 겨울에 쌍수했는데 이유는 기억이 안나는데 암튼 의사선생밈이 주로 겨울에 수술하는 사람이 많고 또 겨울에 하는게 더 낫다고 했었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4
나 이번 여름에 잡았는데 어차피 케바케라서 상관없다고 하더라 ㅋㅋㅋㅋㅋㅋ 관리만 잘하면 될 듯! 난 집에서 안 나갈 예정 ㅎㅎ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6
난 둘다 했는데 빠지는 속도는 같았어 그리고 사람마다 살성이 달라서 나는 거의 일주일만에 붓기 빠져버려서 실밥풀고 일상생활가능햇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7
여름에 안하는게 나아.. 겨울에 해야 선 사이에 땀도 안차고 덧안나 여름에 하면 계속 땀 고이고 난리..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98
나 겨울 여름 둘다 해봤는데 여름에 어차피 집에만 있고 에어컨 틀고있어서 땀도 안났오 몸 샤워하고 2일에 한번 머리감고! 붓기는 겨울이나 여름 똑같은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0
여름은 상처가 잘 곪잖아 그래서 더 안좋을 것 같은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1
ㄹㅇ 내가 한여름에 했는데 걍 하기나름임 ㄱㅊ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3
똑같음 진짜 막 여름에 하면 덧난다 뭐 안 좋다 하는데 진짜 쌍수에 모르는사람임ㅇㅇ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2
여름이 힘든 이유는 눈에 물들어가면안되ㅣ서 그동안 못 씻어서 라고 알고이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4
근데 붓기는 진짜 사람마다 다른듯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6
난 여름엔 더운데 씻지도 못하니까 땀 잘안나는 겨울에 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7
상처 곪지않아?그래서 겨울에하라고 그러던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9
원래 상처에 물닿으면 덧나는데 여름에 땀을 주륵주륵 흘리지는 않아도 피부에서 땀이 생기면 상처부근에도 닿을수밖에 없기때문에 여름에는 수술 안하는게 좋다고 생각해! 그래서 난 실제로 수능치고 겨울에함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0
나는 겨울에 했는데 일주일만에 빠짐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1
ㄴㄴ 반대인뎅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여름 겨울 다 해봤는데 갠적으로 여름이 더 좋았다..! 왜냐면 어차피 병원 갈 때 빼고 실내에만 있는데 겨울에 베란다에 있지 않은 이상 집안 따스하고.. 냉찜질 하는것도 힘들구.. 차라리 여름이 실내에서 에어컨 선풍기 빵빵 틀고 냉찜질도 시원하라고 더 하게 되고
글구 무엇보다 겨울은 뭔가 여름보다 기분이 더 우울해서 붓기 기간동안 더 우울했던거 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나 겨울에 수술 했다가 며칠뒤에 재수술 하는데 겁나네..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근데 상처가있는데 땀나고 그러면 잘 안아물지않낭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해도 될 듯 ㅋㅋ 붓기는 진짜 사바사고 . 나는 앞트임 쌍수 눈매교정했는데 거의 3일만에 빠짐. 그리고 세수는 눈에 직접적으로 닿지 않게 눈 아래 부분만 씻어주면 돼! 이마는 클렌징 티슈 같은걸로 쓱 닦고..뭣보다 시간이 지나야 더 자연스러워지니까 빨리 할수록 좋을 거 같아. (+난 겨울에 하긴 했는데 계절이 크~게 의미 있는 거 같진 않아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근데 이거 진짜 사바사인게 체질 상 항생제를 맞아도 염증나는 사람이 있음,,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걍 난 어제 했어 ㅌㅋㅋㅋㅋㅋㅋ더 더워지기전에 하는게 답인거같아서
9년 전
1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얼굴 외곽에 기름 올라오는거
21:58 l 조회 2
사람 면전에 불쌍하다고 하는걸 기분나빠하는 내가1
21:58 l 조회 7
마운자로하니까 평소 먹던 음식이
21:57 l 조회 7
머리 말리는 중인데 너무 덥다1
21:57 l 조회 4
익들은 남자가 모쏠인건 몇살까지 용납 가능?2
21:57 l 조회 13
좀 크고 햇빛 잘 막아주는 양산 추천해줄 사람
21:57 l 조회 3
갑자기 궁금한 건데 사람들은 짭 들면 다 알아봄???3
21:56 l 조회 10
화장빨 심한익들 남친한텐 다 쌩얼 보여줘?5
21:56 l 조회 14
옷 20000원 주고 사서 반품비 6000원 나오면 반품해? 2
21:56 l 조회 13
하... 공고 하나 놓침 진짜 바보같다
21:55 l 조회 10
부자 많은 회사에서 친구 진짜 아득바득 일하는데
21:55 l 조회 15
난 이런 연애가 너무 부러움..
21:55 l 조회 27
근데 이번에 투표용지 부족한거 그냥 넘어가는거여..?1
21:55 l 조회 8
잇팁들아 너네 독서 좋아함?? 2
21:55 l 조회 12
나 맨날 연하연하 염불했는데 막상 연하남 만날기회 생기니까1
21:55 l 조회 13
남자 헬창 대흉근 크면 부담스럽던데
21:55 l 조회 6
소개팅 전날 취소?6
21:54 l 조회 9
학생이 개인톡 오는 게 귀찮은데ㅜ 6
21:54 l 조회 24
속쌍도 점막 채움?4
21:54 l 조회 14
나진자 큰일ㄴㄴ맘 멘붕 도와줘1
21:53 l 조회 2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