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65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야구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681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휘핑올리는데 뭔가 막 내 자신이 느끼는바로는 되게 어색하고 미숙한데 막 잘하는척하는거같고 쭈뼛쭈뼛하게되고 그래 ㅋㅋㅋㅋ 카페하는데 휘핑올리는거며 뭐 음료 섞는거며 다 어색해짐 ㅠㅠㅠㅠㅠ 실수할까봐 눈치보게되고
대표 사진
익인2
나도 첨엨ㅋㅋㅋㅋ 하.. 휘핑하나도 제대로 못올리는 멍청한 손모가지.. 왜 달고 다니니 ㄱㅐ빡초...!!! 거렸었는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맞아 버튼 하나도 3번은 번갈아 보고 누르는내가 싫ㄷㅏ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나다 나더 카페알바 하는데 하 진짴ㅋㅋㅋㅋㅋㅋㅋ처음의 그 부끄러움...근데 지금도 가끔 실수 하면 넘 내 자신이 싫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ㅋㅋ아 나 그래서 새 알바생오면 하는거 안쳐다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부담스러울까봐 안쳐다본다는 의미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아!! 난새알바생하는거보고잇으면민망해져서안본다는건줄알앗엉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착하당 새알바생이고마워할거야!!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고마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야 포스기다루는데 두개라서 막헷갈리고 매니저님 눈치보이고..ㅎ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마자 ㅋㅋㅋㅋㅋ 나 맥주 뭐라하지 그 뽑는거?할때 엄청떨었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도 처음엔 그랬음ㅋㅋㅋㅋㅋㅋ 알바할 땐 뻔뻔해지는 게 답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마쟠ㅋㅋㅋㅋ 난 맥주 따를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진짴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나도 첨에 알바 했을 때 벌벌 떨면서 음료 만들고 휘핑 올리고 실수하면 엄청 당황했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1년 다되어가니까 실수해도 아무렇지 않게 수습하고 다시 만든다 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난 커피 내리면서 눈치보옄ㅋㅋㅋ 물을 수도꼭지에서 내리는데 얼음때문에 옷에 다 튈때는 굉장히 뻘쭘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ㅋㅋㅋㅋㅋ나랑 비슷하다... 나도 알바할때 손느리고 행동 느려서 그냥 혼자 난 왜이렇게 느릴까.. 미숙할까 자책많이했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도 편의점 알바 시작한지 얼마 안됐는데 포스 엄청 잘다루는 척하는 거 같고 막 그럼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내가 카페나 포스기 다루는 것을 두려워하는 이유 누군가 지켜보고 있으며 내 손과 머리와 눈알이 따로 노는 진기한 광경을 느낄 수 있음 아 입도 지 멋대로 움직임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ㅁㅈ ㅋㅋㅋㅋㅋ 특히 잔돈 드릴때 보는 앞에서 버벅거리는거 너무..수치....흑...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야나~~~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나 피자집에서 알바할때도 그랬는데 ㅋㅋㅋㄲㅋㄱ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그래서 나 실수해도 아무렇지 않은 척함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무문제 없는척ㅋㅋㅋㅋㅋㅋ속으로는 ㅈ댔다...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나도그렇다... 막뭔가 하는것마다 계속 눈치보게되고 내가 맞게하는건가 모르겠고... 휴.. 알바넘나어려운것..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마자ㅠ ㅠㅠㅠㅠㅠㅠ 음료에 휘핑올ㄹ리는거 진짜 못하섹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혹 쓰니 완전 나랑 똑같네ㅠㅠㅠ한달되어가는데도 날이갈수록 더 불안해짐 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당당하게 걷기~~ 예예!! 화이팅!!!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ㄴㄷ ㅋㅋㅋㅋㅋㅋ 그럴때 옆에서 닦달하면 더 실수 잦아짐 ㅠㅠ 내가 그랬거 자꾸 호통해 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나돜ㅋㅋㅋ패스트푸드점 알바하는데 소프트콘 먹어만 봤지 내가 뽑아본건 처음이라 이쁜 회오리 모양이 아니라 진짜 떵 같이 나왔닼ㅋㅋㅋㅋㅋ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휘핑하는데 내가 너무 힘을 많이줘서 짜가니고 움료가 휘핑위로 올라옴; 더럽게됐엌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ㅇㅈㅇㅈㅋㅋㅋㅋ 막 손님이 내가 하는거 보고있으면 괜히 백배 더 떨려서 뚜겅도 잘 못닫고 휘핑도 잘 안됨ㅋㅋㅋ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나 카페한지 이틀 됐는데 샷내릴때 그 샷받는 조그만 주전자? 컵? 같은거 안놓고 걍 버튼누름 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어제일 ^^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직장인들아 너네 몇시에 지고 몇시에 일어나?
1:01 l 조회 1
간호학과 가고싶은데
1:01 l 조회 1
스트레스 받으니까 새치 났다가 해결되니까 다시 검정머리로 자람
1:01 l 조회 1
빅테크 ceo가 남긴 의미심장한 말
1:01 l 조회 1
뭘 해야 할지 모르겠어
1:01 l 조회 1
혹시 중국사람들 웨이보 많이 써?
1:01 l 조회 1
인스타추천친구 그사람도 날 봤다는거임?
1:01 l 조회 2
졸린데 배고파 뭐 먹을까…?
1:01 l 조회 2
이번달 주식 손해 200이다
1:00 l 조회 6
나 오늘 운동 안 갔는데 정체기 탈출할 것 같으면 내일 운동 가면 완전 탈출하겟지?!
1:00 l 조회 4
난 빠른 년생이면 대학교 졸업하면
1:00 l 조회 7
잘못한 애들은 이유가 있으면 지 행동이 타당한 줄 아나 봐
1:00 l 조회 4
인티에서 하이닉스 붐 왔을때1
0:59 l 조회 21
스엑은 소수점으로 주문못해?
0:59 l 조회 2
정수리 다빽빽해? 정수리상태어때1
0:59 l 조회 8
유툽 프리미엄 쓰는 익드라 얼마에 사용중?
0:59 l 조회 5
월세 계약금 계약 해지는 계약금 날리겠지..?
0:59 l 조회 6
너넨 급등주로 몇퍼 머거바씀?
0:59 l 조회 5
식욕 제어못하는것도 정신적인 문제야?4
0:59 l 조회 8
노래추천 갑자기 꽂혀서 적는 2000년대 노래들 1
0:58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