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457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8
이 글은 9년 전 (2017/6/23) 게시물이에요
평소처럼 노래 들으며 걸어가고 있었으~ 

앞에서 교복입은 여자애가 핸드폰 만지작 하면서 무단횡단하다가 트럭이 빵! 하더니 콕!박아서 무릎쓸리고 넘어진거....아파서 못 일어나고 있더라고...그래서  

'많이 다쳤나?? 아프겠다..병원가야되는거 아닌가..?' 

걱정 엄청 했거든... 

아저씨가 내리더니 괜찮냐고 병원가자고 하면서 한 쪽 팔 잡고 일으키려고 부축하는데 

그 여자애가 팔 놓으라고 소리치면서 뿌리치고  

"ㅈ같네 진짜. 아!! 왜 와서 치고 난리에요!!"이럼.... 

그거 듣고 걱정하는 마음 싹 사라지고 

지가 무단횡단 해 놓고 입 드럽네 싶더라... 

그래서 아저씨한테 가서 학교 앞 CCTV랑 건물 CCTV있고 나 목격자 있으니까 일단 보험회사 전화하고 경찰 신고 해서 사건 마무리 하시라고 그러고 연락처 드리고 왔당! 

 

제발 무단횡단 하지마.... 

운전자는 뭔죄니... 

그리고 다치면 너희만 아프잖아!! 

제발 신호 지켜서 건너다녀....
대표 사진
익인1
헐...아저씨 당황하셨겠다 그와중에 쓰니 겁나 멋지네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평소에는 노래 크게 틀고 다녀서 잘 못들을 때가 많은데 오늘은 작게 들었거든..
내가 그말을 못 들었으면 그냥 갔을 수도 있었는데...오늘은 들어버렸넹!?
속에서 부글부글!! 나도 운전자인데..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ㅁㅈ
무단횡단 해놓고 되려 당당하게 나오는 사람 진짜 싫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까...저런사람이 김여사 될까봐 걱정이야ㅠㅠㅠ 나도 운전자인데...
가끔 운전하다보면 자기가 잘못해놓고 화내는 김여사들 많이 보거든 ㅠㅠㅠ
제발 자기 잘못은 인정했으면 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마자.. 무단횡단해서 차에 치여도 운전자한테도책임있는거 이해안돼..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만약에 속도가 빨랐다면...
어흉!!! 나도 그 장면을 보는거 아니야ㅠㅠ
자기가 잘못해 놓고...소리치는거 보고 걱정하던 마음이 싹 사라졌다니까ㅠㅠㅠ

9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낼 묵호가는데 비오네 ............
10:29 l 조회 1
아놔ㅜ인턴인데 내일 과장님이 일대일로 밥먹자는데 뭐먹으면 좋을까 1
10:28 l 조회 4
내 일본 친구 이름 진짜 예쁨!!!!
10:28 l 조회 10
아무리 연애초반이라 해도 약속와서 계속 폰만 만지는건 1
10:28 l 조회 7
계란찜 밥 비벼먹는거나 간계밥이나 비빔밥이나1
10:28 l 조회 12
정부24에서 등본같은거 발급해서 최대 몇일까지 열람가능해?
10:28 l 조회 6
동물 버리고 학대하는 애들 천벌 받을까?
10:28 l 조회 5
마운자로 한달동안 6.5키로 빠짐
10:28 l 조회 13
지그재그 스파오 가디건
10:27 l 조회 10
일본 돈키? 편의점 살거 추천좀2
10:27 l 조회 10
청첩장 고민인데 의견 좀 ㅠㅠ
10:27 l 조회 14
요즘 진짜 화장을 하나마나...
10:27 l 조회 11
하닉 지금 개미털기야?1
10:27 l 조회 39
진짜 이거 존맛탱인데 절대 모르는 애들 많을거다 시도도 안할걸? 대한민국 최초일걸? 2
10:27 l 조회 21
퇴사하는데 좋게 끝내는게 낫겠지?1
10:26 l 조회 11
계란찜에 밥 비벼 먹는 거는 진짜10
10:26 l 조회 55
물건 깬 손님들은 왜 자기가 기분나빠 하는거지?ㅋㅋㅋ2
10:25 l 조회 27
정보)하이닉스는 조정올때마다 10%는 빠졌다1
10:25 l 조회 81
알바몸 사무보조 알바 괜찮은거지??1
10:25 l 조회 18
무지성 장기투자 했는데 수익률 꽤괜…
10:25 l 조회 2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