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독재생이야 나도 힘든데 자기만 힘든것도 아니고 다들 고민 있는건데 좀 힘든 고민같아서 처음엔 계속 들어주고 내가 해 줄 수 있는 말 다 해주고 얘가 날 정말 친하게 생각해서 그런가보다. 했는데 그것도 아닌가? 나도 스트레스 엄청 받아서 응급실 갔다 올 정도로 몸이고 마음이고 힘든데 얘도 나 힘든거 다 알면서 오늘 아침에도 카톡와있다 자기 어떻게 하냐고 ㅋㅋ 내가 대체 여기서 뭘 더 어떻게 해줘야하는지 모르겠어 무슨 3일에 한번꼴로 자기 어떻게 하냬 ㅋㅋㅋ 진짜 미치고 팔짝 뛴다 들어주는것도 한두번이지 한두번?은 양반이지 지금 몇번째야... 진짜 답답해

인스티즈앱
현재 난리 난 세입자 마라탕 대참사..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