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많이 무서워하는편이긴한데 오늘은 너무심해....발발떨고 헫헥대고 몸도 엄청뜨거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닥에못있고 계속 안아달라고해서 몇시간째 못자고 안고다니고있는데 너무걱정돼........어떡하지....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원래 많이 무서워하는편이긴한데 오늘은 너무심해....발발떨고 헫헥대고 몸도 엄청뜨거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바닥에못있고 계속 안아달라고해서 몇시간째 못자고 안고다니고있는데 너무걱정돼........어떡하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