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연락 문제때문에 힘들어서 힘들다고 말하고 서로 끊겼어 근데 오늘 꿈에 나오고 하루종일 생각나 ㅠㅠㅠㅠㅠ 연락하고 싶은데 용기는 안나고 ㅠㅠ 다시 연락오면 좋겠다 제발 ㅜㅜ| 이 글은 8년 전 (2017/7/01)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연락 문제때문에 힘들어서 힘들다고 말하고 서로 끊겼어 근데 오늘 꿈에 나오고 하루종일 생각나 ㅠㅠㅠㅠㅠ 연락하고 싶은데 용기는 안나고 ㅠㅠ 다시 연락오면 좋겠다 제발 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