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장님이 나한테 매번 강조하시는게 미자 잘보라는거거든 그래서 민증본거같은 손님도 애매하면 다시 보여달라하고 89 88년생민증도 본적있고 암튼 그렇단말야 근데 몇몇 손님들 민증보여주면서 여기서 열번도 넘게 보여줬다고 성질내는거얔ㅋㅋㅋㅋ근데 어떡해 이게 내 일이잖이ㅡㅠㅜㅠㅠ으아 짜증나....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사장님이 나한테 매번 강조하시는게 미자 잘보라는거거든 그래서 민증본거같은 손님도 애매하면 다시 보여달라하고 89 88년생민증도 본적있고 암튼 그렇단말야 근데 몇몇 손님들 민증보여주면서 여기서 열번도 넘게 보여줬다고 성질내는거얔ㅋㅋㅋㅋ근데 어떡해 이게 내 일이잖이ㅡㅠㅜㅠㅠ으아 짜증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