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나는 고삼이고 성인되자마자 연끊고싶다??? 나포함해서 4명이란말야??근데 진짜 빨리끊고싶어 이유는 정말 매일 ㅅㅅ얘기하고 ㄱㅅ얘기 남자얘기 남자그부분이 작녜크녜 지들도안이쁜데 남얼굴평가하고 정말한애는 지가엄청잘난줄알아 자기는나중에 뭐할껀떼 너네는 어쩌구저쩌구 현실은 자기도똑같으면서 정말 같이다니면 얼굴숙일때가 많단말야 진짜 빨리졸업하고싶어 애네들이 우리졸업해서 만나면 뭐하자뭐하자 하는데 그앞에서는 그러자하긴하는데 난정말 만나기싫어 하...

인스티즈앱
현재 해외에서 남아공전 다른의미로 난리난 상황..JPG