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처럼 노래 들으며 걸어가고 있었으~ 앞에서 교복입은 여자애가 핸드폰 만지작 하면서 무단횡단하다가 트럭이 빵! 하더니 콕!박아서 무릎쓸리고 넘어진거....아파서 못 일어나고 있더라고...그래서 '많이 다쳤나?? 아프겠다..병원가야되는거 아닌가..?' 걱정 엄청 했거든... 아저씨가 내리더니 괜찮냐고 병원가자고 하면서 한 쪽 팔 잡고 일으키려고 부축하는데 그 여자애가 팔 놓으라고 소리치면서 뿌리치고 "ㅈ같네 진짜. 아!! 왜 와서 치고 난리에요!!"이럼.... 그거 듣고 걱정하는 마음 싹 사라지고 지가 무단횡단 해 놓고 입 드럽네 싶더라... 그래서 아저씨한테 가서 학교 앞 CCTV랑 건물 CCTV있고 나 목격자 있으니까 일단 보험회사 전화하고 경찰 신고 해서 사건 마무리 하시라고 그러고 연락처 드리고 왔당! 제발 무단횡단 하지마.... 운전자는 뭔죄니... 그리고 다치면 너희만 아프잖아!! 제발 신호 지켜서 건너다녀....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