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73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울음소리가 딱 갓난아기 울음소리가 아니라 좀 큰 아이야 그렇다고 유치원생은 아니고 음 빠르면 2시 늦으면 3시쯤... 아기가 울면 아 벌써 3시인가 하고 시계보면 3시 다 되어가는 정도로 이 시간대에 울어... 어느날은 저녁이나 점심때도 울지만 90프로가 다 새벽이야 점심이나 저녁에 울때는 가끔 현관쪽에서까지도 빽빽 담비꼬야 처럼 울어서 아 엄마가 너 나가버리게 한다!!! 이러는줄 알고 복도에서도 우나 싶어서 집중하고 들어보면 막상 내보내시지도 않더라고 그러다가 갑자기 뚝 조용해지구 나는 아기가 너무 울어서 어디 아픈가... 라고 생각도 많이 해보고 그랬어... 아기가 울수도 있지... 그래 하면서 막 보통 밤 되면 열이 많이 오르고 아파질수도 있잖아 그래서 어디 아픈줄 알았는데 새벽에 울때도 어머님이 미친듯이 혼내더라고 울지 말라는 식으로 엄마한테 얘기를 하고서 엄마도 직접 듣고서 아 정말이네 하고 오늘 아파트 그 관리,,,? 높으신분...?암튼 이분께 좀 뭐 얘기할것도 있겠다 싶어서 겸겸 이 얘기도 하셨대 아기가 너무 운다고... 근데 우리집 윗집이면 아기 안 산다고 알기론 01? 00? 년생이 산다고 하더라고 대각선 윗집도 아기 안 키우고 이 라인에서 아기가 산다면 대각선 아래집인데 매일 들리는 위치는 내 방 천장에서 들리니까 아래집에서 운다고 해도 위치상 그게 불가능하거든 옆라인에서 들리는걸까... 후우우우... 아기가 우는걸로 뭐라 할수도 없고 어쩌나 근데 너무 우는걸... 아니야 참자... 하다가 막상 아기 안 키운대 이 얘기 들으니까 뭐지? 싶더라,,,
대표 사진
익인1
귀신 !!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휴 갑자기?! 내가 여기 산지가 몇년인데~!!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고양이 아냐?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집 개를 키우지 고양이를 키우지는 않아서........................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앞동? 에서들리는거일수도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동 사이 간격이 어마어마 한디... 이렇게 먼 거리를 아기 울음소리가...!!!!!!!!!! 그 다른 옆라인 윗집에서 들리는건가 싶기도 해 어느 집 아이가 이렇게 매일 새벽마다 담비꼬야 하면서 우는지... 궁금하다 진짜... 날 너무 스트레스 받게 하니... 아파트 벽과 벽벽벽을 뚫고 들어오는 힘찬 울음소리... 실제로 듣는분들은 어떨까 싶기도 하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그러면 다른 옆라인에서 들리나봥 난 주택에사는데 요즘 더워서 창문열고 사는데 앞집 애기 울음소리 스트레스 받는다 그래서 쓰니맘 이해돼ㅠㅠ 난 완전 영유아 울음소리...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 진짜.생각만 해도 스트레스야ㅠㅠㅜㅜㅜㅠㅠ 아가들도 더워서 짜증나서 우나ㅠㅠㅠㅜㅜㅠ 왜 그렇게 다들 우는 게야ㅠㅠㅜㅠ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 분 주식 진짜 대단해서 감도 안옴
18:32 l 조회 21
수브웨이 주문하고 먹으몀서 한시간 잇어도대?1
18:31 l 조회 6
여잔데 완전 남자몸매같음
18:31 l 조회 7
돈 날린 경험 있어???1
18:31 l 조회 4
마른익들도 땀 흘리면 스포츠브라 벗기 힘들어?
18:31 l 조회 4
주식 안한다고 정병 안와도 되는 이유 알려줄게1
18:31 l 조회 13
누나랑 남동생 카톡 개웃기다
18:31 l 조회 12
화장을 못해서 화장을 잘안함..1
18:31 l 조회 5
직원이 자기 실수 인걸 알면 사과해야지 입닥치고있네
18:31 l 조회 4
아 진짜 카페알바하는데 배민 개짜증남
18:31 l 조회 4
취준생 됐는데 부모님이랑 남자친구가 자꾸 취업 천천히 하래
18:31 l 조회 6
얘들아 삶이 우울하고 노잼인 것 같으면 일단 트위터를 깔아2
18:30 l 조회 13
너네 수습기간 3개월안에 퇴사한적있어?4
18:30 l 조회 10
20대 1억 모은거 대단한거 맞지..? 2
18:30 l 조회 15
정지 6개월 끝남3
18:30 l 조회 10
티빙 털리고 올영이랑 티빙이랑 로그인 풀려있네…?3
18:30 l 조회 6
서울에 30-35 억 아파트 본가살면
18:30 l 조회 5
엄마랑 같이 주민센터에 민증 찾으러 갔는데 엄마가ㅋㅋㅋㅋ
18:30 l 조회 17
원룸 침대 배치... 창문 옆 일자로 vs 창문 밑에 머리7
18:29 l 조회 7
아 진짜 아빠 센스 미쳤다 에어컨 틀고 내 방문 열어둠
18:29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