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필요할때만 연락하는앤데 내가 만나는거 사정도있고 항상 술마시면 내가 돈내는것때문에 계속미루고 그랬는데 내가 다음에 만나장ㅎㅎㅎ하니까 알겠다고하면서 연락이나 잘좀해 이런다.. 항상 할말없게해서 답장늦게하고 안읽은건데..ㅎ 그렇다고 끊기엔 좀 그래서 고민중이야ㅠㅠㅠ
| 이 글은 8년 전 (2017/7/04) 게시물이에요 |
|
자기 필요할때만 연락하는앤데 내가 만나는거 사정도있고 항상 술마시면 내가 돈내는것때문에 계속미루고 그랬는데 내가 다음에 만나장ㅎㅎㅎ하니까 알겠다고하면서 연락이나 잘좀해 이런다.. 항상 할말없게해서 답장늦게하고 안읽은건데..ㅎ 그렇다고 끊기엔 좀 그래서 고민중이야ㅠ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