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14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3
이 글은 8년 전 (2017/6/26) 게시물이에요

옛날엔 확실히 남자가 적었는데 지금 꽤많음

여초면 진짜 거의 다 여자고 남자가 극소수 드물게있는건데

지금 체감상....7:3 ? 8:2? 쨋던 극소수는 아님

대표 사진
익인1
칠쩜오대 이쩜오 정도 되는 느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나는 아직 9:1 이하 같은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두아직은 여초인것같옹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여초..같애 아직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역하면 여자초과라서 6:4여도 여초는 맞지만...실질적 느낌으론 여자반에 남자한명 이런느낌을 여초라하는데 이미 성비가 그정도 아닌듯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익잡에 남익이 가장 많고 다른곳은 좀 없는 듯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포에 많더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으음 그래도 나는 아직 8:2쯤인거같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나랑같은의견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는 최대 8:2정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음 그래도 아직은 열 명에 남자 한두 명 꼴인 거 같음 많아야ㅑ 백에 열 이 정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인포는 봇들이 남초 글 끌어와서 그런거아닌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댓글에~!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 예전보다 댓글에 남자많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남자가 전보다 많아지기야 했지만 아직 전형적인 여초 성비는 못 벗어나고 또 남여공용이라 하기엔 좀 많이 무리가 있지!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섀도우 브러쉬 세트로 뭐 하나 살까하는데 추천 해주세요!!!
16:29 l 조회 1
회사 다니면서 휴가 별로 안 쓴 줄 알았는데 많이 썼네...?
16:29 l 조회 1
아 진짜 상사 짜증나네....
16:29 l 조회 2
남친한테 열등감 개끼는데 어떡함
16:29 l 조회 3
하 공시 2개 틀렸는데 떨어질 거 같음
16:28 l 조회 6
여자 얼굴 평균 이상만 되면 연애할 수 있을까..1
16:28 l 조회 8
스위치2겜 추천좀 뭐하지1
16:28 l 조회 2
오늘 저녁 약속 낼로 옮겼는데 기분 야르다
16:28 l 조회 5
살찐적 한번도 없어도 튼살 생길수 있어?
16:28 l 조회 3
잡주 진짜 개잡주 들어가서 물렸다 손1
16:28 l 조회 5
파마를 했는데도 앞머리 뿌리가 다 누워있으면 어케..?
16:28 l 조회 3
인티만 해도 주식에 일희일비 하는 글 많이 올라오는 거 보면서
16:27 l 조회 11
솔직하게 말한답시고 막말하는 사람들 좀 웃김
16:27 l 조회 5
하한가로 매도주문 어떻게 해?2
16:27 l 조회 8
미간보톡스 졸라 아파ㅜ
16:27 l 조회 5
우리아빠 주식으로 5천 잃었는데 ㅋㅋㅋㅋㅋ 2
16:27 l 조회 29
주린이들아 제발 새겨들어2
16:27 l 조회 31
병원 입원5일만에 주사 멍 6군데
16:26 l 조회 6
교수님에게 보낼 먹먹문 어때?3
16:26 l 조회 11
이걸 안들어가? ㅋ
16:26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