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515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
이 글은 8년 전 (2017/6/26) 게시물이에요
아 얘가 지금 전화받울 상항이어니구나 하면되는거지 

굳이 문자로 꼭 니한테 말안해 

맨날씹어 

이렇게 해야돼? 

구래야 맘편해?  

나는 맨날 핸드폰만 바라보고 니전화올때까지 기다리고있어야ㄷ? 

진짜 같이있으면 기빨리고 지친다 

진짜 너무싫어 

 

 

문자로 

욕하고 맨날씹네 말안해줄거임 이러고 아진짜 힘들어  

답장으로 뭐라말해야헐까
대표 사진
글쓴이
같은반이라서 나도 욕하면 내일 얼굴볼때 꺼려지구..나진짜 너무힘들어 이번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걍멀리하면안돼? 말안한다그러면 하지말라그래 지손해지.. 걔랑만다니는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 거이 얘랑만 다녀 반에 놀애들이 없기도하고 그래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걔도 너랑만다닌다는거네? 걍멀리해봐 걔도다닐애없잖아. 싫어하는거느끼면 너한테맞추겠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익인아 이제 아닐사람은 멀리해봐야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조금씩 독해지라고 그렇게 기회를 주는 거란다...위에 친구처럼 멀리하고 당당하게 무시하렴.. 그런애 어차피 멀리못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인아 독해지라고 그렇게 기회를 준다는게 너무 좋고 명언인것같네..
일단 조금씩 멀리하려고 진짜 너무 힘들다
문자도 씹는게 좋겠지..뭐라고 사이다날리고싶은데..
그냥 무시하는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내가 자버려서 이제 답 달지만..힘내 쓰니야!!!! 막대단하게 사이다 꼭 날릴 필요없어 아마 때가 되면 알아서 사이다 같아질거야ㅎㅎ일단 조금씩 멀어지게 힘을 내고 쓰니 앞으로 화이팅하자!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왜 삼성전자를 샀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2:44 l 조회 1
아 친구가 애플뮤직 친구하자고 졸라서 했는데
22:44 l 조회 1
매일 런닝 한시간씩 세달만 하면 뭐가 달라지긴 하나
22:44 l 조회 2
엥 헤어지고나서 6개월뒤 재회가 말이 돼..?2
22:43 l 조회 13
이런걸 잊어버릴 수가 있다고 생각해?
22:43 l 조회 4
내가 만든 새우장이랑 꼬막 보고 가줘3
22:43 l 조회 16
노잼이고 차분하고 여유로운 친구 어떰...? 8
22:43 l 조회 19
인스타 리포스트하면 내 팔로워들한테 알림가는거 요즘도 그래??
22:42 l 조회 3
취준/이직/퇴사 영양사 익들 있어?
22:42 l 조회 5
문신있는사람만 걸러도 이상한 사람 70퍼는 거름1
22:42 l 조회 11
해커스 합격예측 소수직렬 궁금한점ㅜㅜㅜ
22:42 l 조회 6
카톡 시간지나고 삭제하면 나에게서만 삭제돼? 2
22:42 l 조회 6
친구가 분명 나한테 빡친것같은데 먼저 물어볼까?1
22:41 l 조회 10
1년 전보다 딱 10키로 빠졌엉
22:41 l 조회 6
이불 또띠아마냥 몸에 싸서 자는데 약간 불안형인가?2
22:41 l 조회 13
해외사는데 나도 유색인종이고 초반에는
22:41 l 조회 13
혹시 타짜1 본사람? 질문
22:41 l 조회 4
공무원 면접 얼굴 봐?7
22:40 l 조회 55
하닉 300 한번 더 갈지1
22:40 l 조회 30
흉담 무섭다며...
22:4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