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616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7
이 글은 9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아까 에스팀 다닌사람 있냐는 글 봤는데 글삭 돼서 생각난김에 ..ㅎ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에스팀! 멋져 아카데미에서도 식단관리 시켜?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가 다닐땐 그럼거 없었어 근데 쌤들이나 직원분들이 넌 좀 빼야되겠다 이런말 함 사이즈 재고 주변 애들도 다 마르고 하다보면 신경쓰여서 관리하게됨 ..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통뼈인 사람 있어..? 비율은 다들 좋을거고 또 내가 키가 좀 작아서ㅠㅠㅠ 최소키는 몇이야?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66?7? 정도가 젤 작은거같아 비율 안 좋은 애들도 많아 살 있는 애들도 많고 겉으로ㅠ봐서 통뼈인지 아닌지 그런건 잘 몰라서 모르겠다 ㅠㅜ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성년자들 많지?ㅠㅠ 대학가고 다녀야 해서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어린애들 많아 .. 나도 고3되기전 겨울에 했는데 대부분 또래가 많긴했는데 중학생도 좀 있어서 나이먹은 느낌 ㅋㅋㅋㅋㅋ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ㅠㅠㅠ뭔가 마음이 급해진다.. 그러면 워킹외엔 뭐배우는지 알려줄수있으까..(쭈굴)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4에게
엄청 많이 배우는데 그때 시간표가 어디갔는지 모르겠다 ㅜㅜ 기억나는거만 써보면 일단 난 방학때 한거라 1달뒤에 수료식이였어서 일주일에 한번씩 프로필 촬영해서 총 3차까지 찍었던거같고 헤어메이크업 수업이랑 매거진수업 연기수업 필모어포징이라고 춤추는 수업도 있고 워킹시간은 기본으로 있고 모델특강도 있고 매니지먼트에서 내려오셔서 뭐 도움되는 말 가르쳐 주실때도있고 요샌 해외스피치라고 백스테이지에서 하는 영어같은거 배우는 시간도 요즘엔 생긴듯 기수가 늘면서 배우는거도 다양해지고 더 좋아진거같아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아 바디피트니스라고 청담에 센터가서 운동배우는수업도 있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헐 한달이라도 엄청비싸겠다 프로그램이 장난아니야.. 그럼 수료하고 오디션 보는거야?? 너무 많이 물어서 미안해ㅠㅠㅠ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아니야 ㅠㅠ 나도 옛날에 궁금한건 많은데 도대체 물어볼데가 없어서 엄청 답답했어 지금 물어볼거있음 다 물어봐 !

9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에게
지금은 좀 가격 더 오른거같은데 프로그램 더 좋아져서 나 할땐 199만원이였어 수료식날 미니 패션쇼같이 우리가 컨셉하고 의상 다 정해서 쇼 하고 그때 모델분들도 구경하러 한 두분 오실때도 있고 스튜디오 선생님들이랑 매니지먼트에서 오셔서 보고 부모님이나이런분들은 쇼장처럼 옆에 의자 쭉 놔져있는데 거기 앉아서 보셨어 그리고 쇼 끝나면 단체 사진찍고 수료증 받고 대기하다가 크루랑 뉴키즈 오디션 보고 그날 바로 결과까지 나왔었어!

9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쓴이에게
헐 미안해 이제봤어ㅠㅠ(혐생) 익 덕분에 궁금한거 많이 알았어(・∀・) 진짜진짜 고마워!!♡♡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어디 한강인지 아는사람
21:52 l 조회 6
무인양품 = MUJI야?1
21:51 l 조회 6
근데 솔직히 인공난임 시술 너무 정부가 지원 퍼준다고 생각함 1
21:51 l 조회 8
요즘 쿠팡 인센줌?
21:51 l 조회 5
서울국제도서전 당일티켓 구하기 힘들겠지? ㅜ
21:51 l 조회 3
근데 진심 돈많으면 무조건 미국으로 유학보낼듯
21:51 l 조회 5
나도 누구 좋아해보고 싶다
21:51 l 조회 7
쯔양같은 체질 현실에서 본적있음?1
21:51 l 조회 5
결혼 적령기 익들 연하가 좋아 연상이 좋아?3
21:51 l 조회 5
한개만먹어도 입맛뚝떨어지는 음식잇음?1
21:50 l 조회 8
나 근데 진찌 사람 호불호가 심한듯
21:50 l 조회 14
새로 사귄 남친이 키가 너무 작은데 이별 사유가 될까 4
21:49 l 조회 19
연고대 가서 인싸면
21:49 l 조회 11
너넨 좋아하는 사람 생기면 어떻게 해?3
21:49 l 조회 22
읭 누가 인스타 팔취했다 다시 걸었는디1
21:49 l 조회 11
애니메이션 많이 보는 익들아
21:48 l 조회 8
우리집 투자이민 가려는데 미국은 엄두도 안나서 포기
21:48 l 조회 29
커뮤하다 보면 왤케 정떨어지냐3
21:48 l 조회 23
나 짝남이랑 눈도 안 마주치는데 내가 좋아하는 거 모르겠지3
21:47 l 조회 23
하겐다즈가 맛있음?5
21:47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