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같으면 아 이만큼 단골이구나 싶어서 더 챙겨줄텐데...
샤브샤브집 자주가는데 쿠폰으로 1인분 고기추가 할때마다 누가봐도 질 차이나는 고기 준당...ㅋ 먹어보면 역시나 질기고 냄새남
본사에 전화하면 해결될까?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나같으면 아 이만큼 단골이구나 싶어서 더 챙겨줄텐데... 샤브샤브집 자주가는데 쿠폰으로 1인분 고기추가 할때마다 누가봐도 질 차이나는 고기 준당...ㅋ 먹어보면 역시나 질기고 냄새남 본사에 전화하면 해결될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