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211759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9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다른 애들도 다 걔 눈치보고 민폐임
대표 사진
익인1
민폐랄거까지있나 울수도있지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한두번도 아니고 매 시험마다 그러니까 그리고 위로 해주려고 하면 "아 됐어 ㅋㅋㅋ" 뭐 이런 식으로 짜증내고 그래서 민폐라고 생각하는데 말투를 최대한 둥글게 하려고 했는데 뭐라고 해야 둥글게 달아질지 모르겠다... 답댓 말투 기분 나빴음 미안해!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오잉? 아냐 그런애들은 그냥둬 신경쓰지말구 나야말로 댓글넘 딱딱하게 단거같네 미안행!!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시험 끝나고 우는 애들 눈치 보인적 없었는데 어떤 면에서 눈치가 보이는거야? 따지는 거 아니구 진짜 궁금해서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망했다고 복도가 다 울리게 소리지르고 다른 애들한테 짜증내고 그러는 부분에서! 이런 부분에서 민폐라고 생각하기도 하구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누가 울면 나는 잘 쳤는데 좋은티 내기 미안해서 마음이 불편하긴한데 우는애 마음 이해는 해 자기가 공부한 만큼 못나왔거나 특히 밀려쓴거면 백번 이해..
8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매 시험마다 우는 건 좀 아니라고 생각해 3년내내 매 시험 끝난 날마다 반에서 조용히 혼자 우는 것도 아니고 굳이 복도에 나와서 그러는 것도 그렇고...
8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엥 난 또 조용히 우는 애 말하는줄 알았지... 그렇게 다른애들한테 짜증까지내는 애는 본적이 없어서.. 충격적이다
8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5평방에 로봇청소기 쓴다
7:57 l 조회 1
자취익들 전자기기 뭐뭐 가지고 있어?2
7:56 l 조회 4
팔꿈치 빨간거2
7:55 l 조회 14
와 전필 d+ 나왔어... 울고 싶다
7:54 l 조회 13
침대에 앉아서 폰 많이하면 침대 꺼져?8
7:54 l 조회 20
오빠한테 말할거임1
7:53 l 조회 18
뭐먹으면 싱크대에 넣는걸 본적이 없네..2
7:53 l 조회 14
비혼이라고 늙었을때 걱정하는거 진심인지 궁금해
7:52 l 조회 29
팔로워 많아지고싶다…
7:52 l 조회 9
하 토익 집중력 개 딸릴듯
7:51 l 조회 9
친구 20살인데 이마 거상 수술함..8
7:49 l 조회 90
애들아헤어졌는데 한달째 재회타로 이런거 보고 있다 정신차리라고 한번만 욕해줘4
7:48 l 조회 19
네일 모델 하거나 해본익 있어?2
7:47 l 조회 13
너네 한국에 있는 캄보디아인들하고 미얀마인들 조심해라
7:45 l 조회 90
토스 7일 연속 방문 원래 30원 주지 않았나?2
7:44 l 조회 16
32강만 좀 가줘라...
7:43 l 조회 26
썸인데 연락 그만하고싶어5
7:42 l 조회 110
직구했는데 얼른 와ㅛ늠 좋겠다...
7:41 l 조회 4
아 토익 보러 가기 개귀찮다
7:41 l 조회 9
나보다불행한사람있음?13
7:41 l 조회 5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7: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