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0897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3
이 글은 8년 전 (2017/6/27) 게시물이에요

1. 물을 많이 마신다.

하루종일 물통 들고 다니면서 수시로 마심

밥 먹는 중간중간에도 굉장히 많이 마심 공복을 느낄새가 없음

2. 배부르면 바로 젓가락 내려놓음

음식이 아무리 많이 남았어도 배가 부르다 싶으면 바로 끊음. 아깝다고 억지로 다 먹는거 살찌는 지름길

3. 몸무게를 수시로 잼

우리집은 부엌에 체중계가 있는데 왔다갔다 하면서 하루에 5번은 올라가보는 듯

밥 한끼 먹고 재고 나갔다와서 또 재고....

조금이라도 늘어있으면 간식 하나 먹을거 안먹게됨


이렇게 습관 들여서 체중 유지중이다....흔한 방법이겠지만....

대표 사진
익인1
2를 못해서 이러고 있지.....ㅠ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가 결정적인듯
진짜 살면서 마른애들 습관 다저래
배부르면 젓가락딱놓음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는 그거 많이 움직이는고 끝내주는 소화력 위에 2가 진짜 중요한 것 같움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3이 진짜 중요하긴한데 3은 살빼는 사람보단 유지하는 사람에게 더 맞는듯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3 공감합니다 총총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날씬한 애들 ㄹㅇ2 하더라 난 배불러도 꾸역꾸역먹는데ㅠㅠㅠ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3했다가 강박증??비슷하게 생겨서 좀이라도 찌면 토하는게 습관이됨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번 레알 보통 다이어트 할때 안보는게 도움이 된다하지만 나는 하루에 정해진 시간에 옷 다 벗고 3번씩 꼭 잰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자들 눈이 예쁘면 전체적으로 예뻐보이나??
8:00 l 조회 1
난 솔직히 왜 좋은 동네 살아야하는지 잘 앎ㅠ
8:00 l 조회 3
부조금 5/10 좀 골라주라
7:59 l 조회 4
갑자기 소신발언 하자면 생결 생휴가 왜 문제인지 잘 모르겠움
7:59 l 조회 11
서양애기가 동양인 얼굴보고 놀래서 운다는거 개씁쓸하다ㅋㅋ4
7:58 l 조회 26
헤어미스트 원래ㅜ이렇게 지속력이 짧나1
7:58 l 조회 5
출근 첫날
7:58 l 조회 5
전기차 ㄹㅇ 속 안좋아2
7:58 l 조회 11
ㅈㅅ암시사진이나 힘든 티 카톡에 내는 사람 보면 뭔 생각 듬?2
7:57 l 조회 14
얼굴 라인 정리 무슨 시술 좋아??? 추천해줘 너무 급해2
7:57 l 조회 5
나도 예쁘다소리 들어서 자랑하고싶은데
7:56 l 조회 20
나는 김영태가 전파무기 중이래2
7:56 l 조회 12
남자들 지 외모수준이랑 비슷하다고 생각하는 사람한테 대쉬해?2
7:56 l 조회 16
기침을 왜이렇게 안가리고 하는거임 진짜 궁금해서그럼2
7:56 l 조회 14
퇴사할때 사직서제출 필수일까??5
7:55 l 조회 51
회사 진짜 가기 싫다
7:55 l 조회 9
쩍벌남 피했다가 아침부터 욕 먹음.....ㅎㅎ 10
7:54 l 조회 61
근데 진짜 다들 주식해?
7:53 l 조회 17
제발 회식은 하고 싶은 사람들 끼리만 해!!!!
7:53 l 조회 11
한국에서 결혼하는 대부분은 찐사 아닌 거 같음6
7:53 l 조회 6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